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Life

옙독 아치깔창 고생하는 내 평발을 위해

아카홀릭(a.k.aholic) 2021. 5. 9. 22:48
728x90
반응형

 

옙독 아치깔창

고생하는 내 평발을 위해

 

오늘은 최근 내가 계속 사용하고 있는

잇아이템에 대해서

가볍게 포스팅하도록 하겠다.

 

오늘 이야기는

평발이거나,

발이 자주 아픈 분들이나,

서있는 일을 많이 하시는~

이런 분들이 참고하면

좋을 것 같은 내용이다.

 

위에 설명한 대상이

바로 나이기 때문이다.ㅋㅋㅋ

평발정도가 심하진 않지만

평발끼를 가지고 있고

하루 약 2만보씩 걷고 서는 일,

그래서 발이 쉽게 피곤한 사람.

운동을 좋아하는데

족저근막염을 염두해야하는 사람.

그런 나에게 최근에 아치깔창으로

옙독 기능성 깔창을 세팅해서

잇하게 사용중이다.

 

 

 

그래서 오늘의 주인공은

이 깔창에 대해서 이야기하는 것.

그럼 주인공 소개도 했으니

부지런히 본론으로 넘어가자.

본론으로 고!고!

 

 

짠.

위에 보이는 제품이

오늘의 주인공 옙독 아치깔창이다.

 

택배를 받아서

얼른 포장을 열어서

제품 기본적인 모습을 확인했다.

 

제품 포장에 보이는 것 처럼

특징이나 효과 등

어떤 사람이 착용하면

어떻게 좋을지를

간단하게 표현하고 있더라.

 

그렇게 간단히 구경하고

바로 언박싱!

쇼핑 중독자는 이 떄가

가장행복하지.ㅋㅋㅋㅋ

 

 

짠.

그렇게 언박싱해서

옙독 아치깔창을 만났다.

 

실제로 나는

내 힘들어하는 발을 위해

여러 깔창을 사용하고 있었다.

그건 내 채널에서도

독자분들이 심심치 않게

확인할 수 있었을 것이다.

여튼,

위와 같은 디자인이고

상세페이지를 통해서

제품의 디테일, 특징 등

포인트를 함께 공유하도록 하겠다.

 

상세페이지를 구경해보니

크게 4가지 포인트가 있는 것 같더라.

 

 

그럼 4가지 포인트를 공유하면서

제품의 디테일한 모 습도

적절하게 공유해봐야지.ㅋㅋㅋ

 

먼저,

옙독 아치깔창은 내외측 경도차이로,

깔창 안쪽과 바깥쪽(웨지)에

경도 차이가 있다고 한다.

그래서 다리를 안으로 모으고

밖으로 쏠리는 힘을 막아준다고 한다.

 

깔창을 디자인할 때

경도차이를 두면서 만들어서

이런 효과를 내는 것 같은데

이렇게도 할 수 있구나~

 

 

그리고 이어서, 두번째.

스탭 컴포트 아치라고해서~

 

위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특수아치 부분이 있어서

3스탭 보행시 바르게 걸을 수 있게

유도해주는 역알 한다고 한다.

 

 

발뒤꿈치 닫고

그다음 앞꿈치 닫고

그다음 발가락쪽으로 힘이 실리게.

 

그리고 내가 아는 정보로는

걸을 때 평발을 가진 사람이나,

걸음이 좋지 않은 사람들은

이 걷는 스탭에서

3번째 스탭,

앞꿈치에서 발가락으로 전달할 때

유연성이 떨어지고

그럼 그 충격과 스트레스가

족저근막염쪽으로 적립된다고 한다.

 

나도 이런 현상이 있어서

일할 때 시간이 오래되면 욱신댄다.

 

 

그리고 또 하나.

향균 소취 기능.

 

깔창의 특수우레탄 재질에

향균 소취성분과

피통치드향이 들었다고 한다.

실제로 언박싱하니 그런 햐잉 화악~

코로 들어오도라.

물건의 새제품에서 하는 향이 아니라

냄새 안나는 마스크,

뭐 이런거 사서 맡아보면

은은하게 나는 향!

그런 비슷한 향이 나더라.

이런 향이

발냄새를 억제해주고

불쾌감을 낮춰주는 효과가 있는 것 같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포인트.

특허받은 검증된 제품이라고 한다.

특허청에서 인정한 제품으로

제품 상세페이지에는

관련된 특허도 표시되어있었다.

그건 아래에서 참고하면 될 듯.

 

 

그리고 추가적으로

이건 내가 느끼는

옙독 아치깔창 특징.

