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Life

스마트폰짐벌 셀카봉 엘바 Z-PRO 장비충에게 개꿀잼 아이템

아카홀릭(a.k.aholic) 2020. 10. 12. 23:52
728x90
반응형

 

스마트폰짐벌 셀카봉 엘바 Z-PRO

장비충에게 개꿀잼 아이템

 

오늘은 바로 얼마전

혜윰님과 함강에 나가서

처음 사용해본

잇아이템에 대해서

가볍게 포스팅하려고 한다.

 

우리가 또 장비충이라

이런 저런 장비를 좋아하는데

이날 이왕 만나는 김에

이 제품을 사용해보자고해서 가져갔다.ㅋㅋㅋ

주인공은~

스마트폰짐벌 셀카봉!

엘바 Z-PRO이라는 모델이다.

 

그럼 얼른 본론으로 넘어가서

제품에 대해서 이야개해보자.

본론으로 고!고!

 

 

짠.

위에 보이는 모습이

택배를 받고 바로 언박싱해본

스마트폰짐벌 셀카봉 엘바 Z-PRO이다.

 

 

일단 충전용 케이블과

제품을 담을 수 있는 파우치.

이런 구성도

스무스하게 체킹하고 가야지 :)

 

참고로 케이블은

마이크로5핀이다.

 

 

짠. 그리고 메인 중인공.ㅋㅋㅋ

스마트폰짐벌 셀카봉 엘바 Z-PRO이다.

제품을 보기 위해서

일단 박스 싹 구경하고 언박싱!

제품의 기능이나 스팩,

기본적인 모습이

박스 겉에 디자인되어있으니

그것도 살짝 체크하고 패스!

 

 

그렇게 언박싱하고

안쪽에 있는 제품 구성을 확인해봤다.

뭐 크게 어려운 것은 없지만

그래도 새 젓을 오픈했으니

가볍게 체크하면서 확인해야지 :)

 

그걸 공유하기 위함이기도 하고.ㅋㅋㅋ

 

 

먼저 사용설명서.

엘바 Z-PRO는

셀카봉과 삼각대 기능도 있지만

짐벌기능도 가지고 있다.

3in1인 제품.ㅋㅋㅋ

 

 

그래서 사용법을 숙지해야한다.

나도 처음 사용해보면서

설명서를 한번 쭉 읽고

읽으면서 작동해보니

크게 어려운 점이 없었다.

 

독자분들도

크게 어렵지 않게

사용할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완전 메인인

엘바 Z-PRO이다.

 

일단 휴대하기 좋게

접혀진 상태이다.ㅋㅋㅋ

 

그리고 저기 보면

함께 구성되어 있는

작은 부품이 보일 것이다.

 

 

짠.

이 작은 부품은 위 사진들 처럼

엘바 Z-PRO의 스마트폰 거치부분에 끼워

스마트폰의 버튼이

계속 눌리지 않게하는 역할을 해준다.

 

 

모든 스마트폰에 해당되는 것은 아니고

삼성 갤럭시 라인들은

스마트폰 거치하는 부분에

빅스비를 불러내는 버튼이 있는데

여기를 보호해주는 것이라고 한다.

 

뭐~

사용하실 분들은

누구든 편하게 사용하면 되겠지.

실리콘? 고무? 이런 재질이다.

 

 

그리고 주인공인

스마트폰짐벌 셀카봉 엘바 Z-PRO.

 

접힌 모습을 폈다.

펴고 옆에 나사로

고정할 수 있으니

어렵지 않게 세팅할 수 있다.

아!

그런 모스은

아래 내가 첨부한 영상을

참고하면 느낄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엘바 Z-PRO는

셀카봉 기능도 있으면서

땅을 지지하고 세울 수도 있는

삼각대 기능도 있다.

 

그래서 위 사진처럼

손잡이 하단부를 열어서

삼각대로 만들 수 있지.ㅋㅋㅋㅋ

요건 장비충인 나아게

익숙한 느낌이기 때문에

체크하고 다음으로 패스 :)

 

 

 

그리고

엘바 Z-PRO는 셀카봉이니

이렇게 쭈~~욱 늘어나서

높이 조절도 가능하다.

이건 장비충이 아니더라도

이 느낌은 누구나 아니까~ㅋㅋ

이것도 확인하고 패스 :)

 

 

그리고 촬영할 때 사용할 수 있도록

분리도 가능한 리모컨이 있다.

 

스마트폰 블루투스 연결로

사진이나 영상 촬영.

심지어 확대, 축소도 가능하고

화면전환도 가능하다는데...

 

나는 화면전환은 거의 사용하지 않고

확대, 축소, 촬영을 사용했다.

이것만 사용해도 개꿀 :)

 

 

그리고

스마트폰짐벌 셀카봉 엘바 Z-PRO의 상단부.

점벌기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스마트폰을 거치하는 부분 디자인이

폰을 거치하도록 곡선형이다.

그리고 좌,우,상,하

촬영을 해야하는 구조로

오픈되어 있는 편이다.

