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이남자가먹는것

일산 애니골 맛집 꽁당보리밥두부찜 아우 푸짐하게 먹었네

아카홀릭(a.k.aholic) 2022. 2. 15. 18:49
728x90
반응형

 

일산 애니골 맛집 꽁당보리밥두부찜

아우 푸짐하게 먹었네

 

오늘은 얼마전에

혜윰님과 함께 다녀왔던

일산 1박2일 여행에서

(팸투어로 다녀왔던)

점심으로 먹었던

일산 애니골 맛집

꽁당보리밥두부찜에 대해서

가볍게 포스팅하도록 하겠다.

 

팸투어로 방문했고

고양시 여행을 취재하면서

점심으로 다녀온 곳이다.

또 애니골에서 여기가 맛나고

유명하다고 하더라고~ㅋㅋ

 

그럼 주인공 소개도 했으니

얼른 본론으로 들어가서 이야기하자.

본론으로 고!고!

 

http://kko.to/1vpG_-xVk

 

꽁당보리밥&두부찜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애니골길 15

map.kakao.com

 

먼저,

일산 애니골 맛집 꽁당보리밥두부찜의 위치를

지도에 표시해 위에 첨부하니

그 위치를 참고하면 되겠다.

 

[위치]

도로명 주소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애니골길 15

지번 주소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풍동 1127-27

 

우리는 근처에서 하루를 묵고

함께 이동했기 때문에

찾아가는 것이 그렇게 힘들지 않았다.

오히려 편했던 것이지.ㅋㅋㅋㅋ

 

인터넷 지도 설명으로는

애니골 아랫길,

마두골프연습장 주차장 지나서

새빛교회 뒤 금송아지 2층이라고 한다.

참고 :)

 

 

그렇게 지도에 표시된 곳에 도착하면

위 사진처럼 큰 건물과 함께

일산 애니골 맛집 꽁당보리밥두부찜이 위치한다.

가게 앞에 도착했으니

가게의 기본적인 정보도 정리해서

함께 공유하도록 하겠다.

 

[영업시간]

매일 11:00 - 21:00

마지막주문 8시

 

[연락처]

031-903-4523

[기타사항]

단체석,

주차,

포장,

배달,

예약,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지역화폐(카드형),

제로페이,

국민지원금

 

[특이사항]

2TV생생정보 208회, 두부찜

 

이정도로 정리할 수 있겠고

더 자세한 사항들은

위 연락처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을 것이다.

그럼 얼른 가게 안으로 이동~

계단으로 2층까지 올라갔다.

 

 

올라가면서 바로 눈에 들어왔던

20kg짜리 콩.

경기도 파주시 콩이라고~

두무 만들려면 콩인 필요해서?

아니면 콩비지나 청국장 용?

크~~

 

 

그리고 입구에는

청국장이나 콩비지, 무생채 등

꽁당보리밥두부찜의 음식들을

포장판매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

 

두부찜 반찬이나 나물 등

포장해서 야외식사도 가능할 듯?!

 

 

그렇게 입구를 지나서

일산 애니골 맛집

꽁당보리밥두부찜 가게 안 모습.

점심시간쯤이었고

식사하시는 분들도 많아서

전체적인 샷만 추가했으니

기본적인 느낌만 참고하시길~

단체로 식사하기도 좋겠네.

 

 

그렇게 가게에 들어와서 자리에 착석.

다음은 꽁당보리밥두부찜의 메뉴판.

메뉴, 구성, 가격 등을 참고하면 되겠다.

 

이눌 우리가 먹은 메뉴는

두부찜 정식에 단품 추가해서

제육볶음과 쭈꾸미볶음을 추가한 것이다.

 

 

그리고 가게 구경이라기 보단

필요한 정보일 것 같아서

가게에서 나오면서 함께 담은 사진인데

추가반찬은 셀프코너가 있고

먹을 만큼만 가져가서 먹으면 되겠다.

 

남기면 환경부담금.

음식 남기면 안되지~

 

 

그리고 후식용으로

커피/차 등도 있더라고.ㅎㅎ

밥 든든히 먹고

달달한 커피 한 잔 종이컵쥐고 나오는게

클래식한 맛집 갬성이긴 하지.ㅋㅋㅋㅋ

 

 

그렇게 가게 특징도 체크하고

바로 다시 자리로 돌아와서

일산 애니골 맛집

꽁당보리밥두부찜의 먹방 시작!

