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Life

OK캐쉬백 할인쿠폰으로 KFC할인 52% 4900원행복

아카홀릭(a.k.aholic) 2022. 2. 1. 01:09
728x90
반응형

 

OK캐쉬백 할인쿠폰으로

KFC할인 52% 4900원행복

 

오늘은 바로 어제

일을 끝내고 돌아오는 길에

OK캐쉬백 할인쿠폰으로

KFC할인 52%를 받아

야무지게 맛있는 버거와 치킨을

4900원에 먹은 이야기를

가볍게 포스팅하도록 하겠다.

 

뭐 어려울 것도 없고

서론이 길 필요도 없으며

주인공 소개를 했으니

얼른 본론으로 넘어가서 이야기 해보자.

본론으로 고!고!

 

 

짠.

KFC에 방문해서 키오스크 주문.

주문 옵션중에 쿠폰을 클릭.

바코드를 인식해야하는 과정에서

폰으로 OK캐쉬백앱 열기.

 

물론 계정이 있고

로그인 되어있어야한고

여기서 할인쿠폰 중에

KFC에 52%할인

4900원행복이라는 친구를 클릭.

쿠폰 다운로드.

쿠폰 확인.

바코드 보이면 키오스크에 인식.

그렇게 주문 결제를 완료하면 된다.

결제금액은

OK캐쉬백 적립받고

결제는 삼성페이로 결제했다.

그리고 영수증을 체크해보니

S1월-4900원행복인증이라고 표시되어있다.

아마 이 쿠폰이나 행사 이름인 듯?

 

이 상품의 구성은 세트로

징거버거1,

핫크리스피스 치킨2

이렇게 구성된 메뉴로

52%할인된 가격,

49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는 것이다.

 

유의사항은 앱으로 확인할 수 있는데

여기 가볍게 포인트만 정리해보자면,

일부매장을 제외한 모든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이고

1인당 최대 3회.

그리고 1월31일까지 사용할 수 있으니

나는 막차를 타고 구매한 것이다.

 

그리고 추측인데 2월에도

또 다른 비슷한 이벤틀르 할 것 같다.

이벤트 네이밍을 보니..ㅎㅎ

또 나오면 사용해봐야지.

너무 혜자니까.ㅋㅋㅋ

 

제외된 매장은 몇군데 있었는데

그건 앱으로 통해서 확인하면 되겠다.

공항, 놀이공원 등과 같은 곳에서는

아무래도 사용이 제한되는 것 같다.

 

뭐 가볍게 이정도만 체크해보고

기다렸다가 제품 받아서

바로 집으로 고!고!

 

 

짠.

그렇게 받아온

OK캐쉬백 할인쿠폰으로

KFC할인 팍팍 받아온

4900원행복팩이다.

얼른 언박싱하고 먹어야지.

 

이날 좀 애매한 시간에

아침겸, 점심겸, 저녁을 먹었고

일하고 들어왔으니 배고플시간.

9시30분이었나 그랬다.

아니 이러니 살찌지.ㅋㅋㅋㅋ

얼른 손씻고 식사 준비!

 

 

짠.

징거버거와 핫크리스피치킨 2조각.

밤에 항상 행사하는

치킨 1+1이거는

내가 매장에 방문시간이 8시쯤이라

당연히 받을 수 없었고

그래서 가성비 계산해볼 때는 제외.

 

 

버거 하나에 평균적으로

4000원 이상.

치킨 한조각에 2000원 이상.

그거 2조각.

무조건 미니머 8천원 넘은 금액인데

든든히 먹으면서 약5천원이면

확실히 가성비가 좋은 이벤트이다.

 

포스팅하고 있는 날이

1월31일.

이벤트 마지막 날인데,

이거 하나 더 해서 가져가?ㅋㅋㅋ

 

 

그리고 역시나 빠지면 안되지.

음료가 없으니 간단히 발포주 1캔.

그이상먹으면 술이되는 것이니

이건 간단히 음료로만~

 

 

일단 먼저,

애정하는 KFC 징거버거먼저~

케이에프씨에 시그니처로

징거버거랑 타워버거를 많이 언급하지?

나는 징거가 더 좋더라고.ㅋㅋ

 

토마토와 살짝 매콤한 느낌이

은근히 계속 생각나는 맛.ㅋㅋㅋ

 

아 물론

OK캐쉬백 할인쿠폰으로

싸게 먹어서 더 맛있나봐.ㅋㅋㅋㅋㅋㅋ

 

 

그렇게 순식간에 클리어하고 다음은

KFC 핫크리스피치킨.

가슴살, 다리살 포장해주셨는데

가슴살 먹고 다리살은 먹기전에 한 장.

 

이게 치킨조각 포장할 때

그동안 경험으로 생각해보면

중복부위으로 포장되지 않는다.

다리, 다리.

날개, 날개.

이런식으로 포장은 안되더라.

항상 섞여서 포장해주더라고~

아마 부위별로 트레이에 깔아두고

주문을 받으면

그 밸러스 맞에 번갈아가면서

포장하기 때문인 것 같다.

아마 직원분를 공식이 있겠지.ㅋㅋㅋ

 

그럼 어때?

나는 전혀 1도 가리지 않고

싹싹 다 먹어버리는데.ㅋㅋㅋ

그렇게 닭다리까지 야무지게 벗겼다.ㅋㅋ

어제 OK캐쉬백 할인쿠폰을 확인해서

52% KFC할인까지 받고

야무지게 행복한 하루였네.ㅋㅋㅋ

 

그럼 독자분들 참고하시고

다음 시간에 또 다른 이야기로

부지런히 찾아오도록 하겠다.

 

혹시 1월 이후에

2월에 좋은 할인 소식있으면

그땐 빠르게 공유해서

독자분들도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하겠다 :)

 

#OK캐쉬백

#OK캐쉬백할인

#할인쿠폰

#KFC할인

#KFC

#4900원행복

#할인

#먹방

#가성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