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Life

등산가방 트레일러닝 백팩 알리발로 구매 만족

아카홀릭(a.k.aholic) 2022. 2. 25. 03:06
728x90
반응형

 

등산가방 트레일러닝 백팩

알리발로 구매 만족

 

오늘은 구매하고선

몇개월 이상 꾸준히 사용.

만족하고 있는

등산가방 트레일러닝 백팩에 대해서

가볍게 포스팅하도록 하겠다.

 

러닝, 트레일러닝, 자전거라이딩, 등산 등

다양한 아웃도어에 맞춰서 사용하기 좋은

등산가방 트레일러닝 백팩이 오늘의 주인공.

알리발로 구매했고

지금도 가격이 착하게 유지되고있더라고~

 

그럼 주인공 소대고 했으니

얼른 본론으로 넘어가보자.

본론으로 고!고!

 

 

짠.

위에 보이는 친구가

오늘의 주인공인

등산가방 트레일러닝 백팩이다.

나도 알리에서 이리저리 가격비교, 제품비교하면서

가장 마음에 드는 친구를 구매한 거라서

브랜드나 제품명까진 모르겠네.ㅋㅋㅋ

사실 로고 읽으면 되는데

나처럼 알리 가성비로 사용하는 분들은

그게 꼭 중요한 건 아니니까~

여담으로

대형마트 운동매장 쪽에서

관련된 제품 가격조사도 해봤다.

비슷한 스팩에

트레일러닝 백팩으로 물주머니까지해서

5만~6만원 정도하더라고?

알리에서 비슷한 스팩으로 찾아보면

디자인은 조금 다를 수 있어서

가격만 봤을 때 약 2.5만원.

거기에 서폿 실리콘 물통하니까

3만원 언저리로 끊기더라고.

아 바로 구매했지.ㅎㅎㅎ

 

또 알리는 찾아보면

무료배송인 상품도 많으니까~

그렇게 주문하고

잊혀질때쯤 도착한 모습이다.ㅋㅋ

필요해서 바로 사용하려고

바로 오픈해봤지.ㅋㅋㅋㅋ

 

 

우선 등산가방 트레일러닝 백팩이고

조끼처럼 입는 형식의 가방이다.

 

아래 사진으로 참고할 수 있지만

일단 글로 표현해보자면,

조끼형식에 가방끈쪽에

지퍼가 있어 포켓이 있고

또 그 앞에는 별도의 포켓이 있다.

 

그리고 백팩 쪽에는

물주머니를 넣을 수 있는 공간과

그 위쪽에 시크릭포켓.

이렇게 수납공간들이 있다.

 

 

그리고 등산가방 트레일러닝 백팩 뒤에

넣어서 사용할 수 있는 물주머니이다.

스팩으로는 2리터까지 넣을 수 있고

호스가 연결되어있어

런닝, 라이딩, 등산시

따로 물통을 꺼내지 않고도 보급 가능하게 해준다.

 

나는 주로 런닝할 때 사용하는데

그동안 사용하면서

등산가방으로

혜윰님과 나의 물보급으로 사용했고

라이딩하면서도 물보급으로 사용했다.

 

깨끗하게 세척하고 관리만 해주면

사용하기 엄청 편한 친구이다.

 

 

그렇게 등산가방 트레일러닝 백팩 세팅하면서

추가적으로 구매한 옵션.

별도의 500ml 용량의 실리콘 물병.

이건 평상시에 가지고 다니기도 좋고

더 장거리 아웃도어 활동 시

2.5리터 물 캐리하기 좋다.

 

 

함께 구매하기 잘 한 것 같다.

두고두고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으니까~

물론 혹시나 싶어

뜨거운 물은 절대 사용하지 않는다.

그건 보온병이 따로 있으니까.ㅋㅋㅋ

 

 

그렇게 등산가방에 대해서 알아봤고

바로 트레일러닝 백팩착용 컷.

이렇게 착용하고 사용하는 것이다.

 

저기 가슴팍쪽에 호스가 있는데,

이건 조끼에 달려있는

어깨끈쪽에 걸어서 보관한다.

잘 거어두면

달려도 빠지진 않더라고~

 

그리고 조끼처럼 백팩을 입고

가슴에 작은 버클로 고정한다.

줄 길이를 조절하면

몸에 핏하게 밀착시켜서

달릴 때 덜렁거리는 것을

최소화 시킬 수도 있다.

 

 

이렇게 운동하다가

목 마르거나 보급할 때

호스만 스윽 꺼내서

뚜껑 열어서 물을 마시면 된다.

 

물을 마시는 타이밍에

정차를 할 필요가 없다는 것이

가장 매력적인 부분이겠지?ㅋㅋ

 

처음 알라발로 받았을 때는

전체적으로 한번 싹 세척했는데

추가적으로 냄새는 없었다.

 

사용하다가 너무 사용하지 않으면

고무 냄새가 또 살짝 올라오는데

바로 씻고 환기시키고 관리한다.

 

보조베터리, 충전케이블 등은

지퍼백에 넣어서

젖지 않도록 보관해서 포켓.

그리고 폰은 반대쪽에 넣어서

양쪽 무게를 얼추 비슷하게.

(아니면 추가 실리콘 물통을 넣어서~

이럼 무게 밸런스도 맞아서 괜찮더라.ㅋㅋ

 

현재 만족하면 사용중이고

한국 마트에서 사는 것보다

저렴하고 괜찮은 것 같다.

디자인같은 욕심만 버리면

충분히 좋은 듯:)

 

 

작년부터 사용하는 아이템인데

올해 날씨가 풀리면

더 자주 사용해서

등산가방 트레일러닝 백팩 본전 뽑고

(사실 이미 본전 뽑았지만.ㅋㅋㅋㅋ)

살도 쭉쭉 뽑아야겠다.ㅋㅋ

알리발로 구매 만족!

 

그럼 나와 비슷한 취미이신 분들 참고하시고

나는 이렇게 내 아이템

장비충 기록하고 포스팅 마무리!

 

다음 시간에 또 다른 이야기로

부지런히 찾아오도록 하겠다!

 

 

 

 

 

#등산가방

#트레일러닝백팩

#아웃도어

#백팩

#가방

#취미

#운동

#알리

#해외구매

#해외직구

#알리익스프레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