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Trip/Korea

해운대해수욕장 다녀오다 홀릭의 국내여행

아카홀릭(a.k.aholic) 2022. 7. 26. 07:31
728x90
반응형

 

해운대해수욕장 다녀오다

홀릭의 국내여행

 

오늘은 얼마전

친구와 함께 다녀왔던 국내여행!

부산여행에서 방문한

해운대해수욕장에 대해서

가볍게 포스팅하도록 하겠다.

 

3,4일차를 보냈던 곳이고

광안리해수욕장보다

방문자도 더 많았고,

외국이들도 많이 찾는

부산의 메이저이기 때문에

부산하면 한 번 다녀와야지.ㅋㅋ

 

그럼 주인공 소개도 해쑈으니

얼른 본론으로 넘어가보자.

본론으로 고!고!

http://kko.to/MxATFwycS

 

해운대해수욕장

지도위에서 위치를 확인하세요

map.kakao.com

 

먼저,

부산 해운대해수욕장의 위치를

지도에 표시해 첨부하니

그 위치를 참고하면 되겠다.

 

[위치]

부산광영식 해운대구 우동

 

전철역 해운대역에서 나와

해변쪽으로 쪼르르 걸어오면

쉽게 방문할 수 있다.

우리도 어렵지 않게 찾아왔지.ㅋㅋ

 

 

부산 전철역 해운대역에서 나오면

위와 같이 닦여있는 길이 있는데

길따라 쭈욱 오면 쉽게 방문할 수 있다.

 

우리가 방문했을 당시

뭔가 이유는 모르겠는데

위 사진처럼 꽃으로 조형이 멋지게 되어있더라.

아마 축제때문이려나~?

 

 

그렇게 그길의 끝에서

신호등 하나 살짝 건너니

짜잔.

바로 해운대해수욕장 도착.

 

가장 먼저 눈에 들어왔던 것은

2030 엑스포 입간판.

개최를 축하하고 기념하는 내용인 듯.

 

해수욕장의 분위기에 맞춰서 한 컷.

 

 

그리고 우리가 방문했던 시기가

하필 운이 좋게도

해운대해수욕장에서 모래축제하던 시기.

마지막 날이었나

그 다음날이었나 그랬다.

그래서 모래성이라고 하지?

그런 다양한 전시품을 구경할 수 있었다.

 

우리가 어렸을 때

놀이터 모래에 물을 뿌려서

두꺼비집 만들던 모래성이 아니라

각 나라를 주제로

기가막힌 모래작품이더라고.

구경하는 맛이 났다.ㅋㅋ

 

 

그리고 그 반대편으로 해운대해수욕장 걸어 산책.

해수욕장 중간쪽에 있던 갈매기상.

처음에는 치킨인 줄 알았는데...

뭔가 이상한거야..

아니 바다에 왠 치킨이지?

이래서 자세히 보면서

곰곰히 생각해봤더니

갈매기였어.ㅋㅋㅋㅋㅋㅋ

귀여우니 한 컷.

 

 

그리고 저녁먹고 밤에

친구랑 한 잔 마시면서

(편맥에 과자안주ㅋㅋ)

해운대해수욕장 앞쪽까지 나와

바다멍하면서 한 컷.

 

여기서 바닷소리에 묻히는,

노래를 부르면서 힐링했지.

아마 이번 부산 여행에서

텐션 가장 높고 시끄러웠을텐데

영상으론 담지 않았다.

 

그런 걸 담아야 떡상하겠지만

우리의 여행은 언제나

고요하게 힐링하는 것이 목표니까~

https://youtu.be/PpQBnaDwAFo

 

그리고 추가로 영상하나 첨부.

이번 부산 여행의 영상으로

해운대해수욕장과

근처의 모습들이 녹아있는 영상이다.

(부산여행 3일차 영상)

 

관심있는 분들은 참고용으로 시청하면

이동네의 느낌을 참고할 수 있을 듯.

 

4일차에도 해운대 모습이 있는데

지금 편집 중이라...ㅋㅋ

업로딩 완료되면 함께 공유하도록 하겠다..ㅋㅋ

 

위 영상 시청하시고

마음에 드시거나

다른 영상도 공유받고 소통하실 분들은

구독&좋아요&알림설정

구독해주시면

채널은 운영하는 나에게

큰 보람과 힘이 될 것이다.

 

꾸준히 운영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그리고 다음날 해장하고

커피 한 잔 후식하면서

다시 해운대해수욕장에 나와 바다멍.

해는 뜨거웠지만

또 태닝한다는 생각으로~

 

서울촌놈은 언제나 바다가 좋고

이런 바다멍과 커피

(맥주도 좋지)

이게 힐링이 되더라고.

 

운동할 때

운동에 집중하면

모든 집중이 싸악 되면서

머리가 비워지는 느낌이 좋아서

운동을 즐기기도 하는데

바다는 그냥 보고만 있어도

머리가 비워지는 기분이 들어서 좋다.

아 좋았어 이때~

 

 

그리고 바다쪽, 그래고 해안가쪽 시야가 아니라

저 멀리 높은 지형을 보면서

우리 나라도 이국적인 느낌으로 담고 싶어

그 앵글로 한 컷.

개인적으로 마음에 드는 사진 중 한 장.

그래서 독자분들과 공유해본다.

 

이런 사진들을 공유하면서

부산 해운대해수욕장 이야기 마무리.ㅎㅎ

렌선여행이라는 생각으로

공유해봤으니

가볍게 정취 즐기시고~

나는 다음 시간에 또 다른 이야기로

부지런히 찾아오도록 하겠다.

여행은 언제나 옳다 :)

 

#여행

#국내여행

#부산

#해운대

#해운대해수욕장

#모래축제

#2030엑스포

#바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