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Life

남자 슬링백 레젠백 크로스바디백촬영가방이나 여행가방으로 이득

아카홀릭(a.k.aholic) 2019. 5. 17. 22:02
728x90
반응형

남자 슬링백 레젠백 크로스바디백

촬영가방이나 여행가방으로 이득

 

오늘은 오랜만에

나의 개인 장비에 관한 포스팅이다.

나차럼 영상촬영이나 사진촬영.

유투버나 블로거 분들이 참고해도 좋고~

헤윰님과 나처렴 여행이 취미이신

많은 여행러분들도 좋은 내용이다.

오늘의 주제는 가방!

가방도 종류가 참 많지~

좀 더 정확하게는 슬링백이다.ㅋㅋ

뭐~ 크로스백, 힙색 등

표현에 따라서 다양할 수 있겠지만

이번 포스팅에서는 슬링백으로 통일~

여행용으로도 좋을 녀석이고

나는 주로 촬영, 여행에 사용할 제품이다.

레젠백의 크로스바디백이 오늘의 주인공인데~

가볍게 소개하는 시간을 가져보겠다.

그럼 각석하고~

얼른 본론으로 고!고!

위 사진에 보이는 제품이

아직 언박싱 전인

레젠백 크로스바디백이다.ㅋㅋ

남자 슬링백이라고 하기보단

남/녀 모두 사용할 수 있는

공용이라고 보는 것이 더 좋을 것 같다.

하지만 아래 언급하겠지만~

큼직한 사이즈와 디자인으로

나에게 더 맞는 제품인 것 같다.

개인적으로 혜윰님이 사용하기엔

역시 내가 더 잘어울리니

이번 포스팅에서는 남자 슬링백으로~

우선 위 제품을 알아보기에 앞서

제품의 출처라고 할 수 있는

레젠백이라는 곳을 슬쩍 알아봤다.

 

 

레젠백의 모든 제품들을

내가 직접 사용해본 것은 아니다.

그래서 모든 것을 정확하다라고

표현할 수도 당연히 없다.

그래서 참고하시라고

관련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제품도 좀 구경해보고~

관련 구매평들도 좀 살펴봤다.

그리고 혜윰님께 내 가방을 보여주고

어떤지 함께 나름의 평을 해봤다.

그 내용은 아래 제품을 보면서 하고~

우선 기본적은 내용을 정리하면

레젠백은 다음과 같은 특징이 있었다.

 

<레젝백 특징>

가격이 합리적이다.

실용적인 디자인에

가격이 비싸지 않았다.

요즘 백팩 브랜드하면

10만원 그냥 넘어가더라...

솔직히 여유있는 편이 아니라

부담스러운 느낌도 있다.

개인적인 취향이라면~

10만원 짜리 1개를 살지,

5만원짜리 짱짱한거 2개를 살지.

정해야한다면 나는 후자이다.

옷거나 패션 등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그날 옷이나 느낌에 따라

가방도 당연히 달라지는 것을 공감할 것이다.

나는 가방만 집에 10개도 넘는다.

그만큼 관심이 많은 사람이기도 하다.

그런 점에서 이퀄리티에 이가격이면

만족스럽다고 생각했고,

홈페이지에서도 다른 분들 평이

비슷한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

배송도 빠르고 안전하게 왔다.

위 사진은 가방을 받아서

겉 포장을 한 번 벗긴 것이다.

가방에 스크레치나 문제는 없었다.

그리고 가방을 주문하고

1일 반 만에 도착했다.

배송하면 한국 아니겠는가?

배달의 민족이라는 말도 있으니~

처리가 깔끔했음을 느꼈다.

 

앞에서 가격도 합리적이고

퀄리티도 좋다고 언급했는데,

그 이유를 여기서 설명할 수 있겠다.

레젠백은 제조사를 직접 컨택하고

자체 OEM제조를 만든다고 한다.

의류쪽에 관심있으신 분들은

디자인과 공장이 돌아가는 시스템도

알고계신 분도 많을 것이다.

나도 혜윰님께 배우고 들어서 조금 아는데~

모든 것을 다 설명하기엔 힘들고,

간단하게만 설명해보자면

직접 거래처를 선별하고

가격다운을 딜해야

좋은 품질에 낮은 가격을 가질 수 있다.