 

뭐 이건

하단에 영상을 참고하면되니

이역시 걱정하지말고 패스.ㅋㅋㅋ

다들 아는 그런 디자인이라

깔끔하게 떨어지는 제품이지.ㅋㅋ

 

 

아까도 설명한 리모컨인데

사용설명서 보면서 사용하고

제품을 이해하는 모습이다.

 

 

어쨌든 짐벌을 사용하면서

필요한 구도와 장면을 담아야하니

사용을 익히는 것도 필요하다.ㅋㅋ

 

 

그렇게 사용법을 숙지하고

수평으로 유지하는

짐벌 장치를

고정하고 푸는 과정을 익히면서

셀카봉으로의 사용도 챙겨봤다.ㅋㅋ

 

설명서 보면 다 나와서

따라하면 된다.ㅋㅋㅋ

 

 

그리고 파우치에 쏘옥 넣어서

야외로 가지고 다니는 모습 시뮬레이션.ㅋㅋㅋ

스마트폰짐벌 셀카봉 엘바 Z-PRO는

사이즈가 남자손 한뼘정도의 길이,

두께정도는 안경집정도 되는 것 같다.

(독자분들 참고하시라고.ㅋㅋㅋ)

 

 

그럼 준비 다외었으니

얼른 충전해서

혜윰님과 촬영해보러 나가야지!

 

 

짠.

그렇게 스마트폰짐벌 셀카봉

엘바 Z-PRO를 챙겨서

혜윰님과 한강에 왔다.

 

혜윰님께 제품 소개를 간단히 하고

촬영같이 해보자고해서 촬영해봤다.

https://www.youtube.com/watch?v=Gs1xSoH7Pmc

 

짠.

이날 촬영한 영상이다.

간단한 영상이고

또 길지 않게 편집해봤다.

 

엘바 Z-PRO을

스마트폰짐벌로 사용해서

촬영하는 모습과 함께

직접 짐벌로 촬영되는 느낌까지

나름 구성지게 준비해봤다.ㅋㅋㅋ

혜윰님과 같이 서로 촬영했지~

 

이 영상이면

제품의 사용되는 느낌이나

출력되는 영상을 참고할 수 있겠다.

독자분들이 가볍게 시청하시면 되겠다.

https://www.youtube.com/holictv

 

holic

안녕하세요. 블투버 holic입니다.(블투버=블로그+유튭) 너무 자극적이거나 비난하는 채널이 아닌, 존중하고 적당한 비판과 소소한 행복을 만드는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구독'해주시고 함께

www.youtube.com

 

위 영상이

제품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되었거나

앞으로 계속되는 다양한 이야기!

먹방,맛집,여행,제품 등

다양한 이야기를 공유받고

함께 소통하실 분들은

"구독&좋아요&알람설정"

구독해주시면 영광이겠다.

또는,

함께 소통하시면서

인기를 위해 자극적이거나

인위적인 내용이 아닌

나의 자연스러운 갬성과

소소한 행복을 위한

소확행채널을 만들어가고 있다.

서로 종중하면서 소통하실 분들은

언제나 두팔벌려 환영한다.

 

꾸준히 운영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그럼 계속해서~

스마트폰짐벌 셀카봉 엘바 Z-PRO을

직접사용하면서 느낀 점.

 

일단 짐벌기능이 마음에 쏙 든다.

짐벌이 과거에는

엄청 비싼 제품군이라

엄두도 못냈었는데

이젠 이렇게 쉽게 갯할 수 있다니~

 

짐벌의 모습은 위 영상을 통해서

참고할 수 있는 부분이니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셀카봉과 삼각대,

그리고 탈부착이 가능한 리모컨으로

상황에 따라서 활용하는데

유용한 부분이 었다.

 

 

셀카봉, 삼각대는 많지만

여기에 짐벌까지 추가된 느낌이겠다.ㅋㅋ

 

이거 하나만 챙겨도

왠만한 여행에 촬영은 편하겠다.

 

그리고

짐벌이라는 장치를 사용해보고 싶은데

고가의 제품이 부담스럽다면

이렇게 입문해봐도 좋을 것 같다.

나처럼 :)

 

 

그렇게 오늘은

스마트폰짐벌 셀카봉 엘바 Z-PRO을

언박싱해서 구경하고

직접 가지고 나와서 촬영해보면서

그 내용을 독자분들과 공유해봤다.

 

위 내용을 참고하시면 되겠고

더 자세한 이야기는

아래 상세페이지 링크를 첨부하니

그 링크를 참고하면 되겠다.

 

그럼 나는 이렇게

포스팅을 마무리하고

다음 시간에는

또 다른 이야기로

가볍게 찾아오도록 하겠다:)

https://smartstore.naver.com/benrokorea/products/5079262101

 

엘바 ELVA 스마트폰 삼각대 짐벌 줌기능 셀카봉 Z-PRO : ELVA

줌기능 탑재,APP 설치없이 사용가능,360도 자동회전 짐벌

smartstore.naver.com

 

 

#셀카봉

#짐벌

#스마트폰짐벌

#엘바

#ELVA

#삼각대

#ZPRO

#촬영장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