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Life

시리드 휴대용 칫솔살균기 3분 투자해서 깨끗하게!

아카홀릭(a.k.aholic) 2020. 9. 17. 17:39
728x90
반응형

 

시리드 휴대용 칫솔살균기

3분 투자해서 깨끗하게!

 

오늘은

내 치아를 위해

내 잇몸을 위해

칫솔을 살균하고 관리하는

휴대용 칫솔살균기에 대해

가볍게 포스팅 하도록 하겠다.

 

시리드에서 나온 제품으로

제금 사용하던 살균기와

비슷한 것 같아

혜윰님 쓰려나? 해서 준비해봤다.

 

그럼 주인공 소개도 끝났으니

얼른 본론으로 넘어가보자.

본론으로 고!고!

 

 

짠.

위에 보이는 제품이 오늘의 주인공

시리드 휴대용 칫솔살균기이다.

핑크핑크한게 이쁘네 ㅋㅋㅋㅋ

 

 

포장박스에

기본적인 스팩이나 기능,

제품의 디자인 등이 나와있으니

눈으로 대충 확인하고 언박싱!

 

 

 

 

 

시리드 휴대용 칫솔살균기를

바로 꺼내서 구성을 나열해봤다.

 

언박싱하는 이때가

가장 행복해~ㅋㅋㅋㅋ

 

 

그렇게 언박싱하고

시리드 휴대용 칫솔살균기의

제품구성을 나열해봤다.

 

크게 어려운 구성은 없으니

가볍게 디테일 샷을 보면서

특징이나 기능 등

포인트만 가볍게 집고 넘어가자.

 

특징과 같은 정보는

제품의 상세페이지를 통해서

참고하고 공유하는 것이고

그 사용에 대한 느낌은

아래 함께 다루겠다 :)

 

 

먼저,

사용설명서.

시리드 휴대용 칫솔살균기가

사용하기 어려운 제품은 아니다.

조작법도 간단하고 사용도 편하다.

 

 

 

 

 

그래도!

충전하고 사용하는 전자기기이고

물이 닿는 곳에서 사용되다보니

설명서 한 번 정도는 괜찮다!

 

나도 한 번 쭈욱 읽고 이해했다.ㅋㅋ

유의사항 쪽이 포인트지.ㅋㅋ

 

 

그리고 함께 구성으로

C타입 충천케이블이 있다.

1M짜리 케이블이니

길이감도 넉넉하다.

 

이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시리드 휴대용 칫솔살균기는

마이크로5핀 충전이 아닌

C타입충전이라는 것을.ㅋㅋㅋ

 

 

그리고 위 사진처럼

살균기 내부에 자석이 있어서

벽면이나 타일에 부착이 가능하다.

 

 

위에 보이는 파란 자석에

3M 테잎까지 붙어있으니

벽면에 부착해서 사용할 수 있다.

 

요 구성도 가볍게 체크 :)

 

 

그리고 메인 주인공인

시리드 휴대용 칫솔살균기이다.

이렇게 깔끔하게 떨어지는 디자인.

 

 

그리고 남자는 핑크지.ㅋㅋㅋㅋ

 

​ 중국산이 아니라

국산제품인 것도 특징이겠다.

그래도 중국산보단

품질적인 면에서~ㅋㅋ

 

 

그리고 아까 충전케이블과 함께

옆면에는 단자가 있다.

역시 C타입!

 

 

그리고 그 반대편에는

칫솔을 넣을 수 있는 구멍이 보인다.

 

사진을 찍으려고

살균기를 열고 닫았더니

바로 살균해서

안쪽에 푸른빛이 돈다..ㅋㅋ

 

 

시리드 휴대용 칫솔살균기 안쪽.

UV LED가 3개가 있고

그 옆에 칫솔 솔이 자리를 잡게 되어있다.

 

물이 아래쪽으로

(칫솔 손잡이 부분)

빠지도록 디자인 되어있다.

 

 

 

 

 

그리고 UV LED가

살균기를 열고 닫으면 바로 작동하고

약 3분동안 살균하여

99.9% 완벽살균한다고 한다.

이게 대표 기능이되겠다.

 

 

그렇게 제품 디테일을 보고

아까 언급한 것처럼

사용설명서 쭈욱 정독하면서

사용방법 숙지했다.

