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이남자가먹는것

광진구 고기집 칠프로칠백식당 구의점 퀄리티 좋은 한우 맛집

아카홀릭(a.k.aholic) 2022. 12. 4. 01:27
728x90
반응형

 

광진구 고기집 칠프로칠백식당 구의점

퀄리티 좋은 한우 맛집

 

오늘은 얼마전

혜윰님과 건대쪽에 다녀오면서

저녁식사로 방문한

광진구 고기집

칠프로칠백식당 구의점에 대해서

가볍게 포스팅하도록 하겠다.

 

칠프로칠백식당은

우리가 퀄리티 좋은 한우를 먹고싶을 때

찾아서 방문하는 한우 맛집이다.

서울 5대 한우집이라고~

이번에 구의점도 있다고 해서

건대쪽에 놀러간김에

취재도 하면서 함께 다녀왔지.

 

그럼 주인공 소개도 했으니

얼른 본론으로 넘어가보자.

본론으로 고!고!

http://kko.to/J9GXYZqGYl

 

칠프로

서울 광진구 아차산로51길 42

map.kakao.com

 

먼저,

광진구 고기집 칠프로칠백식당 구의점의 위치를

지도에 표시해 위에 첨부하니

그 위치를 참고하면 된다.

 

[위치]

도로명 주소

서울 광진구 아차산로51길 42 노블스타 1층

지번 주소

서울 광진구 구의동 257-69 노블스타 1층

 

전철역 구의역에서

안쪽 먹자골목에 쪼르르 걸어가면

어렵지 않게 방문할 수 있다.

 

 

그렇게 지도에 표시된 곳에 도착하면

위 사진처럼 깔끔한 간판과 함게

광진구 고기집

칠프로칠백식당 구의점이 위치한다.

그럼 가게 앞에 도착했으니

가게의 기본적인 정보도 정리해서

함께 공유하도록 하겠다.

 

[영업시간]

매일

12:00 - 23:00

브레이크타임

15:00 - 16:00

라스트오더

22:30

 

[연락처]

0507-1491-7019

 

[기타사항]

단체석,

주차,

포장,

예약,

남/녀 화장실 구분

 

이 정도로 정리할 수 있겠고

더 자세한 문의사항은

위 연락처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을 것이다.

가게안으로 이동~

 

 

그렇게 가게 안으로 들어와서

다음은 칠프로칠백식당 구의점의 메뉴판.

가격, 메뉴, 구성을 참고하면 된다.

벽에 고정되어 있는 메뉴판과

손으로 들고 보는 메뉴판.

편하게 이용하면 되겠다.

 

이날 우리가 주문한 메뉴는

칠백 한우 모둠 2인,

곤드레밥,

된장찌개,

짱아찌 국수,

사이다 1잔

이렇게 주문했다.

전날 목이 칼칼해서

술은 생략하고 음료로~ㅎㅎㅎ

 

 

그렇게 음식을 주문하고

칠프로칠백식당 구의점 구경.

우리는 여기 오픈시간을 체크하고

오픈하는 시간에 맞춰

일찍 방문했기에

우리가 이날 개시손님이었을 것이다.ㅋㅋ

그래서 좀 널널하게 촬영할 수 있었다.

 

홀좌석과 프라이빗 룸이 있고

룸들도 파티션이 있어

4인,6인, 10인 이상.

이렇게 활용할 수 있더라고.

가게에 수용인원은 30~40명 정도이니

연말 회식이나 이런 것도 쌉가능일 듯.

 

 

그리고 벽면에 붙어있는 내용도 참고하면

선물용 포장도 가능하고

그 종류도 다양하더라고.

어디 선물용으로도 참고하면 될 듯 :)

 

 

그리오 인상적인 부분!

광진구 고기집 칠프로칠백식당 구의점은

위 사진처럼

칠프로칠백식당 히스토리가 있는데

거기서 2022년에

새단당한 곳이라고 한다.

오 이런 히스토리 볼 수 있어서 좋네.ㅋㅋ

다른 지점도 다 찍어봐야지~

 

 

그렇게 구경하고

이제 본격적으로 먹방 시작!

직원분께서 부지런히 세팅해주셨다.

 

 

먼저,

기본 반찬들~

고추된장범벅.

