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이남자가먹는것

교촌치킨 기프티콘 주문 친구들과 좋은 외식이었다

아카홀릭(a.k.aholic) 2022. 9. 18. 12:18
728x90
반응형

 

교촌치킨 기프티콘 주문

친구들과 좋은 외식이었다

 

오늘은 얼마전에

친구들과 저녁으로

교촌치킨 기프티콘 주문으로

야무진 치맥한 이야기를

가볍게 포스팅하도록 하겠다.

 

얼마전 선물 받았던

교촌치킨 기프티콘.

언제 사용할까? 하다가

친구들과 저녁을 먹기위해 만났던 날

같이 치킨에 가볍게 맥주하자.

배가 그렇게 고픈게 아니니까~

그러면서 모여서 함께 했다.

오늘은 그 이야기.ㅋㅋ

 

그럼 주인공 소개도 했으니

얼른 본론으로 넘어가자.

본론으로 고!고!

http://kko.to/OteBz21Tp

 

교촌치킨

서울 은평구 연서로 157

map.kakao.com

 

먼저,

이날 기프티콘을 사용했던

교촌치킨 구산역점의 위치를

지도에 표시해 위에 첨부하니

그 위치를 참고하면 된다.

 

[위치]

도로명 주소

서울 은평구 연서로 157

지번 주소

서울 은평구 갈현2동 464-14

 

나는 인터넷으로 검색해서

모이기 가장 적당한

근처 교촌을 찾아서 방문했고

전철역 구산역에서

걸어서 금방인 위치라서

방문하는게 어렵지도 않았다.

 

 

그렇게 지도에 표시된 곳에 도착하면

위 사진처럼 큰 간판과 함께

교촌치킨 구산역점이 위치한다.

그럼 가게 앞에 도착했으니

가게의 기본적인 정보도 정리해서

함께 공유하도록 하겠다.

 

[영업시간]

매일

11:00 - 새벽 01:30

라스트오더

새벽 01:20

 

[연락처]

02-352-9949

 

[기타사항]

제로페이,

포장,

배달

 

이정도로 정리할 수 있겠고

더 자세한 문의사항은

위 연락처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을 것이다.

 

우린 모여서 방문한 것이라

바로 가게안으로 이동.ㅋㅋㅋ

 

 

그렇게 가게 안으로 들어가니

1층은 조리시설이랑 포장받는

그런 공간만 있었고

2층으로 올라가면

홀이 있더라고?!

그래서 2층으로 이동.

적당한 자리에 착석.

 

교촌치킨 기프티콘을

직원분께 보여주고

홀에서 사용되는지 문의하면

가능하다고 하시더라고~

그리고 바코드 딱 찍으시고

이대로 가져다 주시겠다고~

그러면서 우리는 추가로

생맥주 한잔씩 주문했지.ㅋㅋ

 

이날 주문한 기프티콘은

교촌반반 오리니날과 웨지감자 세트.

그런데 메뉴판에는

따로 이 세트구성 표시는 없더라고?

기프티콘 기준으로 나온건가봐?

 

그래서 일단 독자분이랑 공유하면서

나도 쿠폰이 그냥 주문하면

얼마로 구성되는지 알고 싶어서

이렇게 찾아서 촬영해봤다.ㅋㅋ

독자분들도 참고~

 

 

그렇게 주문하고 기다리니

맥주가 나올 타이밍에 딱 맞게

기본 안주도 챙겨주셨다.

나초와 달달한 칠리 소스.

여긴 기본안주도 나초가 나와~

좋아~

ㅋㅋㅋㅋ

그리고 깨알로 옆에 치킨무.ㅋㅋ

 

 

그렇게 맥주를 받아서 마시면서

토크도 섞고 나초도 섞으니

금방 치킨이 나왔다.

교촌치킨 기프티콘으로 주문한

반반오리니날과 웨지감자.

 

 

교촌치킨의 웨지감자는

이번에 처음 먹어보는 것 같은데

이거 양도 그렇고 맛도 그렇고

에어프라이어에 바짝 구우면

겉에 바삭바삭하게 되는

그런 느낌이라서 맛나더라고?

게는 감추듯 먹었네.ㅋㅋㅋㅋ

 

 

그리고 교촌반반오리니날.

교촌은 뭐랄까

간장베이스 소스를 필두로

달짝지근한 소스맛에

그 중독적인 갬성이 있는 치킨이지?

그런 갬성으로 2가지맛을 즐기는

그런 포인트가 있는 메뉴이겠다.

 

역시 오리지날이라

마늘간장 소스가 반,

그리고 레드콤보,

이거 시그니처지?ㅋㅋ

거기에 들어가는 레드소스.

(살짝 매콤한 맛)

이렇게 구성되어있다.ㅋㅋ

 

 

교촌치킨...진짜 오랜만에 먹었나보다.

이게 인기있는 브랜드,

매출 좋은 브랜드인거

너무 잘 알고 있긴한데

막상 먹으려면

다른 브랜드 먹었던 것 같다.ㅋㅋ

 

이번에 선물받은 기프티콘으로

덕분에 친구들과 잘 먹었다.ㅋㅋ

꼭 배달뿐만 아니라

이렇게 매장 홀에서 먹어도

괜찮은 것 같더라도.ㅋㅋㅋ

선물해준 땡큐!!ㅋㅋㅋ

 

그럼 이렇게 포스팅을 마치고

다음 시간에 또 다른 이야기로

부지런히 찾아오도록 하겠다 :)

 

#교촌치킨

#교촌

#치킨

#교촌치킨기프티콘

#교촌기프티콘

#치맥

#친구

#선물

#교촌반반오리지날

#웨지감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