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이남자가먹는것

편의점 안주 유어스육즙팡팡정통프랑크

아카홀릭(a.k.aholic) 2020. 7. 7. 18:35
728x90
반응형

 

편의점 안주

유어스육즙팡팡정통프랑크

 

오늘은 얼마 전

혼자 혼술을 하면서

편의점 안주를 구매하고

맥주와 함께 즐겼던 내용은

가볍게 포스팅하도록 하겠다.

 

종종 가게를 마치고

혼술을 즐기는데

(그러니 살찌지..ㄷㄷ)

오랜만에 편의점에 방문했고

괜찮아 보이는 편의점 안주를 픽.

그렇게 먹으면서

오랜만에 편의점 정복기에

새로운 글을 포스팅하게 된다.ㅋㅋ

오늘의 주인공은 소세지로

유어스육즙팡팡정통프랑크이다!

유어스라고하니 일단 관심~ㅋㅋㅋ

그럼 얼른 본론으로 넘어가 보자.

본론으로 고!고!

 

 

동네 근처에 있는 GS25에 방문.

괜찮은 편의점 안주를 찾다가~

짠.

위 사진처럼 행사를 하고 있고

유어스제품이라니

유어스육즙팡팡정통프랑크를

3개 구매하게 되었다.ㅋㅋ

 

그러면서 제품의 기본정보를

가볍게 원하는 내용만 정리해서

함께 공유하도록 하겠다.

 

 

[제품명]

유어스육즙팡팡정통프랑크

 

[구매처]

GS25

 

[가격]

1,700원

당시 2+1 행사로

3개 3,400원 구매

 

 

그렇게 편의점 안주를 구매하고

얼른 가게로 돌아왔다.

맥주가 기다리고 있기 때문.ㅋㅋㅋ

 

그리고 뒷면을 통해

유어스육즙팡팡정통프랑크를

조금 더 알아보고 정리.

[구성]

돼지고기 91.93%로 구성된

(여기에 이것저것 들어가고)

100g (304 kcal) 소세지.

 

*돼지고기, 밀, 쇠고기 함유

 

*PB상품

백화점·슈퍼마켓 등 대형소매상이

독자적으로 개발한 브랜드 상품

 

 

 

*유어스(youus)

GS25의 대표 PB브랜드

 

뭐 기타 내용은 위 이미지를 참고하고

얼른 포장을 벗겨서 조리.ㅋㅋㅋ

조리라고 할 것도 없지.ㅋㅋㅋ

 

 

그냥 가지고있는 오븐에

오늘의 편의점 안주

유어스육즙팡팡정통프랑크를 넣고

적당히 구워줬다.

 

 

그리고 꺼내서 적당한 사이즈로

댕강댕강 잘라주고

마무리로 허니머스타드소스~

괜찮은 안주지.ㅋㅋㅋ

 

[후기]

소세지라고 하는 것이

전분함유량이 많고 적고의

그런 차이는 많이 느껴봤어도

이런 편의점 소세지는

크게 다른 점이 없어보인다.

물론,

특유의 향이나 맛을 가지고

특색일 갖춘 소세지라면

확실히 인상적인 맛이 나는데

이런 프랑크소세지는

기본에 충실한 맛이다.

 

여기서 포인트는

당시 행사상품으로 저렴하게 구입했고

저렴한 핫바의 양보다

훨씬 길고 듬직한 양이라는 것이다.

그런 점에서 또 내가 좋아라 하지 :)

 

 

소세지2개는 그렇게 잘라먹고

하나는 위 사진처럼

체다치즈를 위에 덮고

오븐에서 좔좔녹였다.

액상체다치즈가 있다면

더 편했을 것 같지만

또 오븐이 있으니

이맛대로 만들어 먹어봐야지.

 

유어스육즙팡팡정통프랑크 외에

치즈가 쏙쏙박혀있던

PB제품이었던 소세지가 있었는데

그친구가 참 좋았었는데...ㅋㅋㅋㅋ

 

 

이렇게 치즈가 진하게 느껴지는

프랑크 소세지로

이날 편의점 안주 확실하게 했다.

맥주 2병? 3병은 마신 듯.ㅋㅋ

 

 

오늘은 이렇게

GS25에서 가성비 괜찮게

편의점 안주를 골라서

유어스육즙팡팡정통프랑크에대해

가볍게 포스팅해봤다.

 

관심있는 분들은 참고하시고

나는 이렇게 포스팅 마무리!

다음 시간에는

또 다른 이야기로

가볍게 찾아오도록 하겠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