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청년사업가 성장기

월드컵경기장 맛집 구가네곱창 가게 이야기 기업은행 동반성공카드편

아카홀릭(a.k.aholic) 2019. 12. 7. 19:06
728x90
반응형

월드컵경기장 맛집 구가네곱창

가게 이야기 기업은행 동반성공카드편

 

오늘은 지난 시간에 이어

월드컵경기장 맛집 구가네곱창의

가게 이야기를 가볍게 적어보겠다.

가게 이야기도 다양하게 카테고리가 있지만

오늘은 가게 홍보쪽 보다는

가게를 운영하시는 분들이나

관심이 있으신 분들이

가게 운영을 시작하면서

가볍게 참고하고 인지하시면

나중에 좀 편하게 진행할 수 있는~

그런 운영 관련 이야기가 되겠다.

(뭐 결국 가벼운 이야기ㅋㅋ)

 

가게를 시작하면

일단 돈을 벌어야하기 때문에

매출에 관련된 카드 포스기와 함께

기업용 계좌를 만들 것이다.

기업용 계좌와 개인용 계좌는

결과적으로 특별하게 다른건 없다고 한다.

개인사업자(내 케이스)기준으로

통장 이름에 기업명이 있고 없고의 차이정도?

여튼 그런 느낌이고

나는 지금 사용하던 계좌들과 얽히는 것보다

기업용으로 따로 관리하고 싶어서

주류카드와 함게 기업용계좌를 개설.

함게 기업 카드도 만들었다.

(기업용계좌에 연결된 기업용 신용카드)

 

계좌와 카드는 IBK기업은행에서 만들었고

기업카드 중에 동반성공카드라고 있었다.

(담당자분과 상담을 통해서 결정)

동반성공카드는 계좌 하나에서

신용카드 2개를 생성.

공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카드이다.

하나는 내가 가지고 있고

하나는 주방장님께 전달해서

혹시모를 상황에 거래가 가능하도록.

그렇게 사용하기 위해 선택했다.

오늘은 그 카드를 만들고

우편으로 카드를 받은 이야기이다.

 

 

현재 이카드는 아주 요긴하게 사용하고 있다.ㅋㅋ

휴~

여튼 주제 설명하는게 참 길었는데

얼른 그 내용으로 넘어가보자!

본론으로 고!고!

 

 

기업카드를 이야기하면서

월드컵경기장 맛집 구가네곱창의 위치도

가볍게 안내하고 넘어가겠다!

 

 

<위치>

도로명 주소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44길 61

지번 주소

서울특별시 마포구 상암동 36-13

 

위치에 대한 설명은

인터넷에 검색하면 너무 잘 안내되어있으니

그건 가볍게 생략하도록 하겠다.

오늘 이야기에 주제도 아니니까~ㅋㅋ

 

 

지도에 표시된 위치에

월드컵경기장 맛집 구가네곱창이

이렇게 생긴 가게로 자리잡고 있으니

이것만 가볍게 참고하시길~

 

지금은 겨울이라 천막과 함께

히터 빵빵하게 가동하고 있다.ㅋㅋㅋ

가게 기본 정보를 정리해서 공유하고

계속 이야기를 이어가겠다.

 

<영업시간>

매일 16:00 - 24:00

일요일 휴무

 

<연락처>

02-373-7132

 

<기타사항>

단체석,

포장,

예약,

무선 인터넷,

반려동물 동반

 

그리고 메뉴의 경우~

아래 사진들 참고!

 

 

 

 

이러이러한 메뉴들이 있다.

이정도로 정리해서 공유하면

독자분들꼐서

월드컵경기장 맛집 구가네곱창이

어떤 가게이고 어느 느낌인지 느낌 오실 듯!

그럼 이렇게 마무리하고

다시 본론으로 넘어가서~~

기업카드를 만드는 것은

기업용계좌를 만들면서 같이 만들어서

필요 구비서류가 거의 겹치고 필요 없었다.

이때 한번에 제출했던 서류들은

사업자등록증,

임대차계약서(확정일자 받은 것),

기업용계좌(카드와 연결할 계좌),

도장(계좌 개설용으로 사용했었다),

신분증(나는 운전면허증)

이정도 인것 같다.

서류가 더 필요할 수도 있으니

계좌와 카드를 만들기 전에

은행에 전화 연락으로 문의해보는 것이 좋겠다.