개인적으로 요거 좋아하고

여기 김치들도 맛 괜찮지 :)

 

 

그리고 곧 들어온 불.

보통 칠프로칠백식당은 연탄불이지만

이곳은 방문하는 손님들 선호도와

불관리를 하는 시스템 차원을 고려,

숯불로 운영한다고 한다.

요점도 체크.

숯불을 화력이 강력하니까

직화 개념보다는

살짝 옆에서 굽는게 좋겠지?

구울 때 그부분 체크하시길 :)

 

 

그리고 이어서 나온

광진구 고기집 칠프로칠백식당의 모둠.

칠백 한우 모둠 2인.

살치살, 안창살, 늑간살, 덧살

이렇게 4가지 구성이다.

 

특히나 늑간살이랑 덧살은

개인적으로 비슷하다고 생각했는데

확실히 소의 특수부의들은

비슷하다고 생각해도 다 다르더라.

 

브랜드에서 칠프로는

소 한마리에서 나오는 특수부위

약 7%를 취급하기에 붙여진 것이라고 한다.

그 고기 퀄리티는

위 사진으로 참고하면 되겠다.

 

 

그리고 고기를 구우면서

아래 함께 나 언급하겠지만

가볍게 영상 첨부!

이날 맛있게 먹었던 음식들을

가볍체 참고하면 좋을 것 같다.ㅋㅋ

관심있는 분들은

짧은 영상이치 시청하시길~

 

 

그럼 계속해서~

그렇게 고기 굽기.

이건 역시 내가 잡아줘야짘.ㅋㅋ

불이 강력하니

너무 딥해서 타지 않게

적당히 상황봐가면서~

 

 

그리고 동시에 나온

광진구 고기집 칠프로칠백식당의 사이드 삼대장.

곤드레밥, 된장찌개, 짱아찌 국수.

 

 

짱아찌국수는

개인적으로 내가 좋아하는 친구인데

고기의 느끼함을 싹 잡아주고

짱아찌의 단짠 국물을 느끼기 좋다.ㅋㅋ

면치기는 역시 꿀맛이지.ㅋㅋㅋ

 

 

그리고 광진구 고기집

칠프로칠백식당의 곤드레밥.

이건 사실 아래 있는

된장찌개랑 함께 먹는편이다.ㅋㅋ

밥오면 찌개 와야지~

 

이렇게 비빔방을 넣고

슥슥 비벼먹으면 되는데

곤드레가 충분히 들어있어

향이 사악 난단말이지~

 

 

이렇게 너무 짜지 않게 비벼서

한우 한 점 야무지게 한 입.

밥순이 혜윰님 갬성이다.ㅋㅋㅋ

 

 

그리고 칠프로칠백식당 된장찌개.

그냥 찌개로 먹어도 되고

찌개밥 아는 분들은

곤드레밥 탁 넣어서

살짝 밥알 불려 먹으면

또 그만한 술안주가 없지~ㅋㅋㅋ

 

 

그리고 계속 이어지는

칠프로칠백식당 한우 먹방.ㅋㅋ

그냥 소금장 살짝 찍어도 좋고

마늘, 쌈장과 곁들여도 좋고

그러다 쌈으로 먹어도 좋고~

 

역시 한우 모둠은

부위별로 약간 오마카세 감성을 담아

부위별로 차이를 느끼면서 먹기 좋아~

 

 

그렇게

광진구 고기집

칠프로칠백식당 구의점에서 먹방 마무리.

남기는 거 없이 싹싹 다먹었다.ㅋㅋ

식사를 하면서 보니

손님들이 점점 들어오더라고?

아주 일찍 가길 잘한 듯.ㅋㅋㅋ

편하게 먹고 왔네~

 

퀄리티 좋은 한우 좋아하시고

건대, 구의 쪽,

광진구에 방문하시는 분이라면

참고하면 좋을 것 같다.

그럼 이렇게 마무리하고

나는 다음 시간에 또 다른 이야기로

부지런히 찾아오도록 하겠다.

 

*위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제품을 지원받고

솔직하게 작성된 포스팅입니다.

 

#광진구고기집

#칠프로칠백식당

#한우

#소고기

#한우모둠

#짱아찌국수

#된장찌개

#곤드레밥

#구의맛집

#구의동맛집

#칠프로칠백식당

#광진구맛집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