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청년사업가 성장기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안전교육 쉽게 수료하고 2만원 특템!

아카홀릭(a.k.aholic) 2020. 10. 23. 23:00
728x90
반응형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안전교육

쉽게 수료하고 2만원 특템!

 

오늘은 지난 시간에 이어

쿠팡이트 배달파트너!

쿠리어에 대한이야기이다.

포스팅을 하는 지금도

쿠팡으로 배달다녀왔다.ㅋㅋ

이제 밥먹고

또 독자분들이랑 이야기를 공유해야지.

 

오늘의 주제는~

지난 시간에 쿠팡이츠 신청하고

승인까지 확인했다.

그뒤 바로 확인해서 진행했던

안전교육이수에 대한이야기이다.

안전교육이수하는 방법과 함께

2만원을 득템할 수 있는 내용까지~

 

그럼 주인공 소개도 끝났으니

얼른 본론으로 넘어가보겠다.

본론으로 고!고!

 

 

경험과 함께 포스팅하자면~

쿠팡이츠 배달파트너를 신청하고

바로 확인받아 승인!

배달 알바를 시작할 수 있는 상태에서

바로 쿠팡이츠 배달 어플로 접속했다.

 

(로그인) 접속하니 위 화면처럼

안전교육 강의 수료하면

2만원을 지급한다는 안내!

오 이거뭐지~?!

안전교육은 당연히 들어야하고~

2만원은 어떻게 지급하는거지~?

배달 알바를 하기 위해선

반드시 이수해야하는 것인데,

이번에 이수하면

2만원을 추가로 지급해준다는 것이다.

 

기다릴 필요가 없지!

바로 안내에 따라서 교육이수시작!

위에 보이는 수강사이트에 접속했다.

사이트는 PC로 접속!!

 

 

안전교육 사이트에 접속한 화면이다.

여기서는 내가 직접 안전교육을 이수하면서

스크린샷을 찍어서 공유하니

독자분들도 이 과정을 통해서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안전교육을 진행하면 되겠다.

먼저,

위 사이트에 가입을 해야한다.

 

 

회원가입은

어느 사이트에도 방법은 같으니

크게 언급할 내용은 없을 것 같다.ㅋㅋㅋ

 

위 내용들 읽어보고

동의하고 다음으로 패스.

 

 

이제 위 회원정보를 입력하고

가입을 마무리해주면 된다.

 

 

필수로 입력해야하는 란이 많다.

어차피 필요한 정보들이니 기입.ㅋㅋ

 

 

이렇게 안전교육 사이트에 회원가입 완료.

이제 교육을 들을 수 있는 준비가 끝났다.

 

다시 사이트 첫화면으로 이동.

로그인한 상태에서 보면~

수강신청하는 란이 있다.

사이트 화면 우측 상단이었다.

 

수강신청 확인하고 클릭!

 

 

그럼 교육과정및신청으로 넘어온다.

과목 교육과정을 보면

쿠팡_특수형태근로종사자교육이다.

 

 

쿠팡과 연계된 사이트이고

배달파트너들 안전교육이라

이름에 '쿠팡'이라고 표시되어있으니

수강신청하면서 확인한다 생각하고~

살짝 체크하고 수강신청하면 되겠다.

 

 

그렇게 수강신청이 완료되면

마이페이지처럼 위화면이 보인다.

 

나중에라도 사이트에 접속해서

로그인하고 과정을 확인하면

위 화면처럼 보일 것이다.

 

여기 중간을 보면

안전교육 4가지 과목이 있고

아직 수강 전이기 때문에

수강여부와 진도율이 모두 0이다.ㅋㅋ

 

위에서부터

온라인 강의 듣는 것처럼 들으면 된다.

 

 

4가지 과목을 모두 이수하는데

나름 집중하고 들어야하니

일단 화면 하나 스크린샷해서 첨부.

이런식으로 모두 이수하게 된다.

수강하면서 중간 중간

잘 따라오고 있나 퀴즈도 있고

강의를 진행하면서

'다음'버튼을 눌러줘야하기 때문에

자리에 앉아서 꾸준히 이수하는 것을 추천.

 

내용이 어렵지 않고

바로바로 수강하면

생각보다 금방 끝난다.

 

 

그렇게,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안전교육 모두 이수.

위 화면처럼 진도율이 가득찼다.ㅋㅋ

 

그럼 마지막 관문!

종합적으로 이해하고 있는지~

종합시험이 기다리고 있다.

시험까지 패스해야

안전교육이 모두 이수된다.

찐 수료~ㅋㅋㅋㅋ

 

위에 보이는 우측 하단

시험보러가기 버튼 클릭!

 

 

종합시험을 보기 전에

시험응시시 주의사항 확인.

 

60분 동안 10물제이고

60점을 넘어야 한다.

60점 미만이면 무시료...ㄷㄷ

이건 나도 못받아봐서

어떻게 해야하는 지 모른다.

미수료 걱정을 하지 말고

열심히 수강하고 수료할 생각을...ㅋㅋ

 

여튼 위 내용을 참고하고

바로 시험보기 시작!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안전교육 시험은

위 화면처럼 객관식으로

마우스 클릭하면 되는 문제들이다.

총 10문제가 나오고

문제 스포를 할 수 없기에

이렇게 뷰어처리했다.

그냥 시험 보는 느낌정도 참고하시라고~

 

나도 10문제 집중해서 풀고

정답확인!

시험 합격여부는 바로 나온다.

 

 

짠.

80점으로 합격!

아니...2개를 틀렸나?

틀릴만한게 있었나...어허..;;

다 맞았다고 생각했는데,

 

여튼 이렇게 합격까지 해야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안전교육 올클리어!

 

 

짠.

그럼 아까 초반에 봤던

내 수강과목 리스트에서

해당 안전교육이 수료로 바뀐다.

 

 

이제 마무리하고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일하면서

추가로 2만원이 들어오는 것을

편하게 기다렸다 확인하면 된다.ㅋㅋ

 

당연히 받아야하는 교육인데

이렇게 2만원도 받으면서 이수.

완전 개꿀이지 :)

 

 

그리고 추가적으로 위 화면을 보면

쿠팡이츠 배달파트너를 신청 가입하고

바로 배달을 시작할 때

어플에서 이런 안내가 있었다.

 

첫 배달 시작하고

최대 5만원을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에

안전교육이수도 5만원 안에 포함되어있다.

독자분도 배달 알바 시작하면서

이거 놓치지 말고 받아가시라고

함께 공유한다.

꼭 10건은 안하고

안전교육만 받고 1번 배달만 해도

2만원을 받을 수 있다고 하니

이것도 참고하시길 :)

0건일때는? 나도 모르겠..ㄷㄷ

그런 언내는 없었는데~

설마 알바하려고 교육이수했는데

1건도 안하는 사람이 있을까..ㅋㅋㅋ

 

여튼 이렇게 완료했고

독자분들과 가볍게 공유했다.

참고하시고~ 나는 마무리!

다음 시간에는

또 다른 이야기로

가볍게 찾아오도록 하겠다.

 

모두들 안전운전하시고

부자되세요 :)

 

 

 

#쿠팡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쿠리어

#안전교육

#이벤트

#프로모션

#안전운전

#배달알바

#부자되세요

#아르바이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