물론 다른 깔창들도

이렇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인데

깔창을 발에 맞게 잘라서 사용할 수 있다.

 

실제로 옙독 깔창은

실사이즈를 맞춰서 구매하면

그보다 더 넉넉하게 디자인되어 온다.

그래서 맞춰 가위로 자르면 된다.

 

결국 나에게 맞는 사이즈로

최대한 꼭 맞게 사용할 수 있다.

다른 깔창들도 뭐 자르면 되는데

이를 고려하고 만든 깔창이냐

그렇지 않는가

이건 차이가 있다고 생각한다.

 

 

그렇게 특징 알아보면서

사이즈 맞춤을 할 수 있다고?

그래서 바로 해봤는데

나는 발이 두툼 뚱둥해서

발볼도 넓고

지극히 아시안핏인데

옙독 아치깔창에 대어보니

위에 조금 남더라고?

자르면 되려나? 싶었는데

어차피 내 신발들도

발이 쏙 들어가고

위에 조금 공간이 있어서

그냥 사용하기로 했다.ㅋㅋㅋ

 

 

그렇게 발 대보면서

바로 실천에 옮겼다.ㅋㅋㅋㅋ

 

내가 가장 많이 사용하고 있는

현재 작업화에 옙독 아치깔창을 삽입.

따로 자르지 않더라고 꼭 맞더라.

(아싸 개이득)

 

신발이 좀 더러운데

현장에서 직접 사용하는

찐텐 신발이기 때문에

아무리 관리를 해도

분진, 미세먼지 들이 묻어서

깨끗해질 수 없는....

이건 양해바란다.ㅋㅋㅋㅋ

 

월화수목금토 신는 신발.ㅋㅋ

 

 

짠.

그렇게 바로 현장에 투입.

깔창을 깔고 신은 모습이다.

내가 실제 사용한 사진을 통해서

내가 직접 사용했다는 증빙!

새벽 5시40분 기상

아침 6시부터 오후 5시까지

11시간을 신고 있는 신발이고

그만큼 건설현장에서

서고 걷고하면서

약 2만보를 움직이는 일을 하고 있다.

 

평발끼가 있는 나는

이게 발이 참 스트레스 받는 일이다.

먹고살려면 해야하는...ㅋㅋㅋ

그래서 이런 아치깔창에

관심이 갔던 것 이다.

 

그렇게 몇일을 사용해봤다.

그전에 사용하던 깔창을 빼고

이 깔창을 약 1주일 사용해봤다.

 

 

그 느낀 점은?

내까 평발교정되는 깔창도 써보고

에어나 실리콘 재질로

많이 푹신 거리는 제품도 사용해봤는데

바로 신고 사용하는 착용감은

얘가 가장 높았던 것 같다.

 

처음 신었을 때는

경도가 높다는 안쪽부분이

아무래도 평발끼가 있어서

자극이 좀 있고 이물감이 들었는데

막상 걷고 활동하면서

발메 딱 맞아지니

생각보다 발 피로도도 줄고 편하더라.

 

 

나처럼 이런저런 제품 사용해보고

그 느낌을 체험해본 분들이라면

내가 무슨 말을 하는지

대충 느낌이 올 것 같다.

이런 의미로 만족스럽다.

 

 

그렇게 현장에서 데일리로

옙독 아치깔창을 애용하고 있다.

이번 현장이 끝나고

작업화를 한동안 사용안하면

데일리 워커에 넣고 사용할 생각이다.

 

아웃도어와 운동을 취미로 하기에

이 깔창을 여기에 활용해도

충분히 가성비 좋게 사용될 것 같다.

만족 :)

 

나는 가볍게(?) 이정도로 마무리하고

더 자세한 사항은

아랭 상세페이지를 첨부하니

여기서 참고하면 되겠다.

 

그럼 나는 다음 시간에

또 다른 이야기로

부지런히 찾아오도록 하겠다:)

https://bit.ly/31vNYoo

 

옙독인생깔창 기능성 평발 아치 쿠션 실리콘 라텍스 인솔 푹신한 족저근막염깔창 : 옙독

옙독인생깔창 기능성 평발 아치 쿠션 실리콘 라텍스 인솔 푹신한 족저근막염깔창

smartstore.naver.com

 

 

#족저근막염깔창

#평발깔창

#전투화깔창

#운동화깔창

#남자깔창

#여자깔창

#구두깔창

#신발깔창

#실리콘깔창

#군인깔창

#군대깔창

#옙독

#아치깔창

#건강

#깔창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