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Life

온열안대로 힐링하며 살아요 오엘라 온열 눈 마사지기

아카홀릭(a.k.aholic) 2021. 6. 3. 23:18
728x90
반응형

 

온열안대로 힐링하며 살아요

오엘라 온열 눈 마사지기

 

오늘은 최근들어

심지어 오늘도

아침 1번, 저녁에 1번!

애용하고 있는 아이템에 대해서

가볍게 포스팅하려고 한다.

 

나는 현장에서 일하기도 하고

(광고 현장, 건설 현장 등...많지..ㅋㅋ)

컴퓨터로 블로깅, 유튜브 등

계속해서 화면을 보는 일을 한다.

그래서 눈이 자주 피곤하고

충혈되고 다크서클까지..ㅠ

모세혈관이 눈에 많기 때문에

무리하면 그렇다고 하더라고~

 

그렇게 피곤한 눈으로 살면서

이번에 온열안대를 사용해보면서

힐링타임을 가지고 있는데

그 이야기를 해보려고 한다.ㅋㅋ

 

그럼 주인공 소개도 끝났으니

얼른 언박싱부터 사용느낌까지

가볍게 포스팅해보도록 하자.

본론으로 고!고!

 

 

짠.

위에 보이는 제품이

오늘의 주인공인 온열안대!

오엘라 온열 눈 마사지기이다.

 

 

포장을 언박싱하기도 전에

밖으로 얼른 가지고 왔지.ㅋㅋ

택배를 받고 어찌나 좋던지~ㅋㅋㅋㅋ

 

일단 제품의 모습이나

기본적인 기능, 스팩 등이

포장에 안내되어있으니

대략적인 내용은 확인할 수 있었고

얼른 언박싱!

 

항상 언박싱이 가장 좋지~ㅋㅋㅋ

 

 

그렇게 언박싱하니

가장 먼저 보였던 것은 설명서이다.

아무래도 충전해서 사용하는

전자기기이기 때문에

사용하는 방법을 잘 숙지할 필요가 있다.

 

 

그리고

아래 언급되겠지만

마사지 모드도 있고

힐링 사운드도 나오니까

이것도 사용법을 알아둬야지~

 

이렇게 체크하고 패스!

 

 

설명서를 확인하고

다음은 제품구성을 확인.

 

 

먼저 충전 케이블.

마이크로 5핀으로 충전한다.

내가 가진 기기들은

마이크로 5핀이 많기 때문에

이것역시 사용하기 어렵지 않고~

 

가볍게 체크하고 패스.ㅋㅋ

 

 

그리고 주인공인

온열안대로 오엘라 온열 눈 마사지기 본체.

위 사진처럼 접혀있는데

펴서 사용하면 된다.

핀다고 해서

강하게 당기면 고장나니

적당히 펴서 사용하면 된다.

완벽하게 펴지는 것은 아니다.ㅋㅋ

 

 

그리고 버튼 1개와

하단에 충전단자가 있다.

 

여기에는 설명서에도 확인했던 것처럼

몇가지 모드가 있다.

 

우선 힐링 사운드가 나오고/ 안 나오고.

이렇게 두가지 패턴으로 볼 수 있고

마사지기가 따뜻하게

온열이 나오고/ 안 나오고

이렇게 나눌 수 있겠다.

눈 마사지는 공기압으로 작동되고~

 

정리하면

4가지 모드이겠다.

버튼 하나로 ON/OFF까지 하니

누르는 시간,

클릭하는 횟수로 옵션을 변경한다.

사용자 기호에 맞게 사용하면되니

개인적으로 나쁘지 않은 설계.

요거 체크하고 패스.

 

 

그리고 안대 뒷부분.

눈이 닫는 부분이고

밴딩처리가 되어있어

안대로 착용해서 사용하는 것.

 

그럼 가볍게 이정도로 구경해봤고

바로 사용해봐야지?ㅋㅋ

 

 

짠.

어딘가~

바로 한강이다.

혜윰님과 날이 좋은 주말

한강에서 힐링하기로 했다.

사실 나와서 일하긴 했지만~ㅋㅋㅋ

 

 

이렇게 한강에 테이블과 체어 세팅하고

간단한 간식과 커피.

그리고 온열안대를 착용!

힐링타임을 즐겼지.ㅋㅋㅋ

위 사진은 착용한 모습이다.

어떤 모습인지 참고해보시라고~

 

2번정도 사용해보면서

온열기능을 사용해봤는데

잠들기 전에 따땃~하게 마사지 받으면

눈이 개운하고 편안한 힐링이 되는 듯!

그리고 공기압으로 관자놀이까지 지압되더라.

강하지 않게 살살 마사지해주니

예민한 부위에도 괜찮았다.ㅋㅋ

 

 

그리고 내가

오엘라 온열 눈 마사지기를 사용하는데

혜윰님이 보고 촬영한 모습.

저렇게 마사지 받다가

살짝 잠들었더랬지.ㅋㅋㅋㅋ

 

 

지금도 계속 애용중인데

친구들에게도 사용하도록 챙겨봤고

친구들은 호평하기도 했다.

오 이거 따뜻하고 마사지 되는게

투자할만한데?

친구의 말이다.ㅋㅋㅋ

 

개인적으로 부피도 크지않고

무선으로 충전해서 사용하는 제품이라

마음에 들고 애용하고 있다.

만족 :)

 

 

그렇게 오늘은

온열안대로 가볍게 포스팅했다.

나처럼 화면을 많이보거나

눈이 피로한 분들은

참고해봐도 좋을 것 같다.

꾸준히 사용하면 더 좋아지겠지?

기대해봐야지.ㅋㅋ

 

그럼 이렇게 마무리하고

다음 시간에는 또 다른 이야기로

가볍게 찾아오도록 하겠다:)

 

 

 

#오엘라

#온열눈마사지기

#온열안대

#눈찜질기

#온열수면안대

#눈충혈원인

#건강

#마사지

#눈마사지기

#취미

#힐링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