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Trip/Korea

밀양 관광호텔 다녀왔지 여행 중 방문한 숙소

아카홀릭(a.k.aholic) 2020. 11. 23. 22:17
728x90
반응형

 

밀양 관광호텔 다녀왔지

여행 중 방문한 숙소

 

오늘은 얼마전

혜윰님과 함께 다녀왔던

밀양 여행에 대한 이야기를

이어서 포스팅하도록 하겠다.

 

오늘의 주제는 숙소이다.

1박2일 여행코스여서

1박은 숙소를 잡고 묵어야했는데

현재 밀양의 유일하다는 호텔!

밀양 관광호텔에 다녀온 것이다.ㅋㅋ

 

피곤한 상태로 숙소에 도착해서

뭐 따로 많이 이용한 건 없지만

객실은 사용했으니

참고하시라고 간단하게 준비했다.ㅋㅋ

 

그럼 주인공 소개도 끝났으니

얼른 본론으로 넘어가보자.

본론으로 고!고!

 

https://place.map.kakao.com/17418974

 

밀양호텔

경남 밀양시 가곡7길 5-1 (가곡동 586-35)

place.map.kakao.com

 

먼저,

밀양 관광호텔의 위치를

지도에 표시해 위에 첨부하니

그 위치를 참고하면 되겠다.

 

<위치>

도로명 주소

경남 밀양시 가곡7길 5-1

지번 주소

경남 밀양시 가곡동 586-35

밀양역 근처에 위치하고 있고

이야기를 들어보니

과거부터 자리잡고있던

밀양의 유일한 호텔이었었다고 한다.

현재는 다양한 호텔들이 생겼다.

(지도를 보고 확인했다.)

 

우리는 차량으로 이동했고

호텔주차장도 있기 때문에

이정도는 간단하게 참고하시길 :)

 

 

그렇게 지도에 표시된 곳에 도탁하면

위 간판과 함께

밀양 관광호텔이 자리잡고 있다.

위에 보이는 빌딩 전체가 호텔건물인 듯.

느즈막히 일정을 끝내고

호텔에 도착했으니

이곳의 기본적인 정보도 정리해서

함께 공유하도록 하겠다.

 

 

<연락처>

055-356-3882

 

인터넷에는

기타 특별한 정보가 없었다.

위 연락처가 있으니

여기에 연락해서 문의하시길 ㅠ

 

그래서 더 자세한 이야기는

밀양블로그를 통해서

참고해서 포스팅에 공유했다.

(숙소 정보에 관한 것들만)

 

 

여튼 그렇게 정리하고

밀양 관광호텔안으로 이동.

여긴 신기하게

사우나 등의 시설이 있어

프론트는 3층에 위치하고 있다.

보통은 프론트가 1층인데~ㅋㅋㅋ

 

부대 시설 같은경우

남여 사우나, 카페 라운지,

비지니스 센트, 노래방 등이 있다.

 

우리는 취제로 단체로 왔고

미리 예약을 했기 때문에

여기 프론트에서 확인하고

키를 받아서 숙소로 이동했다.

 

디럭스 더블

객실수 20

정상요금 121,000원

특별제공가격 객실료 60,000원

특별제공가격 패키지 80,000원

기준인원 2명

디럭스 트윈

객실수 6

정상요금 143,000원

특별제공가격 객실료 80,000원

특별제공가격 패키지 100,000원

기준인원 2명

 

스위트 트윈

객실수 3

정상요금 154,000원

특별제공가격 객실료 100,000원

특별제공가격 패키지 120,000원

기준인원 2/4명

 

마르피아 스위트

객실수 3

정상요금 220,000원

특별제공가격 객실료 120,000원

특별제공가격 패키지 150,000원

기준인원 2/5명

 

*객실요금표는 2013년 2월 1일부터

적용됩니다.

 

*2인 1일 기준이며, 인원 및 침구 추가 시

1인 16,500원 추가요금이 부과됩니다.

