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Life

유기농 꽃차 선물세트 길은꽃차 꽃길만 걸어요 마셔보자

아카홀릭(a.k.aholic) 2021. 12. 20. 06:12
728x90
반응형

 

유기농 꽃차 선물세트 길은꽃차

꽃길만 걸어요 마셔보자

 

오늘은 또 오랜만에

나의 취미생활!

커피와 차.

여기에 관련되면서

처음 접해보는 아이템인

유기농 꽃차 선물세트에 대해서

가볍게 포스팅하도록 하겠다.

 

길은꽃차의

꽃길만 걸어요 꽃차세트인데

꽃나는 과거에 한 두번

이디가서 마셔본 이후로는

나는 차는 보이차, 생차.

그리고 한방차, 약선차만 마셔봐서

(집에서 두고두고 마시는 걸로는)

꽃차를 집에서 즐겨보는 것은 처음이다.

 

그럼 주인공 소개도 했으니

얼른 본론으로 넘어가서 이야기해보자.

본론으로 고!고!

 

 

짠.

택배를 받자마자 뜯어서 본

유기농 꽃차 선물세트

길은꽃차 꽃길만 걸어요의 포장 모습이다.

 

선물용으로도 사용하기에

(선물세트 이름이잖아!)

쇼핑백도 함께 구성되어있더라.

선물할 때 바로 받아서

이쇼핑팩에 쏙 넣고 탁 전달.

쌉가능.ㅋㅋㅋㅋ

 

나는 내가 마실 거라서

쇼핑백은 다르게 잘 활용해야지.ㅋㅋ

 

 

그럼 그렇게 체크만하고

바로 언박싱!

항상 이렇게 언박싱할 때가 기분이 가장 좋지.

언박싱하면서

꽃길만 걸어요 꽃차세트의 구성을

스윽 같이 구경해보자고.ㅋㅋㅋ

 

 

가장 먼저 위에 보였던 팜플렛.

꽃차의 종류와 설명.

그리고 음용방법 등이 나와있었다.

 

우리 나라에 꽃차의 종류가

이렇게나 다양했구나~

이번에 처음 알게된 것 같다.

 

농림축산식품부의

유기가공식품, 유기농이라는 마크로

어떤 차인지 이해할 수 있었다.

독자분들도 스윽 참고해시고~

 

*여기서 포인트는.

꽃차는 의약품이나 건강기능식품이 아니다.

일반 식품이기 때문에

효능이나 효과등은 표기하지 않는다.

아주 명확하게 설명하고 있으니 체크.

 

 

짠.

메인 주인공인

길은꽃차 꽃길만 걸어요

유기농 꽃차 선물세트의 모습이다.

아담하게 오목조목 예쁘게 담겨있는데

꽃아의 종류는 모두 3가지 구성이다.

 

하나씩 구셩을 보면서

각 차의 정보를 공유해보겠다.

 

 

먼저, 벚꽃.

 

제품명 : 벚꽃차

제품 유형 : 침출차

성분 : 벚꽃 100%

원산지 : 국산 (충북 음성)

중량 : 4g(약 20잔)

 

키워드는 '절세미인'이라고 한다.

봄에 어울리는 차로

은은한 향과 부드러운 맛이 특징이라고~

 

 

그리고 메리골드.

 

제품명 : 메리골드꽃차

제품 유형 : 침출차

성분 : 메리골드꽃 100%

원산지 : 국산 (충북 음성)

중량 : 8g(약 20잔)

 

메리골드의 꽃말이

이별의 슬픔, 반드시 오고야말 행복

이런 의미라고 하더라고!?

여름, 가을에 어울리고

향이가득 고소한맛이라고 한다.

 

 

마지막으로 아카시아.

 

제품명 : 아카시아꽃차

제품 유형 : 침출차

성분 :아카시아꽃 100%

원산지 : 국산 (충북 음성)

중량 : 5g(약 20잔)

꽃의 의미로는

친교, 깨끗한 마음, 비밀스런 사랑

이런 의미가 있다고 한다.

여름에 어울리는 차로

달달한 맛을 가지고

힐링, 잠시 휴식, 기분전환에 적합하다고~

 

뭔가 유기농 꽃차 선물세트에

4계절이 모두 담겨있는 구성이었다.ㅋㅋ

 

 

그리고 함께 구성된 친구로

길은꽃차 차집게가 있다.

 

꽃차의 꽃입이 부서지지 않고

조심히 집어 들 수 있도록

끝이 얇게 디자인된 집게라고 한다.

현재 나도 사용중이다.ㅋㅋㅋ

 

 

그렇게 유기농 꽃차 선물세트의 구성을

하나하나 알아봤다면 이제 뭐다?

바로 즐겨봐야한다.ㅋㅋㅋ

 

길은꽃차 꽃길만 걸어요를

한번에 모두 마셔보면서

그 차이를 느껴보자고~

다른 꽃차이니 그 특징이 다를 것이다.

그 차이를 즐겨보고 싶었다.ㅋㅋ

 

 

짠.

나의 취미 공간.

커피와 차를 즐기면서

너무 해비하지 않게

휴대도 할 수 있는 구성으로

가볍게 세팅해서 사용하고 있는 곳이다.

일단 포스팅하면서 물을 포트에 넣고 끓이며~

길은꽃차 음용방법도 체크해봤다.

뜨겁게, 차갑게 마실 수 있는데~

 

[뜨겁게]

꽃차 꽃 4~5송이(큰 꽃은 1~2송이)를

거름망이 있는 다관이나 컵에 넣고

100도씨 뜨거운 물 200ml를 붓는다

1~2분 우려낸 후 마신다.

