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이남자가먹는것

창원 맛집 용팔이명품석쇠불고기 가성비 좋고 한식이라 만족

아카홀릭(a.k.aholic) 2023. 6. 20. 17:04
728x90
반응형

 

창원 맛집 용팔이명품석쇠불고기

가성비 좋고 한식이라 만족

 

오늘은 얼마전 혜윰님과 함께 다녀온

홀릭이랑혜윰이랑 국내여행 경남편,

경남중에서도~

함안, 창녕, 양산 등

가고싶었던 곳 콕집어서

알짜로 식도락겸 다녀온 이야기이다.

 

오늘 주인공은 저녁 창원으로 이동해서

늦은 저녁을 먹었던 창원 맛집!

용팔이명품석쇠불고기가 오늘의 주인공이다.

그럼 주인공 소개도 했으니

얼른 본론으로 넘어가보자.

본론으로 고!고!

 

http://kko.to/9Dn3Xvs8bC

 

용팔이명품 석쇠불고기

경남 창원시 성산구 중앙대로 77

map.kakao.com

 

먼저,

창원 맛집 용팔이명품석쇠불고기의 위치를

지도에 표시해 위에 첨부하니

그 위치를 참곻사면 된다.

 

[위치]

도로명 주소

경남 창원시 성산구 중앙대로 77

동성올림픽타운 113~114호

지번 주소

경남 창원시 중앙동 97-2

동성올림픽타운 113~114호

 

우리는 이 근처에 숙소가 있어

숙소까지 차로 이동.

짐 풀고 잠깐 쉬다가

쪼르르 걸어서 방문했고

즉흥적으로 근처를 돌다가 방문해서

찾아가는 것이 그렇게 어렵지 않았다.

 

 

그렇게 지도에 표시된 곳에 도착하면

위 사진처럼 클래식한 간판과 함께

창원 맛집 용팔이명품석쇠불고기가 위치한다.

가게 앞에 도착했으니

가게의 기본적인 정보도

정리해서 함께 공유하려 했는데

인터넷으로는 따로 정보가 없더라?ㅠㅠ

 

[연락처]

055-268-6626

 

연락처만 확실하게 체크할 수 있었고

영업 마감시간이 밤 12시였던 것 같다.

우리가 마감을 피해서

11시 30분이었나?

그때쯤 식사를 마치고 나왔으니까~

 

아쉽지만 더 자세한 문의사항은

위 연락처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을 것이다.

https://youtu.be/LNKo_K-QVqU

 

그리고 본격적으로 맛집탐방을 하면서

이날 헤윰님과 함께 다녀온

홀릭이랑혜윰이랑 국내뎌행 경남편 영상!

밀양에서 점심도 먹고

창녕 우포늪, 함안 낙화놀이 등

다양한 여행코스도 담겨있고

여기,

용팔이명품석쇠불고기에서

저녁먹는 모습도 담겨있으니

관심있는 분들은 참고용으로 시청하면

이해하는데 도움이 될 것 같다.

 

그럼 위 영상 시청하시고

영상이 마음에 들었거나

더 다양한 이야기를 공유하고

함께 소통하실 분들은

구독&좋아요&알림설정

구독해주시면

채널은 운영하는 나에게

큰 보람과 힘이 될 것이다.

꾸준히 운영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그럼 계속해서~

그렇게 가게로 들어와서

직원분의 안내에 맞춰

편한자리에 착석.

이미 전쟁(!)을 치루고

조금 한산해진 모습이었다.

자리에 앉아서 다음은

용팔이명품석쇠불고기의 메뉴판.

메뉴, 가격, 구성 등을 참고하면 된다.

 

이날 우리가 주문한 메뉴는

생삽겹살, 석쇠한판, 돼지막창 등

좋아하는 메뉴들로 골라서 주문했고

필요한 분들 공기밥과

나는 오늘 고생해서 맥주.ㅋㅋㅋ

다른 분들은 음료.

위 영상보면

여기서 첫 맥주 한잔 먹고

행복해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ㅋㅋ

 

 

그렇게 주문하고 음식을 기다리면서

창원 맛집 용팔이명품석쇠불고기의 가게 구경.

아까 전쟁을 치룬것 같다고 했는데

위 사진들 처럼

군데군데 치우지 못한 테이블들이 보였고

가게에 손님들이 얼마나 방문했는지

간접적으로 느낄 수 있었다.

그럴 것도 그런게

가게에 테이블도 적지 않고

입식, 좌식 다양한 상태라

직원분 혼자서 서빙하기엔

결코 쉬운 것이 아니였다.

