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이남자가먹는것

삼척 맛집 일미담 강원도여행에서 즐겨봄

아카홀릭(a.k.aholic) 2019. 6. 25. 06:00
728x90
반응형

삼척 맛집 일미담

강원도여행에서 즐겨봄

 

오늘은 계속해서

혜윰님과 함께했던

홀릭이랑혜윰이랑 커플국내여행!

2박3일 강원도편의

이야기를 이어나가겠다!

부지런히 포스팅하고 공유해야지~

오늘은 강원도여행 2일차에

방문했던 삼척!

환선굴과 함께 묶었던 코스!

점심으로 먹었던

삼척 맛집 일미담이

오늘 포스팅의 주인공이다!

그럼 우리 스타일대로~

후기성 느낌도 조금 담고,

필요한 정보도 조금 담고,

특징만 툭툭 정리해보자!

부지런히 본론으로 고!고!

https://www.youtube.com/watch?v=z1eLtNl7m2A

먼저,

삼척 맛집 일미담의

먹방 모습이 담긴

홀릭이랑혜윰이랑

국내커플여행 강원편

2일차 영상을 첨부하니

가볍게 참고하시면

어떤 가게이고 메뉴인지

참고하기 좋을 것이다.

그렇게 긴 영상도 아니고~

여행코스를 짜시는 분이면

참고해보셔도 좋을 듯?!

가볍게 시청하시고 다음으로 패스!

https://www.youtube.com/holictv

 

holic

안녕하세요. 블투버 holic입니다.(블투버=블로그+유튭) 너무 자극적이거나 비난하는 채널이 아닌, 존중하고 적당한 비판과 소소한 행복을 만드는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구독'해주시고 함께 소통하고 즐거운 채널을 만들어가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꾸준하게 성실하게 운영하겠습니다. ...

www.youtube.com

위영상이 괜찮았거나

삼척 맛집 일미담의

주제를 이해하는데

도움이 되었다면

"구독&좋아요"

구독해주시고 좋아요눌러주시면

콘텐츠 제작자인 나에게

큰 보람과 기쁨. 도움이 될 것이다.

또는,

자극적이거나 거칠지 않은

holic의 채널이 마음데 들거나

계속 업데이트 되는 내용을

공유받고 소통하실 분들은

구독하셔도 좋을 것 같다.

내가 떡상을 위해서

어그로를 끌거나

자극적인 내용을 담진 않는다.

오히려 잔잔하고

정보에 관한 내용을

주관적인 느낌에 살려

공유하는 채널이다~

일상에 소소한 행복!

소확행을 위한 채널이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한께 해주셔도 좋을 듯.

꾸준히 운영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그럼 계속해서~

삼척 맛집 일미담에 대해

사진과 글로 계속해보자!

먼저 가게의 위치를

지도에 표시해 첨부했으니

그 위치를 참고하면 된다.

 

<위치>

도로명 주소

강원도 삼척시 테마타운길 19

지번 주소

강원도 삼척시 갈천동 14

 

위치를 위 지도로 보면~

삼척해수욕장 바로 앞에 있다.

우리도 혜윰님과 함께

점심을 먹고 해수욕장을 산책!

영상에서도 보이는 내용인데

요건 참 매력있다.ㅋㅋ

그리고 멀지 않은 곳에

삼척해변역과

갈천, 후진 버스정류장이 있으니

대중교통으로도

방문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인터넷으로 확인한 내용이니

참고하고 다음으로 패스~

지도에 표시된 위치에 도착하면

위 사진처럼 삼척 맛집!

일미담을 볼 수 있다.

간판도 있고

앞에 메뉴판등과 같은

안내도 있기 때문에

찾는것이 그렇게 어렵지 않다.

그럼 도착했으니

가게의 기본적인 정보를

가볍게 정리해보고 넘어가자.

 

<영업 시간>

매일 11:30 - 21:30

 

<연락처>

033-574-0818

 

 

우리는 이날 단체로 가서

미리 예약을 했기때문에

예약은 가능할 것 같다.

그외에 사항들은

따로 인터넷에는

안내가 없었는데~

그래서 따로 언급하지 않겠다.

되도록 확실한 정보만

확앤해서 공개하기위해~

다른 사항들은

위 연락처로 문의하시길.

