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이남자가먹는것

강남구청역 맛집 옥면가 옥수수면에 넓적다리 개이득!

아카홀릭(a.k.aholic) 2021. 10. 2. 01:09
728x90
반응형

 

강남구청역 맛집 옥면가

옥수수면에 넓적다리 개이득!

 

오늘은 얼마전

혜윰님과 오랜만에 강남.ㅋㅋ

강남구청에 방문하면서

촬영을 나갔었는데

이때 점심으로 먹었던

강남구청역 맛집 옥면가에 대해

가볍게 포스팅하도록 하겠다.

 

점심시간 근처에 가봤는데

일대에 웨이팅 있고

또 금방 로테이션도 돌고

인기가 있어보이길래

스윽 구경해서 지나가보다가

혜윰님은 또 칼칼한 면도 잘 드시고

나는 또 고기를 좋아하니까

들어가서 먹게된 곳이다.ㅋㅋㅋ

 

그럼 주인공 소개도 했으니

얼른 본론으로 넘어가 보겠다.

본론으로 고!고!

http://kko.to/jN78MMnfM

 

옥면가

서울 강남구 학동로50길 14

map.kakao.com

 

먼저,

강남구청역 맛집 옥면가의 위치를

지도에 표시해 위에 첨부하니

그 위치를 참고하면 되겠다.

 

[위치]

도로명 주소

서울 강남구 학동로50길 14 1층

지번 주소

서울 강남구 논현동 243-7 1층

 

전철역 강남구청역에서 내려서

걸어서 금방도착할 수 있는 위치라

방문하는것이 그렇게 어렵지 않다.

우리처럼 대중교통으로도 쌉가능!

 

 

그렇게 지도에 표시된 곳에 도착하면

위 사진처럼 간판, 입간판과 함께

강남구청역 맛집 옥면가가 위치한다.

원래 방문당시에는 웨이팅이 있어서

그냥 지나쳤다가

식사를 마치고 나오는데

(점심시간 지난 시간 2시 쯤?)

마친 웨이팅이 없길래

얼른 찍은 사진이다.ㅋㅋㅋ

 

그럼 가게 앞에 도착했으니

가게의 기본정보도 정리해서

함께 공유하도록 하겠다.

 

 

[영업시간]

 

월,화,수,목,금

11:00 - 21:00

재료준비시간

15:00~17:00

마지막 주문시간

20:00

 

토요일

12:00 - 19:00

재료준비시간

15:00~16:00

마지막 주문시간

18:00

 

일요일 휴무

 

[연락처]

0507-1336-5773

 

[기타사항]

단체석,

주차,

발렛파킹,

포장,

배달,

예약,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제로페이,

국민지원금

 

그리고 이곳에 대한 설명도 있어서

함께 정리해봤다.

함께 알아보고 공부할겸~

이곳은 한우 소사골과 함께

닭육수를 섞은 진한 국물을 사용하고

옥수수면을 전문적으로 하는 곳이라고 한다.

그리고 함께 올라가는 직화한 통 장각.

닭다리살에 넓적다리까지 붙은

넓직하고 큰 닭다리 전체를

통장각이라고 한다.

이렇게 통장각과 온수수면의 한상차림.

이곳의 시그니처가 되겠다.

 

이정도로 참고하면 될 것 같고

더 자세한 내용은

위 연락처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을 것이다.

그럼 이정도로 체크하고

가게 안으로 이동~

 

 

웨이팅이 앞에 있어서

혹시나 우리도 기다릴까 햇는데

안쪽에 자리도 좀 있고

로테이션도 빠르게 돌아서

바로 앉을 수 있었다.

 

그렇게 착석하고 다음은

강남구청역 맛집 옥면가의 메뉴판.

메뉴, 가격, 구성등을 참고하면 되겠다.

이날 우리가 주문한 메뉴는

통 장각 옥면,

매콤 통 장각 옥면,

기름떡볶이

 

매콤한건 역시 내꺼

맵찔이는 가장 기본으로.ㅋㅋ

뭐 사실 다 똑같아~

같이 나눠 먹으니까.ㅋㅋㅋ

 

 

주문하고 나서 잠시 기다리는 동안

강남구청역 맛집 옥면가 내부 구경.

손님들이 가득하기 때문에

손님이 빠질 때 잠깐 잠깐 찍은사진이라

전체적인 느낌을 참고정도하면 되겠다.

 

그리고 귀여운 포인트로

안심콜 옆쪽으로

마스크 걸이를 파티션마다.ㅋㅋ

귀여운 포인트라서 체크해봤다.ㅋㅋ

https://youtu.be/i8XfuXWKfag

 

그렇게 잠시 기다리고 나온

강남구청역 맛집 옥면가의 메뉴들.

그냥 지나가기 아쉽잖아?

그래서 가볍게 영상을 촬영해봤다.

음식의 느낌을 전달하면서

이날의 모습을 담았으니

참고용을 간단히 시청해도 좋을 듯.

 

간단하고 짧은 영상이라

부담은 없을 것이다.

https://www.youtube.com/holictv

 

holic

안녕하세요. 블투버 holic입니다.(블투버=블로그+유튭) 너무 자극적이거나 비난하는 채널이 아닌, 존중하고 적당한 비판과 소소한 행복을 만드는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구독'해주시고 함께

www.youtube.com

 

위 영상이 도움이 되었거나

계속 업데이트되는 다양한 이야기들

맛집,여행,운동,쇼핑 등

다양한 내용들을 공유받고

소통하실 분들은

"구독&좋아요&알림설정"

구독해주시면

채널은 운영하는 나에게

큰 보람과 힘이 될 것이다.

