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이남자가먹는것

신촌맛집 오늘통닭 신촌 직영점 연대앞에 있는 서울3대치킨집

아카홀릭(a.k.aholic) 2023. 7. 4. 22:11
728x90
반응형

 

신촌맛집 오늘통닭 신촌 직영점

연대앞에 있는 서울3대치킨집

 

오늘은 바로 얼마전

혜윰님과 함께 다녀왔던

신촌맛집 오늘통닭 신촌 직영점에 대해

가볍게 포스팅하도록 하겠다.

함께 일때문에 신촌에 방문하면서

서울3대치킨집으로

전통있는 오늘통닭에서

식사하고 리뷰할 수 있어서

부지런히 방문하게 되었지.ㅋㅋ

 

그럼 주인공 소개도 했으니

얼른 본론으로 넘어가보자.

본론으로 고!고!

http://kko.to/vpmh0jXiqZ

 

오늘통닭

서울 서대문구 연세로11길 8

map.kakao.com

 

먼저,

오늘통닭 신촌 직영점의 위치를

지도에 표시해 위에 첨부하니

그 위치를 참고하면 된다.

 

[위치]

도로명 주소

서울 서대문구 연세로11길 8

지번 주소

서울 서대문구 창천동 52-5

 

제목에 언급했던 것 처럼

신촌 먹자골목에서

연대방면에 가깝게 있다.

대중교통으로도 편하게 방문할 수 있어

찾아가는 것이 어렵지 않은 위치이다.

 

 

그렇게 지도에 표시된 곳에 도착하면

위 사진처럼 건물에

깔끔한 간판과 함께

신촌맛집 오늘통닭 신촌 직영점이 위치한다.

그럼 가게 앞에 도착했으니

가게의 기본적인 정보도 정리해서

함께 공유하도록 하겠다.

 

[영업시간]

일-목

11:00 - 02:00

 

금,토

11:00 - 03:00

 

[연락처]

0507-1418-0692

 

[기타사항]

단체석,

포장,

예약,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이정도로 정리할 수 있고

더 자세한 문의사항은

위 연락처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여긴 아까도 살짝 언급한 것 처럼

46년 넘게 사랑받고 있는

서울 3대치킨 오늘통닭 브랜드로

여긴 신촌 직영접이라고 한다.

최근 새롭게 리뉴얼 오픈했다고~~

 

로제치킨, 콘치즈폭탄, 홍게 라면 등

다양한 신메뉴와 함께

건물 1~3층 리모델링까지,

새단장 잘 하고 오픈한 것 같네.ㅎㅎ

오며 가며 봤던 곳 인데

이날 드디어 방문하게 되었구나.ㅋㅋ

 

현재는

내부 사정으로 네이버 스마트 주문은

일시적으로 중지되었다고 하니

요점도 체크하면 될 것 같다.

 

 

 

그렇게 가게 안으로 들어와서

안내해주신 자리에 착석.

다음은 오늘통닭 신촌 직영점의 메뉴판.

메뉴, 가격, 구성 등을 참고하면 된다.

위 메뉴판은 인포 앞에 있던 것이고~

 

 

짠.

자리에서 볼 수 있던 메뉴판.ㅎㅎ

이날 우리가 주문한 메뉴는

콘치즈폭탄 2010 라지사이즈,

그리고 음료 하나씩.

이렇게 깔끔하게 주문했다.

원래는 시원~하게 호프 한잔하고싶었는데

역시 운전해야하니 패스.

음주운전할 순 없잖아~ㅋㅋ

 

 

그렇게 주문하고 음식을 기다리면서

가게 내부 구경하고 첨부.

새롭게 리모델링을 했다고 해서 그런가~

서울3대치킨집이고

46년 넘게 운영한 브랜드인데도

내부는 깨끗하고 깔끔하더라고?!

직영점이라서 그런가

더 이런 부분으로 관리하는 것 같고~

 

우선 자리들 깔끔하고

내부를 푸릇푸릇하게 해서

시원하게 느껴지더라.ㅋㅋ

 

 

그리고 테이블에 있던 기본안주.

면튀김인데

오독오독 씹어먹기 괜찮지.ㅋㅋ

이것만 있더오 맥주 꿀떡꿀떡

잘 마실 수 있긴하다.ㅋㅋㅋ

 

 

그리고 더운 낮시간이라

먼저 주신 음료로 더위를 달랬다.