3번까지 더 우릴 수 있다고 하니

물을 넉넉히 부워 한번에 즐겨도 될 듯!

 

[차갑게]

뜨겁게 차를 우리는 방법은 동일하나

2~3분 진하게 우려내고

그 후 얼음과 찬물을 넣어서 마신다.

 

이렇게 음용하면 된다고 한다.

나는 보통 차는 뜨겁게 마시기에

뜨거운 것을 포인트로 하고

여러번 우려마시는 것을 목표로.ㅋㅋ

향이 거의 남지 않아도

그 작은 향을 즐기는 것도 좋더라고~

진한것도 좋고 은은한것도 좋고.ㅋㅋ

 

 

그렇게 물을 끓이면서 컵세팅.

짠.

위에 보이는 컵이

내가 주로 차를 내려 마실때 사용하는 컵이다.

나는 커피, 차마다 컵을 다르게 사용하고

사용하는 컵이 내 자리에만 3가지가 있다.ㅋㅋ

그중에 차에 잘 어울리는 잔이라

위 갬성있는 잔을 사용할까 하다가~

그래도 오늘 주인공이 꽃차인데

투명한 잔이 좋을 것 같아서 준비해봤다.

 

 

짠22

내가 차와 커피 외에도

음주도 즐기는 편인데

와인을 마실 때 사용하는 잔이다.

와인잔으로 사용하지만

차를 마셔도 안돌 것도 없지.ㅋㅋ

 

 

물은 거의 끓었고

유기농 꽃차 선물세트에서

모든 꽃차들을 열어서

위 사진처럼 꽃을 잔에 담았다.

차집게를 사용해서~

 

처음에는 가장 예뻐보이는

아카시아꽃을 담았는데 생각해보니까

모든 꽃차를 만들어 마셔볼 것인데

그래도 컬러감이 더 강한 친구를

와인잔에 넣는게 좋을 것 같은거라~

 

 

그래서 바로 메리골드꽃을 와인잔에 담고

다른 꽃들을 다른 컵에 옮겼지.ㅋㅋㅋ

 

꽃차와 와인잔.

바로 갬성나오잖아~ㅋㅋㅋ

 

 

어느덧 물이 모두 끓었고

바로 각 잔들에 물을 적당량 부웠다.

바로 붓고 2~3분 우려야하니까 기다리면서

바로 사진을 담아봤다.

 

물이 닿으니

꽃이 사악 퍼지더니

투명했던 뜨거운 물이

서서히 노랗게 물들기 시작하더라.

이 시간이 생각보다 빠르게 진행된 듯.

 

 

 

 

아카시아와 벚꽃도 보니

메리골드처럼 진하진 않지만

서서히 노란빛으로 물들더라고~

아마 컬러감은 메리골드가 확실히 강한 듯.

꽃 자체가 노란계열이니까~ㅋㅋㅋ

 

 

그럼

유기농 꽃차 선물세트

길은꽃차 꽃길만 걸어요 차들의 맛은?

개인적인 느낌을 간단히 공유해보겠다.

(주관적이라 조금씩 다를 수 있다)

 

먼저 메리골드꽃차.

꽃향과 초반 향이 강한 차이다.

꽃잎의 향이 강해서

후미에도 진하게 남더라고.

그리고 꽃이 크니까 비쥬얼적인 것도 크~

그래서 와인전에 담았잖아.ㅋㅋㅋ

 

 

그리고 벚꽃차.

봄에 벚꽃구경하면 느껴지는 그 향.

그향이 차에 고스란히 담아있다.

 

꽃의 이미지에 맞게

위 두 꽃차의 색이 명확하게 나뉜다.

은은한 향으로

후미보단 초반 향을 즐긴다면

이 벚꽃차가 더 어울리는 듯.ㅋㅋ

 

 

그리고 유기농 꽃차 선물세트의 마지막,

아카시아꽃차.

 

아카시아꿀을 오래 먹어본적이 있는데

와 진짜 그 아카시아꿀향이 나.

그리고 달아.ㅋㅋㅋ

이게 보이차의 후미 단향이

침샘에서 스윽 올라오는 느낌아 아니라

약선차와 보이차 중간느낌으로

맛이 단 차가 스윽 들어오고는

입안에서 단향이 퍼진다.

후미까지도 가져오더라 단향이.ㅋㅋ

그것도 아카시야꿀느낌으로.ㅋㅋ

 

개인적으로 아주 재미있던 차.

셋중에 꽃차중에 가장 화려하고

누가 마셔도 느낄 수 있을 차였다.ㅋㅋ

 

 

그렇게 유기농 꽃차 선물세트로

자신만의 색이 확실한

세가지 다른 꽃차를 즐겨봤다.

앞으로 보유하고 있는 다른 차들과

야무지게 즐기면서 힐링해야지.

차린이에게 선물로도 좋을 것 같군.

혜윰님과 즐겨봐~?ㅋㅋㅋ

 

그럼 이렇게 포스팅은 마무리하고

길은꽃차 꽃길만 걸어요에 대해서

더 자세한 이야기는

아래 상세페이지 링크를 남기니

여기서 참고하면 될 것이다.

나는 다음 시간에 또 다른 이야기로

부지런히 찾아오도록 하겠다 :)

https://www.geflower.com/goods/goods_view.php?goodsNo=1000000083

 

꽃길만 걸어요 [이중유리잔 증정]

길은꽃차

www.geflower.com

 

 

#유기농꽃차선물세트

#메리골드꽃차

#마리골드꽃차

#크리스마스선물추천

#차선물세트

#꽃차

#차

#메리골드꽃

#아카시아꽃

#벚꽃

#취미

#힐링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