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Life

맘스터치 행사 폴딩박스 갯 가성비 있고 예쁘다!

아카홀릭(a.k.aholic) 2022. 11. 20. 14:37
728x90
반응형

 

맘스터치 행사 폴딩박스 갯

가성비 있고 예쁘다!

 

오늘은 얼마전

맘스터치 행사에 참여하고

예쁜 폴딩박스 갯한 이야기를

갑벼게 포스팅하도록 하겠다.

 

최근까지 진행하던 이벤트인데

10월 이벤트로 알고 있었는데

11월에도 살짝 하더라고?

(우리 동네 지점 기준)

아마도 재고가 있는 곳들은

그 마지막 재고까지 하는 듯?

 

일단 주인공 소개는 했으니

얼른 본론으로 넘어가보자.

본론으로 고!고!

 

 

이날 맘스터치에서

친구랑 식사하려고 방문,

입구를 들어가는데

위와 같은 맘스터치 행사 안내 포스터!

어? 폴딩 박스!

이거 뭐야?

그러면서 좀 더 자세히 읽어봤지.

 

그리고 아래 내용은

맘터 홈페이지(SNS)에 있는 내용을 참고해서

독자분들과 함께 공유하는 것이다.

더 확실한 팩트 기반!ㅋㅋㅋ

 

10/11(화)부터 한정 판매를 시작하고

팹시 치킨 세트를 주문하면

4,200원을 추가하면서

맘터*팹시 콜라보인

감성폴딩박스를 갯할 수 있는 것이다.

(아 그래서 지점마다 다르겠네!)

 

 

짠.

위에 보이는 팹시맘터 콜라보!

감성폴딩박스의 모습이다.

 

요즘 수납공간으로

폴딩박스 저런 친구 하나 있으면

좋을 것 같다고 생각했었는데

이번에 살짝 투자해서 갯해버려?!

 

 

그렇게 맘터 키오스크 메뉴를 보니

위 사진처럼 팹시치킨세트가 있더라.

20,700원이고

버거, 치킨, 콜라2잔, 감튀

이렇게 구성이고

여기에 4,200원 추가하면

아까 봤던 감성폴딩박스를 갯할 수 있는 것.

 

 

친구도 식사를 해야하고

나도 배가 엄청 고픈 상태는 아니라서

치킨 같이 먹으면 충분하겠다~

그래서 바로 주문했지.

맘스터치 행사 폴딩박스 추가해서!ㅋㅋ

사장님께서 재고 있는지도 확인하고~

 

 

그렇게 잠시 기다리다가 받은

맘스터치 행사 팹시 치킨 세트.

먼저 보였던 맘터 치킨이다.

순살치킨이고 양도 충분하지~

이건 친구와 함께 나눠먹었다.

(후라이드싸이치킨)

 

 

그리고 이건 친구가 먹었던

맘스터치 팹시 치킨 세트의 버거.

(야채통통치킨버거)

 

버거의 구성중에는

치킨버거인데 야채튀김(?)이

쇽 들어가 있는 모습이더라고.

양이 푸짐해보여서 좋더라.

친구도 잘 먹었다.ㅋㅋㅋ

 

 

그렇게

맘스터치 행사 팹시 치킨세트 먹방.

여기에 감튀까지 있으니

2며잉서 먹기 충분했다.

친구랑 잘 먹었지.ㅋㅋㅋ

 

그렇게 세트를 받아서 먼저 먹고 있으니

직원분이 금방 다가오더라.

 

 

그리고 감성폴딩박스 갯!

(바로 전달해주시더라)

오 박스부터 팹시콜라~

얼른 집에가서 조립해야지!

 

 

짠.

그렇게 집에 가지고 와서

얼른 조립해서 만들어본

맘스터치 행사 갯 감성폴딩박스 모습!

 

팹시와 맘터의 로고가

콜라보임을 말해주고 있다.

그것 말고는 튀는 것 없이

깔끔한 디자인이다.

 

 

그게 조금 아쉬울 수 있으니

이렇게 콜라보 스티커도 있더라.

아까 매장에서 봤던 모습처럼

커스텀할 수 있을 것 같은데

나는 생략!

나는 깔끔한게 좋더라고.ㅋㅋ

 

폴딩박스에 스티커 붙이고

시간이 지나면 지저분해 보일 것 같아서~

 

 

그리고 기본적인 설명서 있었는데

폴딩박스 사용방법과 품질표시 등

기본적인 정보도 적혀있었다.

 

품명

펩시 * 맘스터치 폴딩박스

 

재질

PP, MDF

 

사이즈

박스 펼쳤을때

420*290*240mm

박스 접었을 때

420*290*70mm

 

제조국

중국

 

제조년월

2022년 9월

 

뭐 특별한 내용은 없고

스팩이나 살짝 알아봤지.ㅋㅋ

유의사항도~

 

 

그리고 다른데도 사용할 수 있을

팹시*맘터 파우치?

파우치로 표현하는게 맞나?

넣어보진 않았지만

아마 폴딩박스 사이즈에 딱 맞아서

휴대할 때 사용하는 것 같은데

나는 이거 반으로 접어서

폴딩막스 안쪽에 지판깔개로 사용중.ㅋㅋㅋ

 

 

짠.

이렇게 촬영장비 몇개와

부품들이 들어있는 하드박스를 넣고

그 위에 블투 스피커를 넣어서 보관한다.

촬영장비함으로 사용하니 딱이네.ㅋㅋㅋ

맘스터치 행사로

팹시 맘터 콜라보 폴딩박스 갯했더니 뿌듯!

앞으로도 잘 사용해야지.ㅋㅋㅋ

 

그럼 이렇게 가볍게 포스팅을 마무리하고

다음 시간에 또 다른 이야기로

부지런히 찾아오도록 하겠다.

 

#맘스터치

#맘스터치행사

#맘스터치이벤트

#펩시

#굿즈

#폴딩박스

#감성폴딩박스

#맘터박스

#아웃도어

#가성비

#팹시

#펩시콜라

#팹시콜라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