와 오랜만에 탄산이 들어가시

청량하니 기분 좋더라고.ㅋㅋ

 

 

그리고 이서서 기본찬.

클래식한 샐러드와 치킨무.

와 이런 느낌.

괜히 대한민국에서

가장 오래된 통닭집이 아니네..ㅋㅋ

 

 

그리고 금방 이어서 나온

오늘통닭 콘치즈폭탄 2010.

 

메뉴판을 유심히 보면

통닭, 마늘치킨, 콘치즈치킨 등

이름 뒤에 4자리 숫자가 있는데

아마 년도의 표시인 것 같고

출시된 년도이려나?

그럼 2010년도에 출시되었던 메뉴?

이런 네이밍 센스도 인상적이었다.

 

 

그리고 안내해준 내용.

치즈만 녹여서 바로 드시면 되고

치즈는 팬이 뜨겁기 때문에

제공한 나무 숟가락만을 이용해서

치즈를 뒤집어가면서 녹이라고~

약간 퐁듀 느낌처럼 보이더라고.ㅋㅋ

 

 

그렇게 버너 불을 올리고

얼마되지 않아서

서서히 녹은 치즈들.

아 치즈 좋아하면 요 포인트 미치지~

 

 

그럼 또 치즈 쫘~악~~

이감성,

느낌 아니까~~

 

모짜렐라 치즈 아래쪽으로

또 스위트콘이지?

콘들이 쫙 있고

그 옆으로 치킨이 올라가 있어서

콘치즈폭탄이라는 이름이 잘 맞더라.

 

 

치즈가 어떤지 치즈만 쭈욱 늘려서 먹어보니

피자치즈, 모짜렐라 그맛이고

(이상하거나 이질적인 거 없엇다)

치킨이랑 함께 위 사진처럼 먹어보니

기본적인 양념소스가

매운 맛보단 달달한 맛.

이 소스가 아마

47년의 비법소스가 들어갔겠지?

달달한데 치즈 풍미가 더해진 치킨.

 

달달한 것도...

비유를 하자면

떡볶이 중에서 국물떡볶이, 기름떡볶이

이런 종류들이 있는데

기름떡볶이처럼 오일리한 소스?

그런 느낌이 들더라고.

치즈와 콘, 소스가 어울어져서

자연스럽게 나오는 느낌을 수도 있고

조리하는 과정에서

이렇게 조리하는 것일 수도 있는데

독자분들 이해를 돕고자

이렇게 비유를 들어서 설명해봤다.

 

 

그렇게 먹다보니

달달한 치킨에 콘치즈를

그냥 막섞어서 꾸덕꾸덕하고,

편하게 집어먹어도 좋을 것 같아서

우리는 나무숟가락으로

위 사진처럼 막 섞어서 먹었다.

한데 어울어지게 만드는 느낌으로.ㅋㅋㅋ

 

 

그리고 혜윰님이 좋아하는

떡사리도 있어서

혜윰님이 요걸 많이 드시더라고.ㅋㅋ

나는 달달한 치킨을 더 좋아하니

닭고기 개이득.ㅋㅋ

 

 

그리고 단품 메뉴라서

양이 적을까 싶었는데

각자 음료수 1개씩 놓고

포만감 든든한 치즈도 풍부하니

치킨 다먹고나서 배부르더라고?!

 

저 위사진은

혜윰님이 콘치즈 먹으려고

콘만 포크로 콕콕집어

치즈랑 함께 먹기 직전의 사진이다.

 

아,

그리고 오일리하다는 소스도

위 사진으로 참고할 수 있겠다.

 

 

그렇게 야무지게 클리어!

서울3대치킨집이라는

오늘통닭 신촌 직영점에서

처음으로 치킨을 먹어봤는데

맵찔이들을 위한 메뉴도 있고

클래식한 전통에

젋음의 거리와 문화가 어울리는

가성비 괜찮은 신촌맛집이었다.

여긴 부담없이 또 갈 듯.ㅋㅋㅋ

만족!

 

그럼 이렇게 포스팅을 마무리하고

다음 시간에 또 다른 이야기로

부지런히 찾아오도록 하겠다.

 

#신촌맛집

#연대맛집

#신촌역맛집

#오늘통닭

#치킨집

#신촌치킨

#오늘통닭신촌직영점

#콘치즈폭탄2010

#치맥

#치킨

#맥주

#먹방

#맛집탐방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