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Life

후지필름 미러리스 카메라 케이스 알리발로 구매했어요

아카홀릭(a.k.aholic) 2021. 12. 14. 13:17
728x90
반응형

 

후지필름 미러리스 카메라 케이스

알리발로 구매했어요

 

오늘은 조금 지난 이야기로

내 후지필름 미러리스 카메라에

카메라 커버로 옷을 입혀주면서

알리발로 구매한 것을

가볍게 포스팅하도록 하겠다.

 

알리익스프레스

그래도 자주 사용하고 있어서

이런 포스팅이 종종 올라오긴 하지.ㅋㅋ

 

현재 내 후지필름 미러리스에

카메라 케이스 잘물려서 사용중이고

케이스는 2종류로 구매했었다.

오늘은 그 중에 하나.ㅋㅋㅋ

 

그럼 주인공 소개도 했으니

얼른 본론으로 넘어가자.

본론으로 고!고!

 

 

짠.

위에 보이는 제품이

이번에 구매한 알리발 카메라 케이스이다.

 

인조가죽이겠지? 레자?!

레자로 케이스, 커버, 스트랩, 파우치까지

올인원으로 구성된 제품이다.

아! 그리고 내 카메라는

후지필름X-A7 미러리스 카메라이다.

알리에서 모델명 검색하고

관련덴 카메라 케이스에서 골랐다.

 

또 이런 가죽 갬성이 좋잖아~

 

 

택배 받아서 언박싱했으니

얼른 미러리스 카메라에 물려봤다.

커버는 어렵지 않았는데

아무래도 스트랩은

링을 끼워야하는 과정이라서

설명서 없는 단점을

제품 상세페이지 보면서 따라 꼈다.ㅋㅋㅋ

 

그렇게 모두 세팅한 모습이 위사진.

그럼 간단히 디테일 컷 좀 볼까?

 

 

먼저,

아까 말했던 스트랩.

 

스트랩 길이는 그렇게 길진 않다.

줄길이 조절도 되겠지만

나는 더 길었으면 좋겠는데~

이게 한계인 것 같더라고.

더 길게 빼려고하면

스트랩 클립 고정이 완전하지 못해서 불안..

 

가장 길게 늘리면

목에만 걸었을 때

배꼽정도 오는 위치이다.

개인적으로는 크로스로 메고

그 길이가 배꼽정도면 좋겠는데

덩치때문인가...

길이가 그렇게까진 않되더라고.ㅋㅋ

크로스로 메면 갈비뼈까지 온다.

길이 참고하시고~

 

 

그리고 작은 파우치.

함깨 기본으로 구성된 제품으로

여기에 렌즈캡을 넣는 용도로 사용하면 된다.

 

나는 여기에 렌즈닦이를 넣어서

가지고 다니면서 유용하게 사용한다.

조금 빡시게 욕심내면

내 미러리스 카메라 배터리는

작은 사이즈의 배터리이기 때문에

그것도 여기에 함께 들어가더라.ㅋㅋ

 

없는 것보다 있는게 100배 좋지.

이건 활용하기 나름이라서 좋다.

 

 

그리고 케이스를 모두 세팅한

커버 앞부분의 모습.

 

 

이제품을 구매하게 된 이유가

바로 이 앞부분의 심플함이 너무 이뻐서~

물론 뷰파인터가 뽈록 티어나오지 않는

후지필름X-A7의 디잔으로

이렇게 케이스 커버도 심플곡선이긴 하지.

 

이건 취향 저녁한 부분이라 이렇게 담아봤다.

 

 

커버의 경우

위 사진처럼 똑딱단추로

앞부분, 뒷부분 똑딱이를 이용해서

열고 닫을 수 있다.

 

평소에는 닫고 다니다가

촬영이 있으면 열어서 촬영하면 되고

들고 다니기 애매하면

아래쪽 똑딱이만 연결해서

잠시 대롱대롱해도 될 듯.ㅋㅋㅋ

 

 

그리고 내가 이제품을 구매하면서

또 인상적인 포인트로 잡았던 부분.

후지필름 미러리스 카메라 케이스 하단에

베터리를 교체하는 부분이

위 사진처럼 오픈이 된다.

그럼 하단의 케이스를 분리할 필요없이

바로 배터리를 교체할 수 있다.

 

장시간 촬영으로

배터리를 빠르게 교체해야할 때

편하게 교체할 수 있겠다.

 

과거 사용했던 미러리스와 캐이스는

이 공간이 없어서 귀찮았는데

이건 기본적으로 쌉가능이라 좋더라고.ㅋㅋ

 

 

포인트와 디테일을 스윽 봤는데

이정도면 독자분들도

내가 알리에서 구매한

후지필름 미러리스 카메라 케이스에 대해

전반적인 부분을 모두 느낌 받았을 것 같다.

 

현재는 다른 케이스를 사용하고 있는데

기분내고 싶을 때

언제라도 이 케이스로 바꿔서

갬성있게 다녀야지.ㅋㅋㅋㅋ

 

그럼 이렇게 가격대비 만족하는

카메라 케이스 포스팅을 마치고

다음 시간에 또 다른 이야기로

부지런히 찾아오도록 하겠다.

 

 

#후지필름

#미러리스

#미러리스카메라

#카메라

#카메라커버

#카메라케이스

#알리익스프레스

#해외직구

#쇼핑

#쇼핑중독

#취미

#내돈내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