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이남자가먹는것

연신내 맛집 일본가정식 라쿠 로컬친구가 추천해서 같이 갔지

아카홀릭(a.k.aholic) 2022. 2. 5. 05:06
728x90
반응형

 

연신내 맛집 일본가정식 라쿠

로컬친구가 추천해서 같이 갔지

 

오늘은 얼마전에

로컬인 친구가 추천해서

함께 점심을 먹기위해 다녀온

연신내 맛집 일본가정식 라쿠에 대해서

가볍게 포스팅하는 시간을 갖겠다.

 

라쿠라는 곳은

친구가 추천한 곳으로

이전에도 한번

친구가 즉흥적으로 방문해서 먹었는데

일본 가정식이 깔끔해서 좋았다고,

나보고 일본가정식 좋아하냐고?

여기 추천해보니 먹어보라고 해서

그래?

그럼 같이가자.

그렇게해서 함께 점심을 먹으러 간 것이다.ㅋㅋ

 

그럼 주인공 소개도 했으니

얼른 본론으로 넘어가서 이야기해보자.

본론으로 고!고!

 

http://kko.to/n4fNR4N40

 

라쿠

서울 은평구 연서로26길 20

map.kakao.com

 

먼저,

연신내 맛집 일본가정식 라쿠의 위치를

지도에 표시해 첨부하니

그 위치를 참고하면 된다.

 

[위치]

도로명 주소

서울 은평구 연서로26길 20 1층

지번 주소

서울 은평구 대조동 201-3 1층

 

연신내역에서 걸어서 갈 수 있는 정도로

멀지 않은 위치에 위치하고 있고

전철역 연신내 5번출구에서

할리스있는 골목을 끼고 틀어서 안쪽을 직진.

계속 직진하다가 보면 오른편에 위치하고 있다.

 

나는 이날 친구라

팔팔이 끌고 방문했고

친구 리드를 따라서 방문했기에

위치야 어렵지 않게 도착할 수 있었다.

지도보고 찾아갈 수 있을 정도로

로컬인 곳이다 보니.ㅎㅎㅎ

 

 

그렇게 지도에 표시된 곳에 도착하면

위 사진처럼 간판과 함께

연신내 맛집 일본가정식 라쿠가 위치한다.

팔팔이를 타고 왔으니

그 앞에 주차를 야무지게하고

가게에 도착했으니 만큼

가게의 기본적인 정보도 정리해서

간단히 공유하도록 하겠다.

 

[영업 시간]

월-금

11:30 - 21:40

브레이크타임

15:30~17:00

점심/저녁마지막오더

15:00/20:40

토요일

11:30 - 21:00

브레이크타임

15:30~17:00

점심/저녁마지막오더

15:00/20:40

 

일요일 휴무

매월 마지막주 토요일 휴무

 

공휴일

11:30 - 16:00

마지막오더

15:00

 

[연락처]

02-357-2752

 

[기타사항]

국민지원금

 

이정도로 정리할 수 있겠고

더 자세한 사항은

위 연락처로 연락해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을 것이다.

 

이곳의 특징이라고 하면

(가게 설명의 내용)

가쯔오브시로 직쩝 뽑은 다시를 사용하고

직접 만다는 함가그 메뉴가 인기라고 한다.

일본가정식을 착한가격으로

건강하게 즐길수 있는 부담없는 가게가

이 가게의 포인트인 것 같다.

 

이렇게 알아봤으니

얼른 가게 안으로 이동!

 

 

그렇게 가게안으로 들어와서

적당한 자리에 착석!

다음은

연신내 맛집 일본가정식 라쿠의 메뉴판.

메뉴판을 보고

메뉴, 가격, 구성을 참고하면 된다.

 

위 사진처럼

작은 책자식으로 되어있고

한장 한장 넘기면서

글로된 메뉴 설명을 읽어야하니

독자분들 참고를 위해서

아래 모든 메뉴판 페이지를 첨부하겠다.

 

사진들을 확대해서 참고하면 되겠다.

메뉴에 대한 설명이 있으니

그글을 읽어보면 될 듯.

사진도 있으면 더 좋긴할텐데.ㅎㅎ

 

 

이렇게 메뉴판 쭈욱 구경하고

이날 우리가 주문한 메뉴는

나는 가쯔돈 정식.

친구는 김치까츠나베를 주문했다.

 

친구는 저번에 와서 식사하면서

김치까츠나베가 궁금했다고~

원래 이 갬성을 좋아한다고 하더라.

 

또 나는 이날 다른 가정식도 좋은데

개인적으로 가쯔돈 정식을 좋아해서

이 유혹을 못 꺾고 주문했네.ㅋㅋㅋㅋ

 

 

그리고 음식을 기다리면서

가게를 구경하고 공유하고 싶지만

크지 않고 아담한 가게에

우리가 방문했을 당시 옆테일블에

손님들도 식사를 하고 있어서

가게 안쪽 사진을 담진 못했다.

 

 

그래서 잠시 친구와 대화를 나눴고

사장님께서 직접 조리도 하시고

손님도 챙기셔서 바쁜 와중에

드디어 나온 메뉴들 .ㅋㅋㅋ

바로 먹방해보자고.ㅋㅋㅋ

 

먼저 내가 주문한

라쿠의 가쯔돈 정식.

 

 

그리고 이건 김치까츠나배.

 

여담으로 친구가 맛보라고

조금 덜어서 줬는데

이것도 뭔가 돈까츠같은데도

한국적인 느낌의 요린데

또 맛은 오리지널 한국이 아니라

일본 같은 그런...

김치나베가 그런 갬성인가보다.ㅋㅋ

 

친구가 깔끔하고 맛있다고~ㅎㅎ

 

 

그리고 라쿠의 내픽.

까츠돈 정식.

 

밥에 잘튀겨진 돈까츠가 올라가고

거기에 계란물과 양파.

그리고 짭쪼름~한 소스로

덮밥을 만든 메뉴이다.

 

충분히 일본스러운 가정식이고

이 덮밥 소스도 참 좋고~

거기에 푸욱 적셔진

돈까츠 갬성도 나름 괜찮고

항상 메뉴선택애서 유혹당하는 메뉴이다.

 

기본적으로 라쿠의 맛은

설명대로 깔끔하더라고.

재료의 신섬함도 느껴지고

기본반찬 간결한 점도.

그리고 식사의 분위기도

일본가정식이라는 테마에

잘 어울리는 곳 같았다.

 

 

그렇게

연신내 맛집 일본가정식 라쿠에서

친구와 함께 식사를 마치고 나왔지.

 

개인적으로

사이드 메뉴도 곁들이고

면류나 라쿠라쿠덮밥 등

다른 메뉴도 궁금하긴 하더라고

또 기회되면 가야지!ㅋㅋㅋ

사장님~덕분에 잘 먹고 갑니다.ㅋㅋ

 

그렇게 로컬친구가 추천해주고

나도 좋아하는 장르 잘 즐기고

이렇게 공유하면서 포스팅 마무리!

다음 시간에 또 다른 이야기로

부지런히 찾아오도록 하겠다.

 

#연신내맛집

#일본가정식

#일식

#라쿠

#맛집

#맛집추천

#로컬맛집

#까츠돈정식

#김치까츠나베

#먹트립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