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Life

용산 태블릿PC 파워디지털 아이패드부터 갤탭까지!

아카홀릭(a.k.aholic) 2022. 4. 7. 22:03
728x90
반응형

용산 태블릿PC 파워디지털

아이패드부터 갤탭까지!

 

오늘은 얼마전

용산에 들리면서 방문한

태블릿PC샵!

파워디지털에 대해서

가볍게 포스팅하도록 하겠다.

 

헤윰님과 종종 다니면서

카메라, 태블릿 등

IT제품 중에 관심있는 모델이 있으면

취제를 다니면서 방문하는 곳으로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재고도 빠방해서 방문하는 곳이다.

 

그럼 주인공 소개도 했으니

얼른 본론으로 넘어가보자.

본론으로 고!고!

 

http://kko.to/PtzvU__xT

 

파워디지털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23길 55

map.kakao.com

 

먼저, 용산 파워디지털의 위치를

지도에 표시해 위에 첨부하니

그 위치를 참고하면 된다.

 

[위치]

도로명 주소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23길 55

아이파크몰 리빙관3층 178, 179호

지번 주소

서울 용산구 한강로3가 40-999

아이파크몰 리빙관3층 178, 179호

 

나는 종종 방문했던 곳이기도 하고

용산역에서 바로 이어진

아이파크몰에 위치하고 있어

방문하는 것이 편하다.

 

 

그렇게 지도에 표시된 곳에 도착하면

위사진처럼 넓직한 가게와 간판으로

용산 파워디지털이 위치한다.

그럼 샵 앞에 도착했으니

이곳의 기본적인 정보도 정리해서

함께 공유하도록 하겠다.

 

[연락처]

0507-1394-2290

 

[영업시간]

매인

11:00 - 20:00

 

[기타사항]

국민지원금

 

이정도로 정리할 수 있겠고

더 자세한 사항은

위 연락처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가게 정보 체크하면서

용산 파워디지털 가게 모습도~

 

아이패드, 갤탭까지

그리고 이어폰이랑 녹음기 등

다양한 옵션 제품들도

쫘악 전시되어있었다.

전체적인 느낌은 참고하시고

우리는 샵 안으로 이동.ㅎㅎ

 

 

그리고 사장님께 인사.

명함 받아서 첨부.ㅋㅋ

 

0507이 아니라

다이렉트 샵 연락처 필요하신 분은

여기서 참고하면 되겠다.

 

 

그렇게 샵에 앉아서

아이패드부터 갤탭까지

파워디지털의 재고를 구경했는데

독자분들도

전체적인 이미지를 참고해서

어떤 상품이 있는지,

어떤 제고가 있는지

체킹해보시면 될 것 같다.

 

나도 보면서 제품에 대해서 문의하고

특히나 혜윰님이 구매각을 잡고 계셔서

참고하는데 도움이 되었지.ㅋㅋ

 

일단

가장 인기가 좋은 아이패드프로.

M1칩도 좋고 나도 탐나는.ㅋㅋㅋㅋ

 

 

그리고 패드와 함께 구축할 수 있는

키보드 패드와 팬슬.

이것도 가격이 막 저렴한 싼마이가 아니라

제가격 톡톡하 하는 친구들이지.

 

내가 알기론

키보드보다 팬슬 구매가 더 많은 듯?

아무래도 활용도가 더 높은가?

디자인쪽 하시는 분들?ㅎㅎ

 

 

그리고 아이패드 프로와 함께

사람들이 많이 찾는 모델인

아이패드 에어.

 

 

그리고 좀 더 콤팩트한 사이즈를 찾는 분들은

또 아애패드 미니를 좋아라 하시지.

개인적으로 휴대성으로

블로그나 간단한 사무 작업은

미니 사이즈가 괜찮은 것 같고,

필드모니터나 게임, 촬영, 시청 등은

패드나 에어라인이 더 기호에 맞더라.

 

렙탑도 작은거 싫다고

15.6인치 사용하는 편이라

좀 큰게 좋더라고.ㅋㅋㅋㅋ

 

 

그리고 잘나가는 모델들과 함께

찾는 사람들은 찾는다는

아이패드 클래식.

 

사용 기호에 따라,

구매 희망 가격에 따라,

선책하는 모델 폭이 다르니

사용자에 따른 선택이 필요할 듯.

 

기본적으로

용산 태블릿PC샵이니만큼

파워디지털에는

위 사진들처럼

대부분의 제품군이 있더라.

 

알아보는 독자분들 중에서

찾는 모델이 있다면

위 연락처로 문의해서

확인하는 것이 좋을 것 같다.