(솔직히 당연한 소리이다)

다른 곳에서 때다와서 팔면

마진을 남겨야하기 때문에

당연히 가격이 높아지는 것.

아마 레젠백이 설명하고 있는 이 방법이

이런 고퀄저가의 이점을 가져오는 듯.

그리고 관련되서.

국내생산 고급원단으로 평생A/S.

무조건 해외 브랜드를 고집하는 편도 아니고

국내산도 상당히 좋다는 것을

알고계신 분들도 많을 것이다.

브랜드가 휙하고 사라지지 않고

이렇게 유지,관리,보수 등을 신경써서

가지고 있다는 것은

좋은 특징인 것 같아 설명해본다.

 

마지막으로 마인드가 참 좋았다.

나는 물건도 물건이지만

물건을 판매하는 브랜드의 이미지에

은근히 영향을 많이 받는 편이다.

홈페이지를 통해 이 곳을 접하면서

레젠백은 물건을 파는 곳이라기 보단

고객들이 물건을 사는 곳이라는

생각으로 운영한다고 하더라.

같은 말인데 표현하는 것에 따라서

이렇게 의미가 달라진다.

흠~개인적으로 프로의 마인드인 것 같아

멋짐을 느꼈고 공유해본다.

 

 

휴~

앞선 설명이 참 길었다.

왜이렇게 길었느냐~?

이제부터 좀 편하게

제품 사진을 보면서

가볍게 내가 소개하고 안내하고 싶은

포인트들만 툭!툭! 하고 싶어서

앞에서 조금 욕심내서 설명했다.

그럼 이제부터 시원시원하게

쭉~쭉~나가보자.

앞에서 포장된 상태를 쿨하게 언박싱!

남자 슬링백 레젠백 크로스바디백의 모습이다.

앞면과 뒷면.

일단 외관성으로 포켓2개가 보이고

뒤에는 끈으로 맬 수 있는 디자인.

나는 이가방을 1차적으론 촬영장비가방.

그리고 2차적으로는 여행가방으로

편하게 사용하려 한다.

그럼 왜 그렇게 생각하게 되었는지

내려가면서 살펴보자!

제품을 들여다보기 전에

사용설명서와 안내서라 할 수 있는

테그를 슬~쩍 확인!

위 내용을 참고하시면 된다.

나도 제품에 대해서

정리해서 안내하겠다.

 

<남자 슬링백 레젠백 크로스바디백>

 

재질

나일론 1680D,투톤 PU코팅

 

사이즈

가로26m 세로17cm 폭12cm

 

무게

약 500g

 

컬러옵션

블랙/화이트

 

그리고 아시는 분들은 아실

세탁하는 방법 참고도

위 태그에서 확인하면 된다.

이정도로 정리하고 패스~

 

 

이제 가방을 좀 구경해볼까~?

남자 슬링백 레젠백 크로스바디백의

가~장 큰 장점은 포켓이다.

위 사진들, 아래 사진들 다 참고해보면

9개 이상의 포켓을 확인할 수 있다.

그렇게나 많이 있다고?

별로 안커보이는데?

같이 사진으로 확인해보자.

 

먼저, 위 사진에 보이는데

가장 큰 공간이라고 할 수 있는

중심에 포켓 하나.

그리고 안쪽에 시크릭 포켓.

나는 이 공간에 보통

여행다닐때 여권 등을 넣어둔다.

(여행러분들 느낌 아시죠?ㅋㅋ_

돈이나 카드 보관도 편하고~

이렇게 확인하고 패스.

그리고,

남자 슬링백 레젠백 크로스바디백 앞면.

앞에 있는 포켓2개.

나는 여기에

카드지갑이나 보조베터리 등을 넣는다.

촬영시 보조베터리를 넣고

케이블로 쭈~욱 빼서 충전하기 좋다.

깔끔한 느낌이라 굿.

다음은 레젠백 크로스바디백에

양 사이드에는 위 사진처럼

다른 종류의 포켓이 있다.

한 쪽에는 베터리같은 작은 부품을 넣기 좋다.

다른 쪽에는 작은 을료 넣기도 좋아보이고~

나는 보통 유선이어폰 하나를

케이스에 넣고 함께 넣어둔다.

보통~ 무선 이어폰을 사용하지만

또 필요할 때 적절하게 사용하기 위해~

이렇게 확인해고 패스!

그리고 사이드에서 끝나는 것이 아니다!

