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728x90
반응형

2023/03/09 2

강릉 아르떼뮤지엄 방문기 홀릭이랑혜윰이랑 국내여행

강릉 아르떼뮤지엄 방문기 홀릭이랑혜윰이랑 국내여행 오늘은 지난 시간에 이어서 혜윰님과 함께한 강릉여행! 그 이야기를 계속하겠다. 오늘의 주인공은 강릉하면 시그니처처럼 항상 코스로 픽하게 되는 강릉 아르떼뮤지엄! 이 전시관이다.ㅋㅋㅋ 많은 분들이 다녀왔고 또 많은 분들이 가고싶은 그런 명소이면서 혜윰님도 지난 강릉여행에서 아직 방문해보지 못했고 함께한 친구들도 코스로 가보고 싶다고 픽해서 함께 여행코스로 잡고 방문했지.ㅋㅋ 그럼 주인공 소개도 했으니 얼른 본론으로 넘어가보자. 본론으로 고!고! http://kko.to/kwXZenH3_y 아르떼뮤지엄 강원 강릉시 난설헌로 131 map.kakao.com 먼저, 강릉 아르떼뮤지엄의 위치를 지도에 표시해 첨부하니 그 위치를 참고하면 된다. [위치] 도로명 주소..

Trip/Korea 2023.03.09

강릉 맛집 초당옥 여행에서 방문한 스키야키

강릉 맛집 초당옥 여행에서 방문한 스키야키 오늘은 얼마전 친구들과 함께 했던 강릉여행. 콘텐츠 때문에 일도 하고 친구들과 그리고 혜윰님과 함께 가볍게(?) 다녀왔는데 거기서 다녀왔던 강릉 맛집 초당옥에 대해서 가볍게 포스팅하도록 하겠다. 이날 저녁으로 원래 가려고 했던 유명하다는 짬뽕집?이 있었는데 마침 방문했던 순간 영업을 안 하더라고...ㄷㄷ 재고가 조기소진된 것이가.ㅠ 어쨌든 그렇게 아쉬운데 이동하면서 봤던 가게가 외부에서 봤을 때 예쁘더라고?! 그리고 메뉴가 스키야키라고 하니 다들 괜찮을 것 같다고해서 그렇게 즉흥적으로 찾아간 곳이다.ㅋㅋ 그럼 주인공 소개도 했으니 얼른 본론으로 넘어가보자. 본론으로 고!고! http://kko.to/shgrA66P7X 초당옥 강원 강릉시 초당순두부길 40 map..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