역시 많이들 그렇게 하시지~

 

 

또 아이패드만 있냐?

아니지.

갤럭시 라인업도 많다.

이쪽은 내가 또 관심 갖는 라인.ㅋㅋㅋ

 

일단 갤럭시탭 S8라인.

출시된지 얼마 되지 않은 따끈한 놈.

한번에 좋은 거 구매해서

오래 사용할 분들은 보실듯?!

 

갤럭시 유저라 관심 가더라.

 

 

그리고 새로운 모델이 등장하면서

살짝 아래로 내려온 라인업.

갤탭S7 FE.

 

당연히 그냥 7도 있지만

나는 이친구가 더 매력있다.

와이드한 화면이라

화면 분할해서 사용하게 되면

더 좋을 것 같다는 생각.

 

일단 이친구가 가장 유력해

내가 선택하기엔.ㅋㅋㅋ

 

 

그리고 참고용으로

아까 말했던 S7.

 

사실 스팩으로는

이친구만 해도 내기호에는 충분하다.

뭐...거의 넘친다고 표현해도 될 듯.

 

그래도 일단 나는 와이드한 화면.

 

 

그리고 태블릿PC와 함께

액세서리라고 해야하지?

갤럭시 라인업도

이번에 북커버 키보드가 들어왔고,

 

그냥 블투 키보드와 커버.

이런 제품들도 있다고 한다.

 

이번에 들어온 것과

또 기본적인 악세서리도 있으니

독자분들도 체크하면 될 듯 :)

 

 

그리고 갤럭시S시리즈의

성능과 가격이 부담되면

살짝 다운그레이드해서

A시리즈도 있으니 참고.ㅎㅎ

 

지금 위에서부터 쭉 내려오면서

없는 거 거의 없이

모든 제품의 재고가 있다고 설명했는데

포스팅 쭉 보면서

독자분들도 생각하시는 라인업

확인이 가능할 것이다.

 

그리고 이미 태블릿사용하는 분들은

다른 기기로 기변하실 때

여기서 보상판매도 가능하니

관심있는 분들은 문의하면 좋을 듯.

보상판매가 그래도 전문업체가

제품을 체크하고 판매하는 거라

일반 중고시장에서 구매하면서

갖게 되는 불안감을 해소할 수 있을 듯.

 

 

아참.

태블릿PC만 언급하다 보니

이걸 빼먹을 뻔 했네.ㅋㅋㅋ

 

갤럭시, 아이패드 계역하면

빼놓을 수 없는 아이템.ㅋㅋ

블루투스 이어폰!

 

갤럭시 버즈, 프로,

에어팟 1,2,3세대

위 사진과 같은 제품도 있으니

이것도 참고하면 좋을 것 같다.ㅋㅋ

 

 

그리고 액세서리라고 하면

역시 이런 필름도 있어야지?!

ㅋㅋㅋㅋㅋ

 

많이들 사용하는 브랜드로

액정 보호필름도 있다.

참고로 나도 힐링쉴드 제품 사용 중.ㅋㅋ

 

 

그리고 이것도 새로 들어온 제품들과

계속 판매되고 있는 제품들로

범퍼케이스들과 트라이포드 케이스.

번퍼케이스 이거 짱짱하니 괜찮아 보이네?ㅋㅋ

더 많은 제품이 있지만

일단 전체적은 한 바퀴로

스윽 둘러봤으니

더 다양한 제품군은

위 연락처로 문의해보시길:)

 

내경험을 비춰봤을 때

용산 태블릿PC샵

파워디지털에 문의하는 제품 중에

반도체나 사회 이슈로

수급이 어려운 제품들 말고는

거의 모든 재고가 있었다.

 

아참 그리고 여담으로

지금 반도체 시장의 문제로

태블릿PC도 수급이 어렵다고 하니

이렇게 모델 체크해서

문의해서 구매하시길 :)

이건 나도 방문하고 상담받으면서

안내 받은 정보라서

독자분들과 깨알 팁으로 공유한다.

아이패드부터 갤탭까지!

 

그럼 이렇게까지

파워디지털 함께 주욱 알아봤고

관련 정보를 찾던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글이었길..

그럼 마무리하고

다음 시간에 또 다른 이야기로

부지런히 찾아오도록 하겟다 :)

 

#용산태블릿PC

#보상판매

#파워디지털

#태블릿PC

#아이패드

#갤럭시탭

#갤탭

#에어팟

#갤럭시버즈

#아이패드프로

#아이패드미니

#아이패드에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