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이남자가먹는것

KFC 핫통삼겹베이컨버거 행사로 싸게 먹어봤지

아카홀릭(a.k.aholic) 2021. 9. 6. 02:29
728x90
반응형

 

KFC 핫통삼겹베이컨버거

행사로 싸게 먹어봤지

 

오늘은 당장 어제까지

KFC 할인행사가 있어

2번인가?

3번인가?

여튼 일끝내고 배고파서

어러번 먹으면서

핫통삼겹베이컨버거를 먹어던 이야기를

가볍게 포스팅하도록 하겠다.

 

 

 

뭐 버거매니아는 나와

내 채널을 알고 있는 분들이면

아~ KFC행사~

버거 시그니처 하나랑

버거 홍보할 거 하나 해서

저렴하게 파는거~

이렇게 다들 아실 것이다.

맞다 그 행사를 이용했다.

가성비 챙겨서 먹었지.ㅋㅋㅋㅋ

 

그럼 주인공 소개를 했으니

얼른 본론으로 넘어가보자.

본론으로 고!고!

 

 

시간순으로 기록하자.ㅋㅋ

먼저 일을 끝내고

너무 늦지않게 KFC에 방문.

문닫았으면 밥 못 먹으니까..ㅋㅋ

 

부지런히 방문해서

키오스크로 행사확인하고 결제.

잠시 기다렸다가 받아 나왔다.ㅋㅋ

 

 

오늘 주인공이

KFC 핫통삼겹베이컨버거이지

관련 행사가 아니지만

그래도 언급을 안 할수가 없다.

 

이 행사는

핫통삼겹베이컨버거와 타워버거,

이렇게 2가지 버거 단품을 해서

7,900원에 먹을 수 있다.

 

여담으로

이날 한 번 먹고

최근에는...토욜날 한 번 먹었다.ㅋㅋ

버거 진짜 많이 먹긴해~ㅋㅋㅋ

 

 

그렇게 포장을 집에 가져와서

일단 씻고 자리에 착석.

컴퓨터 켜서 잔업 세팅하고

KFC 핫통삼겹베이컨버거로 식사 시작!

 

아~자꾸 늦게 먹으면

살찌고 몸에 안 좋은데

일하고 나면 허기져서

맨날 유혹에 힘들단 말야~ㅋㅋㅋ

 

 

포스팅하면서

이 버거에 대해서 홈페이지는

어떻게 설명하고 있나~

먼저 검색해보기도 했다.

 

육즙가득 리얼 통삼겹베이컨에

매콤한 소스가 스며들다!

이렇게 설명하고 있더라.

 

매콤한 맛.

오케이 체크.ㅋㅋㅋ

 

 

그렇게 KFC 핫통삼겹베이컨버거 언박싱!

언박싱하면서 살짝 당황했다.

소스를 엄청나게 넣어줬다.

 

버거의 가운데에 싹 뿌려진게 아니라

한쪽으로 엄청 쏠려서

위 사진에서도 확인할 수 있는데

포장박스 한쪽에 엄청 묻은 것처럼.ㅋㅋ

 

그래도 뭐 그냥저냥

나는 까다로운 편은 아니라서~

그리고 KFC 치킨버거류들은

패티가 딱 이쁘게 성형된 게 아니라

울퉁불퉁하고 그래서 채소나 소스가

밸런싱이 안 맞는 경우도 많기 때문에

이런건 이해할 수 있다.

 

먹고 손 닦으면 되지~

 

 

여튼 소스 적당히 닦아내고

KFC 핫통삼겹베이컨버거를 들어봤다.

 

따라서 소스 범벅은

독자분들이 이해해주면 좋겠다.

저 노란? 주황? 소스가

매콤함을 담당하는 소스인 것 같다.

완전 노란소스는 치즈이고

약간 붉은 색 소스가 있다.

박스에 많이 묻어있는 색.

흡사...

매운 마요 소스?

뭐 그런거 시중에 있던데

그런 느낌이라고 보면 되겠다.

 

그리고 소스 옆에 빼곰~

통삼겹베이컨이 보인다.

개인적으로 이 베이컨은

따로 뽑아서 먹어도

괜찮은 맛이지 않나~ 생각한다.

짭짤~한게 취향이야.ㅋㅋ

맥주랑 안 먹어서 아쉬운..ㅋㅋ

 

 

그리고 도톰한 KFC표 치킨 패티.

이건 뭐 좋아하니까~

거기에 매콤소스와

부드러운 치즈소스가 범벅.

 

확실히 소스가 많이 들어가서

맛이 자극적이고 맛나더만.

버거의 종류를 떠나서

소스 범벅이면 선넘지.

무조건 맛있다고 선넘지.ㅋㅋㅋ

 

아까도 말햇는데

나는 이 버거 행사를 이용해

2번인가 3번을 더 먹었다.

같은 버거를.ㅋㅋㅋ

 

지점마다, 재조자에 따라

소스나 구성 양이 다를텐데

이날 소스 범벅버거가 가장 맛있었다.ㅋㅋ

 

 

한입 씹어보면

KFC 치킨패티의 도톰함이

넘치는 소스에 과함을

적당히 잡아주기 때문에

소스가 좀 많아도 괜찮더라.

 

다만,

소스 맛이 강하니

당연히 메인 재료인

통삼겹베이컨이 약간 눌리지.ㅠ

 

 

 

뭐 결과적으론 매콤하고

치즈나 요소들 때문에 부드러운데

치킨버거이고 통삼겹이 있는 버거.

KFC행사로 저렴하게 먹어서

만족도가 높았던 버거였다.

 

행사없이 먹게되면

가격이 좀 더 비싸기 때문에

스윽 고민해보겠지만

역시 징거버거가 너무 시그니처인듯.

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또 행사 구성되면

아주 만족하면서 먹을 듯.ㅋㅋㅋ

 

조만간 혜윰님과 방문하게 되면

혜윰님도 드셔보시게 해야겠다.ㅋㅋ

혜윰님도 곧 잘 드실 듯.ㅋㅋ

 

그럼 이렇게 포스팅을 마무리하고

나는 다음 시간에

또 다른 이야기를 가지고

가볍게 찾아오도록하겠다.

역시 버거는 역시 버거다!

 

#KFC

#핫통삼겹베이컨버거

#햄버거

#KFC행사

#버거

#케이에프씨

#타워버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