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Life

신발클리너 포스필드 스타터키트 이거 너무 매력템인데?

아카홀릭(a.k.aholic) 2021. 5. 5. 01:54
728x90
반응형

 

신발클리너 포스필드 스타터키트

이거 너무 매력템인데?

 

오늘은 최근들어

내가 애정하게된 잇아이템을

가볍게 포스팅하도록 하겠다.

 

나의 취미중 하나는

컬렉하는 것인데

또 그중에 하나는 신발.ㅋㅋ

컬렉터의 마인드와

신발을 소소하게 좋아해서

하나 하나 모와서 신고다닌다.

(이거 은근 행복이야.ㅋㅋㅋㅋ)

 

그러면서 항상 고민했던 게

아끼고 아껴서 신는 신발을

어떻게 관리하는 것인가...ㄷㄷ

슈그도 사용해봤고

(이젠 사용하지 못하지)

물티슈 등으로 닦으면서 관리했는데

확실한 청소 방법을 몰랐다.

 

그런데 이번에

신발클리너로

포스필드 스타터키트를 알게되고

사용해보니 좋더라고!?

그래서 오늘은

이에 대한 이야기를 하겠다.ㅋㅋ

 

그럼 주인공 소개도 끝났으니

얼른 본론으로 넘어가겠다.

본론으로 고!고!

 

 

짠.

위에 보이는 제품이 오늘의 주인공

신발클리너 포스필드 스타터키트이다.

택배를 받고 얼른 열어봤지.ㅋㅋㅋ

 

포장을 보면서

제품이 어떤 녀석인가~

구경해보려고 했는데

영어네?ㅋㅋㅋ

어이쿠...

그래서 제품 상세페이지에서

다른 것보다 중요한

사용시 주의사항을 가지고 왔다.

 

[주의사항]

어린 아아의 손이 닿지 않은 곳에 보관해주십시오

직사광선이나 열기에 노출 시키지 마십시오

상온에 세워서 보관하십시오

용도 외에는 절대 사용하지 마십시오

사람이나 음식물에 직접 분사하지 마십시오

내용물이 눈에 닿으면 깨끗한 물로

씻고 이상이 있으면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내용물을 먹거나 삼킨 경우 음급 조치를 하고

즉시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더 자세한 사항은

하단에 상세페이지 링크를 첨부할테니

그 링크를 통해서 참고하면 되겠다.

 

제품의 특징이나 기능은

내가 사용하면서

그때그때 언급하고 공유할테니

일단 이렇게 체크 :)

 

 

그렇게 구경해보고 언박싱!

과거에 사용했던 신발클리너가 있었는데

이 포스필드 스타터키트는 어떨지~ㅋㅋ

 

일단 이 제품을 요약해보자면

클리너와 브러쉬가 함께 구성되고,

그소량의 물을 사용해서

다양한 소재의 운동화를

깨끗하게 세탁할 수 있는 제품이다.

 

 

짠.

이렇게 생긴 제품!

 

위에 기본적인 특징을 언급했는데

클리너(세정제)는

모든 재료를 닦을 수 있을정도로

부드러운 특징이있지만

또 강한 얼룩도 제거할 수 있는

강력한 클리너라고 한다.

 

 

 

그리고 함께 세트를 구성하고 있는

듀얼 밀도 클리닝 브러쉬.

그냥 쉽게 브러쉬라고 표현하겠다.

 

브러쉬가 2색으로 나뉘어있는데

검정색은 소프트 브러쉬,

회색은 하드 브러쉬이다.

 

솔의 밀도차로 만들어진 차이는

다양한 소재에

적재적소로 사용할 수 있다.

 

검정색 소프트 브러쉬는

망사, 니트 등 섬세한 소재에 사용하고,

회색 하드 브러쉬는

미드솔과 밑창에 사용하면 되겠다.

 

더불어 사용가능한

운동화 소재도 공유.

 

[사용가능 소재]

* 추천소재

가죽, 스웨이드, 누벅, 캔버스,

나일론, 비닐, 재생산된 섬유(합성 및 고무 등)

 

 

* 사용 불가 소재

직조, 편직, 크로셰 뜨개질로 생산되는 직물

부직포 등의 소재도 사용 시

운동화가 손상될 수 있다고 한다.

 

이정도 정리하면

클리너와 함께 브러쉬도

어떤 제품인지 느낌오겠다.ㅋㅋ

 

 

 

그렇게 구경하면서

나는 자연스럽게

나의 애정하는 신발들 스윽.ㅋㅋㅋㅋ

바로 사용해보려고 준비했지.

 

물론,

위에 보이는 신발들 보다

뒤에 더 많은 신발들이 있었는데

일단 한 번에 다하긴 힘드니

가장 먼저 시도해보고 싶은

몇 켤레만 준비하기로 했다.

 

 

짠.

그렇게 준비한 2켤레.ㅋㅋㅋ

하나는 흰색이라

닦이는 느낌이 잘 보일 것 같고

또 하나는 스웨이드 재질이라

또 다른 재질 체험하기도 좋을 듯.

 

나름 이런 의도로

신발을 골랐다.ㅋㅋㅋ

 

그럼 얼른

신발클리너 포스필드 스타터키트로

세척을 해봐야겠지!?ㅋㅋ

 

 

먼저,

비포 사진으로 보면 된다.

내가 챙긴다고 챙겼지만

약간의(?) 게으른 성격과

비전문가적인 지식으로

고생하고 있는 신발들 모습이다.