 

구독자가 더 늘면

더 다양한 이야기로

더 나의 갬성으로 이야기 할 수 있겠지.

함께 소통하시는 분들은

언제나 환영한다.

 

꾸준히 운영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렇게 영상으로 참고해봤고

계속해서 포스팅으로~

강남구청역 맛집 옥면가의 나의 픽.

매콤 통 장각 옥면이다.

 

매콤 통 장각 옥면은

한우 사골과 닭육수의 베이스 국물에

수제로 만든 매콤 양념이 들어간 옥면으로,

(옥수수면을 줄여서 옥면)

위 사진처럼 한상 구성으로

넓적다리가 붙은 통닭다리,

통장각이 함께 구성된 메뉴이다.

물론 통장각 소스도 수제소스라고~

 

기본반찬들과 한상구성은

사진으로 깔끔하게 담았고

영상으로도 첨부했으니

느낌 이해하는데 도움이 되었을 것이고

 

 

옥면가이니 만큼 온면의 맛은?

밀가루 면이 아니라 옥수수면이라

확실히 소화하는 부분에서는

차이가 느껴질 정도로 편했다.

나도 밀가루를 많이 먹으면

계속 속이 더부륵하고 불편감이 있었는데

옥면은 확실히 소화도 편하더라고~

그리고 매콤 옥면이라 그런지

얼큰~하니 칼칼한 국물이었다.

 

그렇다고 너무 매운

소스의 매운 느낌은 아니고

다대기나 고추의 칼칼한 맛.

그런 느낌의 매운맛이었다.

나는 땀흘리면서 잘 먹었지.ㅋㅋㅋ

 

 

그리고,

강남구청역 맛집 옥면가에서 혜윰님 픽.

통 장각 옥면이다.

아까 내가 먹엇던 메뉴에

기본 바탕이 되는 메뉴로

시그니처라고 할 수 있다.

 

마찬가지로

한우 사골과 닭육수로 만든 육수,

거기에 쫄깃하고 부드러운 옥수수면.

그리고 한상구성으로

젋적다리 통장각과 소스.

위 사진과 같은 구성이다.

 

혜윰님 픽이라

한 번 얻어먹어봤는데

국물이 뽀얗게 깨끗하더라고?

또 내가 먹었던 것과는 또 다르더라고.

이것도 순한데 진하니 좋더라고.

다음엔 이거 먹어도 될 듯.

 

 

그리고 사이드로 픽한

강남구청역 맛집 옥면가 기름떡볶이.

이건 사이드 고민하다가

직원분께 상담(?) 추천을 통해서

여성분들이 많이 주문하는 메뉴라고 하길래

마음에 들어서 주문해본 메뉴이다.

 

 

내가 저렴한 입맛표현이긴 한데

나름의 느낌을 전달해보면

기름떡볶이 기본인 조리에

양념치킨 소스를 바르고

그위에 치즈를 소솔 뿌려 녹인다.

그 아래는 예쁜 계란지단(!)을 촥.

마무리고 토치 솨악~

 

이렇게 표현해봤는데

맞지 않을 수 있다.ㅋㅋ

내입에서 느껴진 느낌을 전달했다.

모 느낌정도는 참고할 수 있으니까~

 

물론 남김없이 먹었다.ㅋㅋ

 

 

그리고 추가적으로

이건 빼놓을 수가 없으니

여기서 언급하고 가려고.ㅋㅋㅋ

강남구청역 맛집 옥면가의 통장각.

 

넓적다리가 붙어있는 닭다리를

통장각이라고 하더라고.

이건 직원분께 메뉴 문의하면서

알게된 정보라서 함께 공유.ㅋㅋ

 

그리고 통장각의 맛은?

불맛을 겉에 둘렀고

껍질에 불맛 들어오면서

안은 촉촉~한 살이 아휴~

이건 찐텐이더라.

내가 닭고기도 좋아하는데

백숙도 진짜 좋아하는데

아 너무 좋더라고.

 

영상에 보이는 것처럼

야무지게 먹었고

뼈가 쏙쏙 발리더라고

힙을 주지 않았는데도

저렇게 쏙 발린 모습니다.ㅋㅋ

아주 이뻐서 찍었지.ㅋㅋㅋ

그리고 언급해보고 싶었다.

 

손님중에는

사이드로 통장각을 추가해서

닭다리를 2개 먹는 사람도 있다고 한다.

그럴만하다고 생각한다.ㅋㅋ

하지만 양이 많아서

나는 추가해서 먹진 못하겠다.

 

 

그렇게 혜윰님과 함께

강남구청역 맛집 옥면가에서

옥수수면도 즐겨보고

넓적 통장각도 즐겨보고

야무지게 먹방하고 나왔다.

엄청 배불러서 한동안 계속 걸었다.ㅋㅋ

 

그럼 이렇게 공유해보고

포스팅은 마무리!

다음 시간에 또 다른 이야기로

부지런히 찾아오겠다.

 

#맛집

#맛집추천

#강남구청역맛집

#옥면가

#옥면

#옥수수면

#점심

#홀릭이랑혜윰이랑

#통장각

#닭다리

#먹방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