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카테고리 없음

써브웨이 메뉴 정복기 써브웨이멜트 먹어봤다

아카홀릭(a.k.aholic) 2020. 7. 19. 20:55
728x90
반응형

 

써브웨이 메뉴 정복기

써브웨이멜트 먹어봤다

 

오늘은 얼마 전에

점심으로 방문했던 써브웨이.

그 써브웨이에서 먹었던

써브웨이 메뉴를

가볍게 공유하는 시간을 갖겠다.

 

작고 소소하게

나만의 써브웨이 메뉴 정보기.ㅋㅋㅋ

 

자주는 아니여도

종종 방문하기 때문에

이제는 친숙한 브랜드이다.

그럼 주인공 소개도 끝났으니

얼른 본론으로 넘어가지.

본론으로 고!고!

 

 

먼저,

이날 방문했던 써브웨이의 위치를

지도에 표시해 첨부하니

그 위치를 참고하면 된다.

 

<위치>

도로명 주소

서울 마포구 월드컵북로54길 25

지번 주소

서울 마포구 상암동 1596 103,104호

동네이기도 하고

종종 방문하는 곳이기 때문에

찾아가는 것이

그렇게 어려운 편은 아니었다.ㅋㅋ

 

뭐~

가게의 이야기는 이쯤하고

얼른들어가서 샌드위치 먹자.ㅋㅋㅋ

 

 

이날 내가 먹었던

써브웨이이 메뉴는

써브웨이멜트이다.

 

 

기본적인 구성으로

터키 2장,

베이컨 2장,

햄 2장,

치즈 2장

이렇게 구성되어있고

 

홈페이지에서는

추천하는 소스로

랜치드레싱,

스위트 어니언 이라고~

 

이단 제품을 이해하고

내 경험으로 계속 이야기하겠다.ㅋㅋ

 

 

써브웨이 메뉴를 골랐다면

이제 옵션들을 골라야한다.

 

 

써브웨이멜트의 빵은

플랫브레드으로 선택했다.ㅋㅋ

혜윰님 추천으로 아주 만족스럽지~

 

 

그리고 그다음에는

치즈의 종류를 선택해야하는데

아메리칸 치즈, 슈레드 치즈, 모차렐라 치즈.

이렇게 세가지중 선택할 수 있다.

 

이날은 역시

내가 주로 써브웨이 메뉴에 구성하는

슈레드 치츠를 선택했다.

치즈를 추가하면

더 다양하고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데

아마 추가금은 있을 것이다.

 

그리고 추가선택하는 것이 있는데

나는 이건 쿨하게 패스!ㅋㅋㅋ

 

 

그리고 다음에는

써브웨이멜트에 들어가는

야채를 선택해야한다.

 

알러지 반응이 있거나

싫어하는 메뉴가 있다면

여기에서 빼거나할 수 있다.

나는 다 잘먹어서

모두 넣어주세요~

 

나는 왠만하면

내가 주문해서 먹는

써브웨이 메뉴 대부분에

야채는 다 넣는 편이다.

푸짐하게 다양한 맛의 조합.

이맛으로 먹으니까~ㅋㅋㅋ

 

 

그리고 써브웨이 메뉴 막바지~

이제 소스를 골라야한다.

여기가 참 중요한 부분일텐데

(조합이 워낙 다양해서.ㅋㅋㅋ)

이날 써브웨이멜트에 더한 소스는

스위트칠리 하나로 선택했다.

터키와 햄이 있어서

스위트칠리로 선택해봤지.ㅋㅋㅋ

 

 

짠.

그렇게 내가 이것저것 조합해본

이날의 써브웨이 메뉴!

써브웨이멜트의 모습이다.

혜윰님과 함께 먹었는데

그 맛은?

 

 

햄 샌드위치 좋아하는 사람?

요거 괜찮을 것 같다.

스위트칠리 소스맛이 강해서

살짝 중화시켜주는 소스가

조합된다면 더 좋을 것 같은데

일단 햄이 풍족해서

고기와는 또 다른 느낌이다.

 

혜윰님과 나도 괜찮게 호평.

뭐 먹어야할지 모를 때,

써브웨이멜트로 선택하고

기타를 조합해도 좋을 것 같다.

만족 :)

 

 

그렇게 오늘은

써브웨이 메뉴 정복기라고

개인적으로 정하고.ㅋㅋㅋㅋ

써브웨이멜트를 먹어본 이야기를

가볍게 공유해봤다.

 

독자분들은 가볍게 참고하고

나는 이렇게 마무리

다음 시간에는

또 다른 이야기로

가볍게 찾아오도록 하겠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