신발 사진을 확대해서

현 상태를 참고하면 될 것 같다.

 

 

그럼 이제부터

신발클리너 포스필드 스타터키트를

직접 사용하면서

사용방법을 공유하도록 하겠다.

 

먼저 소량의 물이 필요하다.

그래서 나는 종이컵에

물 한 컵 받아왔다.ㅋㅋ

많이 필요없다고 했으니까.ㅋㅋ

 

 

그리고 브러쉬를

물에 적셔주면 된다.

 

사용자가 물의 양을 조절하면 되는데

결과적으로 브러쉬를 무레 담궜다가

빼서 잠시 기다리면

적당량 물만 솔에 남아있는듯?ㅋㅋ

 

 

그리고

포스필드 스타터키트 신발클리너를

물에 적신 브러쉬에 뿌린다.

 

 

적당량이라고 말하면

주관적인 판단이긴 한데..ㅋㅋ

그렇게 많이 필요하진 않더라.ㅋㅋ

 

 

그리고 물+클리너가 더해진

브러쉬를 신발에 문질러서

세척을 빠르게 진행하면 된다.

 

 

솔질을 쓱싹쓱싹하면

위 사진처럼 거품이 나면서

때가 벗겨지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물이 그렇게 조금 있어도

이렇게 거품이 나면서 세척되는

신발클리너는 처음 봤던 것이다.

 

그리고 앞서 설명한 것 처럼

브러쉬 부위에 따라 다른데,

검정색 소프트 브러쉬는

망사, 니트 등 섬세한 소재에 사용하기에

스웨이드 재질 등에 먼저 사용했다.

 

그리고 신발 옆창(?)들에도.ㅋㅋ

 

 

전체적으로 브러쉬 솔질하면서

신발을 세척해보니까~

이게 물이 조금이라

금방 물이 증발하면서

(솔질했던 거품들)

세척된 신발로 변하니

세척후 처리를 빨리해야겠더라.

 

이건 사용해본

사용자의 팁이니

독자분들도 참고하시길.ㅋㅋㅋ

 

 

그렇게

회색 하드 브러쉬로

밑창이나 단단한 부분까지 세척했다.

그리고 마른수건으로

스윽 닦아주면서 세척 끝!

 

 

그렇게

신발클리너 포스필드 스타터키트로

빠르게 세척해본 모습이다.

 

사진을 보는 방향에서

왼쪽 한짝(오른발 신발)이

솔질로 세척한 사진이고

오른쪽 한짝(왼발 신발)이

세척하지 않은 모습이다.

 

확대해서 디테일 비교해보면

도움이 될 것 같아서

이렇게 사진을 찍어봤다.

 

 

세척한 신발 옆면의 모습.

하얀 신발인데

솔질을 해서 그런가

빤딱빤딱해진 것이 이쁘더라고!?ㅋㅋ

 

솔질하고 수건으로 닦으면서

와 이렇게 닦이는구나.

따로 세탁을 하지 않아도

이렇게 편하게 세척할 수 있구나

좋다~

 

이렇게 매력을 느끼게 되엇다.ㅋㅋㅋ

 

 

또 비교가 될까 싶어서

아직 세척하지 않은 신발 쪽 옆면.

얼필 보면 티가 안나지만

실제로 보면 빤딱빤닥?!

새 신발처럼 광이 스윽 돈다.ㅋㅋ

 

 

그리고

신발클리너 포스필드 스타터키트는

스웨이드 재질도 가능하니

바로 다른 신발로 세척해봤지.ㅋㅋ

 

스웨이드는 일반적으로

세척하고 관리하는 게 어려워서

항상 얼룩이 있었고 거슬렸는데

스웨이드 발색이 스윽 살면서

깨끗해보이니 기분이 좋더라.ㅋㅋㅋ

 

 

그리고 수건으로 증빙.ㅋㅋ

솔질하고 나는 거품에는

이렇게 얼룩이 묻어서 나오니

신발은 깨끗하게 세척 되는 것!

 

진짜 쉽고 편하더라고?

자주는 아니더라도

한 달에 한 번정도?

이렇게 관리하면 충분하겟던데!?ㅋㅋㅋ

 

 

그렇게 세척한 신발.

흰색도 흰색인데

검정색 신발이

비포/에프터 표현이 좋은 것 같은니

위 사진들을 확대해서

독자분들이 직접 확인해보셔도 되겠다.

 

 

나는 이거 너무 만족스러웠다.

편한 것도 편하고

신발을 더 장기적으로

잘 관리할 수 있게 해주는 템이라

애용하고 또 애용할 듯!

만족 :)

 

 

그렇게 오늘은

신발클리너 포스필드 스타터키트에 대해

가볍게 포스팅 해봤다.

더 자세한 내용은

앞에서 말했던 것 처럼

제품 상세페이지 링크를

아래 첨부하니

여기서 참고하면 되겠다.

 

그럼 나는 이렇게 마무리하고

다음 시간에 또 다른 이야기로

가볍게 찾아오도록 하겠다 :)

https://bit.ly/3wvcDaG

 

[포스필드]Forcefield - Starterkit

클리너와 브러쉬만으로 해결하는 프리미엄 슈케어

naumonshop.co.kr

 

 

 

#포스필드

#스타터키트

#슈클리너

#운동화클리너

#신발클리너

#운동화세척

#신발세척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