먼저 기본 반찬들이다.

청국작, 감자전, 도토리묵 등과 함께

다양한 나물들이 함께 있다.

 

하나 같이 다 좋아~ㅎㅎ

 

 

그리고 제육볶음.

정식에 함께 곁들이기에

고기메뉴 하나 있으면

더할나위 없이 좋지.ㅋㅋㅋ

 

 

그리고 함께 더 추가한

쭈꾸미볶음의 모습이다.

 

제육과 쭈꾸미볶음은

가게 상호처럼 보리밥에다가

앞에 봤던 다양한 나물을

기호에 맞게 적당량 넣고

위 메뉴들도 추가!

싹싹 비벼셔 비빔밥으로 먹으면

아주 꿀맛인 친구들.ㅎㅎㅎ

 

쭈꾸미 볶음은

너무 매운정도는 아니지만

매콤~한 편이기 때문에

먹게 된다면 적당량 넣어서 먹을 것!ㅋㅋ

 

 

그리고 센터에 메인이되는

일산 애니골 맛집 꽁당보리밥두부찜의 두부찜.

그리고 당면사리도 투하!

 

 

그렇게 두부찜 나오면서

거의 동시에 보리밥도 나왔다.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손님도 엄청 많았고

식사하는 속도 맞춰서

빠르게 음식을 가져다 주셨네.ㅎㅎ

 

 

보리밥 나왔으니

앞에서 말했던 것처럼

야무지게 비빔밥을 만덜어봤다.

 

쭈꾸미는 보리밥에 나물과 같이 넣고

졔육볶음은 반찬으로

따로 집어서 먹었지.ㅋㅋㅋ

 

 

오랜만에 보리밥이라니~

보슬보슬거리고

쌀보다 식감이 통통해서

개인적으로 더 맛있다고 생각한다.

먹는 맛과 재미가 있으니까~

 

거기에 삼삼~한 나물들과

매콤한 쭈꾸미볶음 조합이니

이건 뭐 싫어할 수가 없었지.

 

한식파 헤윰님도

너무 잘 드시고~

 

 

그리고 이어서 함께 나온

부드러운 콩비지.

 

고소한 향이나

부드러운 식감.

이런 게 다 너무 좋더라.

 

콩비지도 콩으로 만들기에

비린 맛이 날 수도 있는 건데

(콩 비린맛이 따로 있잖아)

그런거 없이

콩 고소한 향이 더 강하더라고.

이거 인정.ㅋㅋㅋㅋ

 

 

그리고 두부찜도

두부가 맛있다는 것은

부두를 입에 딱 넣고 씹으면서 바로 느낌 오더라.

 

두부의 특유 비린것보다

고소함이 압도적이고

식감도 단단하기 보다

부슬부슬 거리고 부드러웠다.

거기에 두부찜이라

칼칼한 국물도 함께라서

여기에 밥 같이 비벼먹기만해도

충분히 맛있을 것 같더라고.

 

하지만

주문한 양이 4인 기준으로해도

너무 많고 대박이더라고

한상차림이 푸짐하고

사이드도 막 추가한거니까.ㅋㅋㅋ

 

다 먹느라고 애썼다.ㅋㅋㅋ

 

 

그래도 열심히 먹어서

내가 선택한 메뉴와 1인분은 클리어

일산 애니골 맛집

꽁당보리밥두부찜 먹방을 성공했다.

 

애니골에 머지않아 또 방문할까 하는데

여기 리스트 체크해둘 생각이다.ㅋㅋ

그리고 지인들 중에

일산 애니골을 찾는 사람이 있다면

이런 한식도 좋다고 추천해줄만 한 듯.ㅋㅋ

 

독자분들도 가볍게 참고하시고

그럼 이렇게 포스팅을 마무리!

나는 다음 시간에

또 다른 이야기로 부지런히 찾아오도록 하겠다.

 

#일산

#애니골

#일산맛집

#애니골맛집

#꽁당보리밥두부찜

#제육볶음

#두부찜

#쭈꾸미볶음

#먹트립

#먹방

#점심

#홀릭이랑혜윰이랑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