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Life

눈썹 정리 상수 참하다(charmhada) 한달 리터치 받고 왔어요

아카홀릭(a.k.aholic) 2019. 12. 6. 22:50
728x90
반응형

 

눈썹 정리 상수 참하다(charmhada)

한달 리터치 받고 왔어요

 

오늘은 오랜만에

계속해서 이어지는

2019년도에 진행했던

2019 효도 콘텐츠.ㅋㅋㅋ

12월이니까 거의 마지막이려나?

어쩌면 하나 둘 더 생길 수도 있고~

 

여튼 부모님께 선물로

상수 참하다(charmhada) 샵에서

눈썹 정리를 해드렸었는데~

오늘은 1달 뒤에 리터치를 받으러!

이날 받은 리터치는

추가적인 비용이 드는 것은 아니고~

샵에서 정리를 받고

한달정도 시간이 흐른 뒤

색이 빠진 곳은 다시 한 번더 자연스럽게

리터치해주는 개념이라서

몇일 전에 방문한 것이다.

 

그럼 오늘의 주제도 소개했고

그 내용도 그렇게 무거운게 아니니

가볍게 얼른 이야기해보자

본론으로 고!고!

https://akaholic.tistory.com/781

 

눈썹 charmhada에서 어머니께 효도선물 만족

눈썹 charmhada에서 어머니께 효도선물 만족 오늘은 내가 계속해서 2019년도에 진행하는 2019 효도 콘텐츠! 이 이야기를 이어나가려고 한다. 얼마전에 혜윰님께 효도 콘텐츠로 선물했다면 이번에는 어머니. 나와..

akaholic.tistory.com

 

리터치 눈썹 정리를 하기 전에

상수 참하다(charmhada)에서

어머니께 선물로 해드렸던 내용을 적은

포스팅 링크를 위에 첨부하니

관련 내용에 관심있으신 분들은 참고하시길:)

약간 효도 선물로 만족한 부분이라

흐믓~하게 전달하고 다음으로 패스!

 

 

눈썹 정리를 받고 한달정도 흐른뒤

상수 참하다(charmhada)에서

(정확히는 원장님께서)

연락으로 리터치를 받으러 오시라고~

어머니께 말씀드리고

원장님과 일정을 조율해서 예약!

리터치를 받으러 다시 한 번 방문했다.

 

방문한 참하다의 위치를

위 지도에 표시해 첨부했으니

그 위치를 참고하면 된다.

 

<위치>

도로명 주소

서울특별시 마포구 와우산로11길 9

지번 주소

지번 서울특별시 마포구 상수동 93-111

나와 어머니는 전철 상수역에서

걸어서 편하게 방문할 수 있었다.

위치에 대한 내용은

위 링크 포스팅에

좀 더 자세~하게 안내했으니

그 내용을 참고하면 좋겠다.ㅋㅋ

 

오랜만에 상수 바닥.

크~옛생각 물씬~

 

 

그렇게 상수 참하다(charmhada)에 도착!

원장님과 반갑게 이야기하고

가볍게 티타임을 가지면서

그동안 안부와 함게

눈썹에 대해서 이야기 했다.

 

 

 

역시나

나는 당사자가 아니라서

어머니와 원장님께서

주고 받았고 나는 옆에서 커피나 홀짝.ㅋㅋ

마침 귀한 커피가 있다고 해서

선물로 내려주셨는데

이자리를 빌어 너무 감사합니다!

 

그리고 티타음을 그냥한건 아니고~

눈썹에 리터치를 위해

크림? 을 바르고 기다린 것.ㅋㅋㅋㅋ

그리고 어느정도 적당히 시간히 흐르고

바로 리터치에 들어갔다!

 

 

일단 과거에 했던 눈썹을 보면서

자라난 잔털도 제거해주시고

색이 좀 더 많이 빠진 곳이나

자연스럽게 만들 컬러를 잡고~

그리고 이건 리터치 받기 전에 모습.

비포 모습이라고 생각하면 되겠다!

 

 

그렇게 비포 사진을 찍고

(원장님께 허락 받았다ㅋㅋ)

리터치를 받았다.

뭐 오래걸릴까?

금방 뚝딱 끝났다.

근황토크부터 해서 끝날 때까지

한시간도 안걸렸던 것 같다.ㅋㅋㅋ

 

 

먼저 눈썹정리 한번 받고

이렇게 따로 시간도 체크해서

리터치 해주면서 신경써주셔서

상수 참하다(charmhada) 원장님께

괜히 좋은 서비스에 감사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너무 강렬하지 않게

어머니의 언굴과

이전의 눈썹의 스타일 등을 고려해서

잘 어울리는 스타일로 만들어주셨고

어머니가 만족스러워해서

덜달아서 나도 만족.ㅋㅋㅋ

효도 콘텐츠 성공적.ㅋㅋㅋ

 

 

그렇게 리터치까지

상수 참하다(charmhada)에서 받고 난

에프터의 모습이다.

사진을 확대해서 보면

눈썹에 빈공간이나 컬러 등

좀 더 확실히 보강된 느낌이다.

 

그리고 처음 받았을 때 보다

밸런스를 맞추는 리터치이다보니

색이 진하거나

짱구눈썹이 되거나 하진 않았다.

약간 진해진 정도이면서

금방 자리를 잡더라.ㅋㅋㅋ

 

사진으로 눈썹 모습만 봐도 개이득!

이쁘게 잘 되서 만족!ㅋㅋㅋㅋ

나도 기회가되서 하게 된다면

여기서 받아야겠다!

 

관련 정보를 찾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글이었으면 하고

이렇게 가볍게 마무리 해본다.ㅋㅋ

그럼 만족해하는 어머니를 보며 흐믓하게

이번 포스팅을 마무리하고

다음 시간에는

또 다른 이야기로 가볍게 찾아오겠다.

2019 효도콘텐츠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