 

 

 

*객실당 사우나 이용권(2매) 및 커피를

무료로 드립니다.

 

*강기 부가세(VAT) 포함 가격입니다.

 

짠~

위 내용들은 밀양블로그에 있던 내용으로

참고하시라고 함께 정리해서 공유한다.

변경된 내용이 있을 수도 있으니

확실한 것은 연락해서 확인하는 것이 좋겠다.

 

 

그렇게 키를 받아서 이동~

5,6,7 층이 객실

1층 카페 라운지,

2층 남/년 사우나

3층 프론트데스크, 비지니스 센터.

8층은 룸 비지니스라고 한다.

 

피곤해서 얼른 객실에 짐 넣어두고

간단하게 사진으로

밀양 관광호텔 객실을 전달해본다.

 

참고로 이날 묵은 방은

디럭스 더블인 방이었다.

 

객실 안으로 들어오면~

 

 

먼저 왼쪽에 화장실.

샤워부스, 변기, 세면대.

약간 클래식하고 큼직한 공간이었다.

기본 세안용품도 있었고.

 

 

 

 

 

오랜 시간

밀양 관광호텔로 자리 잡았던

느낌을 받을 수 있는 인테리어.

약간 고풍스러운 클래식?

이런 느낌이었다.

 

뜨신물 잘나오고

변기 물도 잘 내려간다.

문이 밖으로 열렸던 것 같은데

이건 통행에 살짝 불편.ㅋㅋ

안쪽으로 열렸으면 도 좋았을 텐데.ㅋㅋ

 

 

그리고 화장실 맞은편.

입구 왼쪽에는

위와 같이 옷걸이와 함께

옷장이 위치하고 있다.

 

외투를 걸어두면 되겠는데

나는 특별하게 외투가 없어서

그냥 패스.ㅋㅋㅋㅋㅋ

 

 

그리고 안쪽으로 들어와서

밀양 관광호텔 디럭스 더블 안쪽.

더블침대와 티비와 화장대,

작은 냉장고 등의 모습이다.

 

기본적인 것들은 모두 있다.

드라이기, 커피포트기 등~

 

 

 

 

 

나와 혜윰님은

밀양여행으로 지친 몸을

여기서 뜨끈~하게 샤워하고

아래 1층 편의점에서

간단히 먹고 놀 맥주와 과자를 사,

여기서 먹으면서 휴식을 취했다.

 

피곤해서 금방 잠들었는데

약간 시기가 가을이고

모기가 많을 시즌이라 그런가?

객실에 모기가 3마리 정도?

내가 잡았었다.

혜윰님이 너무 싫어하기도 하고

잠잘때 방해받으면 짜증나니까.ㅋㅋ

 

 

 

전반적으로

그냥 만족하면서 잘 묵고 왔다.

사우나와 세미나실.

이런 곳들을 더 이용했다면

더 편하게 묵었을 텐데

아무래도 피곤해서~~

사우나를 못 간게 아쉽다.ㅋㅋㅋ

 

이런 부대시설 이용에 대해서

위와 같이 사우나 무료 이용이라면

가성비로 괜찮은 것 같다.

 

 

몇성급 최신식의 깔끔한.

뭐 이런 좋은 호텔은 아니지만

그래도 밀양 관광호텔에서

푹자고 잘 수고

다음날 여행을 이어할 수 있었다.

 

마지막은 체크아웃하는 모습.ㅋㅋ

이렇게 포스팅을 마무리하고

다음 시간에는

또 이어지는 이야기로

부지런히 찾아오도록 하겠다.

(아직 여행이야기가...많다..ㅋㅋ)

 

그럼 즐여행하시고

여행은 언제나 옳다 :)

 

#밀양

#밀양호텔

#밀양관광호텔

#홀릭이랑혜윰이랑

#국내여행

#여행

#숙소

#관광호텔

#여행은언제나옳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