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청년사업가 성장기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신청하고 알바시작!

아카홀릭(a.k.aholic) 2020. 10. 21. 23:31
728x90
반응형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신청하고 알바시작!

 

오늘은 바로 몇일 전

쿠팡이츠 배달파트너를 신청하고

배달 라이더로 알바를 시작한 이야기를

간단하게 포스팅하려고 한다.

배달 알바를 시작하기 전에

가장 먼저해야하는 것이

쿠팡이츠 신청하는 것이다.

오늘은 내가 직접 신청하면서

신청방법을 함께 공유하겠다.ㅋㅋ

 

내가 일일히 스크린샷을 찍어가며

신청하면서 기록한 내용으로

이 포스팅 방법대로 따라하면

누구나 쉽게 가입할 수 있을 것이다.

가입이 완료되면 바로 배달 시작이지~

 

그럼 주인공 소개도 끝났으니

얼른 본론으로 넘어가보자!

본론으로 고!고!

짠.

먼저 해야할 것이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받아서 실행하는 것이다.

 

 

 

이건 플레이 스토에 등에서

그냥 다운받아서 설치하면 되기에

크게 어려운 것은 없고~

 

어플을 시작한 위화면에서

배달 파트너로 가입하기 클릭!

본격적으로 신청 시작.

 

 

그럼 사이트 회원가입처럼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회원가입을 시작한다.

모두 스마트폰으로 가능하다.ㅋㅋ

(어플로 하는 거니까?ㅋㅋㅋ)

 

그 가장 첫 단계는

휴대전화 번호를 인증하는 것이다

휴대전화 번호를 입력하고

인증번호를 문자로 받아서

위 칸에 그 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이거 다들 늘 하던 인증이라

크게 어렵진 않을 것이다.

인증번호 입력하고

인증완료 버튼 클릭!

 

 

그럼 인증완료되고

쿠리어 계정이 만들어졌다고 한다.

아까 그 휴대폰 번호가

쿠리어 계정 아이디가 되는 듯!?ㅋㅋ

 

 

 

 

 

쿠리어는....

쿠팡 캐리어?

쿠팡의 운반자?

뭐 이런식의 약자인가 보다.ㅋㅋ

 

로그인하러가기 클릭!

 

 

그럼 다시 첫화면에서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계정에서

아이디는 아까 휴대전화 번호로

자동적으로 기입되어있다.

 

아이디 확인하고

비밀번호를 입력하면서

배달 파트너로 가입하기 클릭!

로그인 버튼 클릭이었나?

기억이 애매한데

다음 절차로 넘어갈 수 있다.

아마 로그인이 맞을 것이다.ㅋㅋ

 

 

그럼 먼저,

혜택 정보 받기로

프로모션 정보 수신 동의와 함께

야간 프로모션 정보 수신 동의를

동의할 것인지 확인하고

다음으로 넘어갈 수 있다.

 

 

 

 

 

나는 그날그날 프로모션 정보를 위해

모두 수신 동의하고 패스!

 

 

그럼

알림 수신처리 확인할 수 있고

획인버튼을 통해서

바로 다음단계로 넘어갈 수 있다.

 

 

그 다음 단계로는

교육동영상을을 시청하는 단계이다.

 

 

위 모습처럼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쿠리어 파트너가 된것을 축하받으면서

위 화면에서 처럼

인강을 시청하는 것처럼

교육 영상을 모두 시청하고

동영상을 모두 시청하고

주의사항을 확인하였다는 멘트 앞

네모박세에 체크하고 다음 클릭!

 

 

그리고 다음으로

이름, 주민번호, 이메일주소를 입력한다.

기본적인 회원가입과 비슷하다.ㅋㅋ

 

그리고 개인정보 수집 이용 동의와

위치기반서비스 이용약관 동의하고

다음으로 패스!

 

 

다음으로는 계좌정보 입력이다.

이름은 아까 입력해서 기입할 필요 없고

자신의 명의로 된

은행과 계좌번호를 입력한다.

 

 

 

 

 

이 계좌로

이후 쿠팡이츠 배달파트너로 일하고

정산받은 금액들 받을 것이다.ㅋㅋ

벌써 돈 벌 생각에 뿌듯.ㅋㅋ

 

 

그렇게 계좌 정보를 입력하고 다음은

이동수단을 입력하는 절차이다.

 

함께 배송희망지역도 입력하는데

서울과 같은 시를 선탤하고

희망하는 지역구를 선택하는데

중복으로 선택할 수도 있다.

 

그리고 배송수단을 선택하는데

나는 오토바이 클릭!

쿠팡이츠 배달파트너는

스쿠터로 활동할 생각이다 :)

 

 

그리고 마지막으로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계약서.

 

 

 

 

 

계약서를 읽어보면서

그 계약내용을 확인하고

동의한다는 체크에 체크하고 제출하면된다.

 

비대면으로 계약하는 것이니

그냥 휙 넘기지 말고

한 번 간단하게로 읽는 것을 추천.

 

 

그렇게 계약서를 읽어보고

이에 동의한다고 동의 박스에 체크.

제출하기 클릭으로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신청을 마무리!

 

 

그럼 마지막 화인화면으로

위 화면을 확인할 수 있다.

 

 

이렇게 까지 하면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신청이 끝나는데

더 궁금한 사항이나 문의가 있다면

위 연락처로 문의하면 되겠다.

'

<문의처 연락처>

1599-9827

 

<문의가능시간>

09:00 ~ 25:00

 

 

그렇게 모두 완료하고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어플을 로그인하니

위와 같은 안내창도 확인가능하더라~

 

안전교육 강의라~

당연히 필요하는 교육이니

바로 이수하고 2만원도 벌어볼까?

프로모션은 챙기는 게 개이득.ㅋㅋㅋㅋ

 

그럼 오늘 신청이야기는 이렇게 마무리하고

다음 시간에는 안전교육 이수에 대해서

부지런히 정리해서 오도록 하겠다.

모두들 안전 운행하시고 부자되세요~

좋은 정보 있으면 또 궁유할게요~ㅋㅋ

 

 

#쿠팡이츠

#쿠팡이츠배달파트너

#쿠리어

#배달알바

#아르바이트

#알바

#배달파트너

#신청방법

#부자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