그럼 이렇게 정리하고

다음으로 패스!

다음은

삼척 맛집 일미담의 메뉴판.

메뉴, 가격, 구성 등을 참고하면 된다.

시그니처로 보이는

일미담 돌솥 특정식이 있고

해물로스, 생삼겹살이 있다.

목살, 차돌박이와

물냉면, 비빔냉면, 된장찌개 등

가벼운 메뉴들도 있었다.

이날 우리가 주문한 메뉴는

일미담 돌솥 특정식이다.

A정식과 B정식이 있던데,

어떤차이가 있는지는 모르겠다.

금액은 1인당의 금액일 것이다.

삼척이라는 관광지라

이정도 가격인 것 같은 생각이~

일단 이렇게 정리하고 패스!

보통,

메뉴를 주문했으면

늘 가게의 느낌을 전달하기 위해

가게를 가볍게 구경하고

사진을 몇장 찍는 편인데

삼척 맛집 일미담은

그렇게 하지 못했다.ㅠ

단체로 방문했기 때문에

넓은 방을 안내받았기도 하고

우리가 방문한 시간이

점신시간이었기 때문에

방문한 다른 손님들이 많았다.

가게에 가득찼기에...

그분들 얼굴 노출과 사진편집.

그리고 그분들을 방해할 수 없어

그냥 이렇게 정리하고 넘어간다.

독자분들께서

내가 어떤 마인드로

내 채널을 운영하는지 아신다면

충분이 이해해주실 것이라 생각한다.

그럼 이렇게 정리하고

바로 음식으로 패스!

삼척 맛집 일미담의

일미담 돌솥 특정식이다.

우리는 예약을 하고 방문해서

기본적인 메뉴들은

위 사진처럼 세팅이 되어있었고

따뜻하게 조리하는 음식은

바로 제공되었다.ㅋㅋ

그럼 가볍게(?)

디테일을 보면서

인상적인 특징만

톡톡 정리를 해보겠다!

먼저,

가장 위 사진 가장 왼쪽에 보이는

불고기(?) 사진이다.

지금 생각해봐도 불고기인지

양고기로 만든 불고기인지

가물가물 할 정도로

나는 많이 먹지 않았다.

영상에서도 보이지만

내 자리에서 멀기도 하고

이미 다른 메뉴들이 많았다.

거기에 메인이 되는 요리외에

고기라서 좋은 음식이었지만..ㅋㅋ

약간 내 입맛은 아니었다.

그래서 이렇게 사진으로

내용만 공유하고 패스!

다음은

맛깔스럽게 담긴

삼척 맛집 일미담의

기본 반찬들이다.

강원도여행 하면

항상 다양하고 신선한 나물들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최고의 장점이라고 생각한다.

이곳에서도 다양한 반찬들이 있었다.

 

 

마른반찬과 젓갈.

이건 내가 집에서도

즐겨먹는 메뉴들이라 편했고,

고사리 버무림(?)과 시금치 등은

깔끔하고 고소했다.

고추범벅(?)도 잘 먹었고

단무지와 그밖은 그냥 보통!

따로 많이 먹진 않았다.ㅋㅋ

이렇게 정리하고 패스!

그리고 다음은

삼척 맛집 일미담의

계속되는 기본 반찬.

정식이라 그런지

다양한 반찬들이 있다.

아직 안끝남....ㅋㅋ

고소한 셀러드와

메추리알조림, 도라지무침은

내가 좋아하는 메뉴라

아주 잘 먹었고,

간장게장은~

내가 사랑하는 메뉴라

밥도둑 뚝딱했다.ㅋㅋㅋ

너무 짜지 않고 삼삼하게

괜찮았기에 즐겨먹었다.ㅋㅋㅋ

 

 

그리고 계속해서

삼척 맛집 일미담의

정식 기본반찬들.ㅋㅋ

이제 마지막 설명이다.

김치, 잡채, 전, 콩나물.

잡채는 혜윰님이 좋아하는데~

나는 그냥저냥?!ㅋㅋㅋ

위 반찬들을 즐겨먹지 않기에

따로 상세하게 설명하진 않고

반찬 정리만하고 패스!

그리고 바로 등장하는

삼척 맛집 일미담의

돌솥 정식의 메인!