 

이제 직접사용해봐야하니까!!ㅋㅋㅋ

 

 

일단 깔끔하게

시리드 휴대용 칫솔살균기를 충전!ㅋㅋ

C타입 충전 사용자이기 때문에

충전 시스템이 마음에 들었다.

 

 

사이즈도 딱 알맞아서

휴대하기 편할 것 같더라.

 

스팩상으로

1회 충전하면

약 60회 사용가능하다고 한다.

아침, 점심, 저녁 3번이라고 가정하면

20일 정도 사용할 수 있고

아침 저녁이라면 한달정도겠다!

https://youtu.be/SH9KP2E90DQ

 

그렇게,

시리드 휴대용 칫솔살균기를 충전하고

직접 칫솔을 넣어 사용하는 모습을

위 영상으로 간단하게 편집해서 첨부했다.

 

사진으로 전달할 수도 있지만

독자분들에게 좀 더 참고하기 좋게

영상으로 간단하게 편집해봤다.

 

가볍게 제품 느낌을 참고하면 되겠다.

뭐 크게 대단한 건 아니고

아~ 이런식으로 작동하는구나~

이렇게만 가지고 가시면 될 듯!

https://www.youtube.com/holictv

 

holic

안녕하세요. 블투버 holic입니다.(블투버=블로그+유튭) 너무 자극적이거나 비난하는 채널이 아닌, 존중하고 적당한 비판과 소소한 행복을 만드는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구독'해주시고 함께

www.youtube.com

 

위에 영상에

제품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되었거나

내 채널에 계속 업데이트 되는 콘텐츠!

실시간 방송, 먹방, 여행, 제품느낌 등

다양한 이야기를 공유하실 분들은

"구독&좋아요&알람설정"

 

또는

함께 서로 존중하면서

소통하실 분들도 구독해주시면

영광이고 큰 힘이 될 것이다.

 

 

 

 

 

인기나 조회수를 위해

자극적이거나 인위적인 내용이 아닌

나만의 스타일로

소소하고 재밌게 만들어가고 있다.

함께 소통하실분들은 언제나 환영!

 

꾸준히 운영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그럼 계속해서

내가 영상에서처럼

직접 사용해보고

그 모습도 사진으로 담고

느낀 점도 함께 공유해보겠다.

 

 

 

 

 

 

일단 칫솔살균기의 사용법이 간단하다.

연다, 넣는다, 닫는다.

이걸로 모든게 해결이다.

3분만 기다리면 알아서 살균되니~

 

사용법이 편해서

누구나 사용할 수 있었고

살균기이면서~

케이스 용도로 활용해도 좋겠더라.

(나는 그렇게 사용하고 있다)

 

 

그리고

시리드 휴대용 칫솔살균기의 충전이

C타입인 것도 괜찮은 것 같고

살귤하고 바로 꺼내서 확인해보니

물기도 어느정도 관리가되고

케이스 안쪽이 살짝 미온이 있는 것으로 봐서

살균작용도 잘 적용되는 것 같다.

 

 

눈에 보이진 않지만

이게 또 구강에 쌓이면

안 좋을 수 있으니

이렇게 살균하는 것도 좋겠다.

 

혜윰님도 사용중인가?

하나 챙겨줘야겠네..ㅋㅋ

 

 

짠.

나는 이렇게 칫솔을 챙겨서

케이스용, 살균기용으로

시리드 휴대용 칫솔살균기를 사용하고 있다.

케이스 사이즈가 적당해

가방에 쏙 들어가서 부담없더라.

 

관련 제품을 알아보시는 분들은

가볍게 참고하면 될 것 같고

나는 이렇게 꾸준히 사용해야지:)

(혜윰님에게 선물해버려?ㅋㅋㅋ)

 

그럼 이렇게 포스팅을 마무리하고

다음 시간에 또 다른 이야기로

가볍게 찾아오도록 하겠다.

https://smartstore.naver.com/goodplus_mall/products/5095022808

 

무선 휴대용 칫솔살균기 시리드 가정용 1인용 건조 보관 : 굿플러스몰

[굿플러스몰] 좋은 것에 좋은 것을 더하다. 굿플러스몰

smartstore.naver.com

 

#휴대용칫솔살균기

#무선칫솔살균기

#칫솔살균기추천

#시리드

#살균기

#칫솔

#건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