 

거기에 직원분이 불도 관리하시던데

나도 다 해본일이라서

얼마나 바쁜지 알지~ㅎㅎ

그래도 친절하게 잘 응대해주셔서

덕분에 식사 잘 하고 왔다.

가게 아드님이신거 같은데

조용조용한 스타일이지만 친절히

잘 서빙해주시더라고.ㅎㅎ

 

여튼 어떤 느낌의 가게인지

위 사진으로 가볍게 참고.

 

 

그리고 음식을 기다리면서

부지런히 맥주한잔 마시니

금방 기본반찬을 세팅.

쌈, 고추, 마늘, 쌈장 등

기본적인 반찬들은 충분했고

고추는 매운고추였다.ㅋㅋㅋ

내가 다 먹었지.

비타민~ㅋㅋㅋ

 

 

그리고 바지런히 고기가 나왔고

위 영상에서 보이는 것처럼

야무지게 고기를 구워서 먹방시작!

 

메뉴판을 보면 알겠지만

가격이 착하고 괜찮던데

고기도 영상에서 보면 괜찮더라고?!

고기 커팅된 거 보면

거래처에서 그람수 맞춰서

정육해오는 것 같더라고?!

내가 이분야는 또 알지 :)

삼겹살도 맛있게 잘 먹었다.

 

한식에서 탑 티어이고

우리 모두 한식 좋아하니

이렇게 어울리지 않을 수 없지.ㅋㅋ

 

 

그리고 오랜만에 돼지막창도 주문.

막장도 따로 만들어서 나오고

옛날 생각이 사악~나더라고.ㅋㅋㅋ

 

생삼겹살도 굽고

막창도 내가 이어나갔다.

굽는 스타일은 다르지만

그 원리는 같기에 못할 자신이 없지~

 

여담으로 외국분들은

호르몬에 익숙하지 않지만

한국에 또 대표적인 한식메뉴이니

창원 함께 놀러가면

같이 트라이해봐도 좋을 듯.ㅋㅋ

 

 

돼지 막창도 맛나더라.

막장은 우리도 했던 거라서

우리꺼랑 비교를 해보게 되는데

더 묽고 순한 맛이더라고?

우리꺼가 더 자극적이었어.

이것도 괜찮았다.

고소하고 짭짤한 맛에 먹으면 될 듯.

 

 

그리고 주문을 넣고

조리시간이 걸려서

식사 도중에 나온

창원 맛집 용팔이명품석쇠불고기의 시그니처

석쇠한판의 모습이다.

 

위 사진과 영상처럼

조리가 완료되고 나와서

바로 식사를 하면 된다.

겉에 발린 소스도 그렇고

석쇠에 올려서

불맛을 더한 메뉴라서

향으로 즐기기도 좋고

고기만 띡 있는게 아니라

양파와 고추 등

꼬불느낌으로 만들어진 메뉴라

밥, 쌈에도 괜찮은 것 같더라고.

 

비쥬얼이 좋아서

영상에서 보면 나도 모르게

와~ 이런 소리한다.ㅋㅋㅋㅋㅋ

 

 

그렇게 대표적인 메뉴 3가지와

밥, 음료, 반주까지해서

성인 4명이서 10언더면

충분히 맛있게 잘 먹었다.

 

요즘 물가 고공행진이라

그람수별 가격보면

가겨도 서울기준

상대적으로 저렴한 편이고

음식 퀄리티도 충분하고

기대 안하고 먹었는데

(그래서 더 그런가?ㅋㅋ)

아주 든든히 잘 먹고 돌아왔다.

 

주방에서 열일 하시던 사장님과

서빙 잘 해주신 직원분에게

잘먹었다 인사하고 돌아왔다.

 

창원 숙소에 도착해서

주변을 보니

치킨, 족발, 술집, 가라오케, 노래방

이런 것들만 가득하게 보이더라고.

아무래도 시간도 늦고

이쪽 골목이 유흥가 쪽이라고 하더라~

그런 곳에서 이렇게 식당.

진짜 식사를 할 수 있는 곳이 있어서

덕분에 잘 먹고 왔네.

다음에 방문하게 되면

이날을 추억하면서 또 방문할 듯.ㅋㅋ

 

그럼 이렇게 가볍게 포스팅을 마무리하고

다음 시간에 또 다른 이야기로

부지런히 찾아오도록 하겠다.

 

식도락.

여행은 언제나 옳다 :)

 

#창원맛집

#맛집탑방

#홀릭이랑혜윰이랑

#용팔이명품석쇠불고기

#한식

#삼겹살

#석쇠불고기

#막창

#가성비

#국내여행

#여행

#식도락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