그리고 추가적인 반찬!

얼른 가볍게 알아보자!ㅋㅋ

먼저,

돼지갈비? 돼지불백?

일단 돼지고기인 것은 맞다.ㅋㅋ

영상에서 보면

내가 맛있다고 먹는데~

갈비처럼 달달함이 포인트!

이건 남김없이

내가 다 먹어버린 것 같다.ㅋㅋ

강원도에 좋은 나물과 어울리는

맛있는 고기라 개인적으로 만족!

육식공룡인 나에겐

이런 고기와 함께 나물이

가장 좋은 조합이다.ㅋㅋ

건강하게 먹기~ㅋㅋㅋ

그리고 한가지 더!

정식의 기본반찬 구성인데

따뜻하게 조리되어야 해서

고기가 나오면서 함께 제공된

일미담의 꽁치구이가 되겠다.

어렸을 때는

생선을 별로 안 좋아했다.

그래서 거의 먹지 않았는데,

시간이 지난 요즘,

생선구이의 맛을 조금은 안다.

꽁치도 너무 바싹 굽지 않고

적당하게 구워야

가시를 발라 먹을 때

살이 퍼석거리지 않을 것이다.

2마리 중에

한마리를 발라서

혜윰님과 함께 나눠먹었다.

그냥 우리가 잘~아는 그런 맛!

이렇게 정리하고 패스!

그리고 마지막!

삼척 맛집 일미담에서

우리가 주문한 메뉴는

일미담 돌솥 정식이었다.

그럼 빠질 수 없는게

고소하고 구수한~

돌솥밥이지!ㅋㅋㅋ

그냥 밥이 아니라

돌솥에 지어진 밥을

그릇에 덜어내서 먹고

그 안에 따뜻한 물을 담아

고소한 숭늉을 만들어 줘야지~ㅋㅋ

몸에 열도 많고

더위도 잘 타서

뜨거운 음식을

막 선호하진 않지만~

그래도 이건 참 좋아하는 메뉴!

영상에서도 언급했지만

먹을때 대추는 빼고 먹기!ㅋㅋ

이렇게 정리하고 패스!

이렇게 신명나게

삼척 맛집 일미담에서

돌솥 정식으로 먹방을 했다.

개인적인 느낌을 담아서

후기를 가볍게 정리하면~

나쁘지 않다.

강원도의 느낌을 담은

나물들과 함께

돌솥밥을 먹을 수 있고

내가 좋아하는 고기.

그리고 생선구이까지.

구성이 마음에 든다.

불고기는 개인적으로

맛이 내스타일이 아니여서

조금 아쉬움이 남는다.

삼척이라는 위치와

정식이라는 메뉴,

메뉴 구성과 가격을 고려하면

나쁘지 않은 정도?

 

 

2인이서 간다고 생각하면

저렴한 가격은 아니겠지만

푸짐함은 위 사진처럼

푸짐해서 괜찮은 듯~

자주먹는 음식이 아니라

이렇게 여행을 가서 먹는 음식이면

1번 정도는 먹어도 된다는

그런 정리로 마무리하겠다.

그리고

앞에서도 설명했고

영상에서도 보이는

삼척 맛집 일미담

바로앞에 있던 삼척해수욕장.

먹방을 찍고

해수욕장에 나와서

잠시 힐링하기 딱 좋다.

강원도여행으로

삼척 가볼만한 곳과 함께

음식접을 찾는 중이라면

이런 가게도 있으니

참고해보시면 좋을 것 같다.

 

그럼 이정도로 정리하고

앞에서 언급한

삼척 환선굴에 대한

포스팅 링크를 아래 첨부하고

다음 시간에는

또다른 이야기로

부지런히 찾아오겠다.

여행은 언제나 옳다!

https://akaholic.tistory.com/625

 

삼척 가볼만한곳 환선굴 대이리동굴지대한국관광100선 강원도편홀릭이랑혜윰이랑 국내커플여행

삼척 가볼만한곳 환선굴 대이리동굴지대 한국관광100선 강원도편 홀릭이랑혜윰이랑 국내커플여행 오늘은 지난 시간에 이어서 또 부지런히 포스팅한다! 홀릭이랑혜윰이랑 국내커플여행! 한국관광100선 강원도편! 2..

akaholic.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