사이드의 사이드,

가방끈 쪽을 보면

오른쪽에 위 사진처럼

시크릿 포켓이 또 숨어있다.

케이블 정리에도 도움이 되고,

자주 꺼내거나 보관해야할 작은 것을

보관하기 용이할 것 같다.

그리고 또 끝난게 아니다.

남자 슬링백 레젠백 크로스바디백 반대쪽!

아래 사진을 보자.

반대 쪽에는

위 사진처럼 지퍼로

또 보관 공간이 있다.

보통 다른 남자 슬링백들은

이런 사이드 부분을

그냥 원단 하나로 처리할 수 있는데

여긴 이렇게 포켓으로 처리 해놨다.

이런 특징이 있으니 참고!

마지막으로

남자 슬링백 레젠백 크로스바디백의 포켓!

뒷편에 물티슈 같은 제품을 넣기 좋은

후면 지퍼 포켓이 또 있다.

이렇데 다양한 위치에 다양한 포켓.

내가 사용하기 좋은

실용적인 디자인이라 만족.

외형적인 모습도 깔끔!

뭐 어지럽지 않아서 좋더라.

그리고 레젠백 크로스바디백의 끈.

얇고 힘없는 버클이 아닌

두껍고 힘있는 버클이라

생각보다 크고 많이 들어가는 가방의 무게를

잘 견뎌주는 것 같아서 좋다.

촬영장비들도 전부 합치면 가격이 좀 되고

여행다니다 보면 이것저것 챙길게 많은데

이런 무게를 다 소화할 수 있을 듯 한다.

 

 

그렇게 설명을 마치고

직접 촬영장비들을 쭈욱 넣었다.

위 사진의 모습이

남자 슬링백 레젠백 크로스바디백을

내가 기본적으로 사용하게되는 모습.

셀카봉에 연결된 액션캠은

가방에 디자인된 구멍어 넣어서

대롱대롱 가지고 다닐 수도 있도록

약간의 아이디어른 내봤다.

크로스백처럼 상체에 맬 수도 있고

힙색으로 맬 수도 있으니 편하게~

남자 슬링백 레젠백 크로스바디백를

촬영장비나 여행가방 외에

어떤 용도로 사용할 수 있을까?

슬링백이라는 디자인 때문에

나처럼 촬영용, 여행용이 아니더라도

자전거나 스쿠터, 오토바이 등

운전을 위해서 두 손이 편해야할 때.

하지만 짐은 챙겨야할 때.

편하게 사용할 수 있겠다.

친구를 만나려고 잠시 나갈때

부담없이 들고나가기 좋은 가방이다.

이렇게 지금까지

남자 슬링백 레젠백 크로스바디백에 대해서

내가 사용하는 모습을 함께 설명하면서

가볍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앞으로 촬영하러 야외에 나가면

나느 이가방 하나만 챙기면 끝!

너무 좋은 아이템이다.ㅋㅋㅋ

깔끔한 디자인에 마음에 들었는데

다른 분들은 어땠을지 모르겠다~

더 많은 디자인들과 제품을

필요로 하실 것 같아

아래에 관련 링크를 첨부하니

들어가셔서 앞에서 내가 말했던

가격이나 구매평 등의 정보를

직접확인하셔도 좋을 것 같다.

더 자세한 문의는

아래 홈페이지를 통해서 문의해도

잘 안내받을 수 있을 듯.

 

LGBTP891 슬링백 크로스바디백

상품결제정보 고액결제의 경우 안전을 위해 카드사에서 확인전화를 드릴 수도 있습니다. 확인과정에서 도난 카드의 사용이나 타인 명의의 주문등 정상적인 주문이 아니라고 판단될 경우 임의로 주문을 보류 또는 취소할 수 있습니다.   무통장 입금은 상품 구매 대금은 PC뱅킹, 인터넷뱅킹, 텔레뱅킹 혹은 가까운 은행에서 직접 입금하시면 됩니다.   주문시 입력한 입금자명과 실제입금자의 성명이 반드시 일치하여야 하며, 7일 이내로 입금을 하셔야 하며 입금되지 않은 주

ladygentlemanbag.co.kr

이렇게 깔끔하게 마무리하고

다음 시간에는

또 다른 다양한 이야기로

가볍게 찾아오도록 하겠다.

득템 개이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