 

개인마다 요구하는 서류가 상이할 수도 있고

은행마다 조금씩 상이할 수도 있다.

역시 확실하게 체크하고 방문하는 것이

재방문도 줄일 수 있고

소모되는 시간도 줄일 수 있다.

 

 

 

 

 

 

나는 임대차계약서 서류 때문에

2~3번 왔다리 갔다리 했기에

이렇게 독자분들에게 공유하는 것이다.

체크하고 체크하고 방문하는 것 추천!

왔다리 갔다리 한

확정일자를 받은 임대차계약서!

이 관련된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첨부할테니 참고하시길:)

https://akaholic.tistory.com/734

 

임대차계약서 확정일자 받기 준비물 구비서류 방법까지

임대차계약서 확정일자 받기 준비물 구비서류 방법까지 오늘은 지난 시간에 이어서 좀 더 자세하게 직접 경험했던 내용을 공유하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다. 청년 사업가 성장기 콘텐츠로 계속해서 관련된 이야기를..

akaholic.tistory.com

 

그것 외에도 OTP등록하면서

인터넷 모바일 뱅크도 진행했는데

과심있으신 분들은 참고하시길 :)

https://akaholic.tistory.com/753

 

기업은행 인터넷뱅킹 공인인증서 OTP 완료 상암동맛집 구가네곱창 이야기

기업은행 인터넷뱅킹 공인인증서 OTP 완료 상암동맛집 구가네곱창 이야기 오늘은 오랜만에~ 사실 오랜만도 아니다.ㅋㅋㅋ 가게이야기 좀 해야겠다. 벌써 진작에 끝난 일이지만 내가 기록하고 싶은 내용이라 기억을..

akaholic.tistory.com

 

이러이러한 과정을 거쳐서

사업자용 계좌, 신용카드.

그리고 모바일뱅킹이나 공인인증서를 완료했다.

 

 

은행에 방문해서

동반성공카드를 만들고(신청)

카드 수령지를 요청하면

영업일 기준으로 2주정도인가?

시간이 좀 지나면 카드가 발급된다.

카드를 발급받는 시간이 좀 있기 때문에

가게 요이땅! 영업시작하기 전에

조금 미리 계좌를 만들고 발급 받는 것이

가계를 운영하기에 용이할 수도 있다.

나는 가게로 배송되도록 했다.ㅋㅋㅋ

 

 

그렇게 신청하고 기다리니

IBK기업은행에서 우편이 왔다.ㅋㅋ

카드이니 만큼 본인이 수취해야하고~

약간 설렘을 안고 오픈!

 

 

위 사진에 보이는 카드가

IBK기업은행 동반성공카드이다.

카드 이름에는

신청당시 기입했던 내이름과

주방장님 이름도 각각 기입되어있고

(오 약간 있어보인다.ㅋㅋㅋㅋㅋ)

사진에서는 혹시모를 부분이니

검정색으로 가려버렸다.ㅋㅋㅋ

 

여튼 그렇게

월드컵경기장 맛집 구가네곱창을 위한

가게를 위한 카드를 만들고

현재까지 잘 이용하고 있다.

특히 가게에 필요한 물품 구매나

(인터넷 쇼핑도 포함)

식대결제하기도 편해서 좋다.ㅋㅋ

앞으로 꾸준하게 사용할 듯!

 

아!

사용한도는 신청당시 설정할 수 있으니

그건 담당자에게 문의해서 설정하면 된다.

가게 규모에 따라 설정해야하는 것이라~

나는 충분히 넉넉하게 설정해놔서

주방장님과 한도를 공유하도록 했다.

동반성공카드는 한도를 정해두고

카드들이 함께 그 한도를 공유한다.

예를 들어,

한도가 500만원이라면

A카드로 350만원, B카드로 150만원.

A카드로 100마원, B카드로 400만원.

이렇게 사용해도 괜찮다는 것이다.

욕심내서 카드 사용할게 아니라면

충분한 설정이니 괜찮다고 생각한다.ㅋㅋㅋ

이점도 참고하시길!

 

이렇게 정리하면서

지금까지 IBK기업은행 동반성공카드와 함께

월드컵경기장 맛집 구가네곱창의 이야기를

가볍게 포스팅해봤다.

관련 정보에 관심있으시던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정보였으면하고

다음 시간에는 또 다른이야기로

가볍게 찾아오도록 하겠다!

 

오늘도 구가네곱창은 정상영업합니다.ㅋㅋ

화이팅!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