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Life

아이패드 중고 보상판매 가능한 파워디지털에 다녀왔어요

아카홀릭(a.k.aholic) 2022. 3. 17. 03:57
728x90
반응형

 

아이패드 중고 보상판매 가능한

파워디지털에 다녀왔어요

 

오늘은 얼마전

혜윰님과 용산에 방문하면서

아이패드와 갤럭시 탭 등

태블릿과 악세사리를 판매하는

파워디지털에 다녀온 이야기를

가볍게 포스팅하도록 하겠다.

 

혜윰님께서 아이패드 구매각을 잡고 계시고

나는 뭐 특정한 모델을 정한 건 아니지만

시세도 좀 궁금하고~

매물 또 뭐있나 해서 함께 방문했지.ㅋㅋ

혜윰님께서는 종종 취재로 방문하던 곳이고

나는 2번째인가?

그렇게 취재차 방문하게 된 곳이다.ㅋㅋ

 

그럼 주인공 소개도 했으니

얼른 본론으로 넘어가서 이야기하자.

본론으로 고!고!

 

http://kko.to/6G0dIU9Vb

 

파워디지털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23길 55

map.kakao.com

 

먼저,

용산에 위치한 파워디지털의 위치를

지도에 표시해 첨부하니

그위치를 참고하면 된다.

 

[위치]

도로명 주소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23길 55

아이파크몰 리빙관3층 178, 179호

지번 주소

서울 용산구 한강로3가 40-999

아이파크몰 리빙관3층 178, 179호

 

우리는 용산에 방문하게 되면

카메라샵이나 패드샵에 방문해서

궁금한 거 물어보기도 하고

상담을 받기도 하기에

자연스럽게 방문할 수 있었다.

전철역 용산역에서

바로 이어인 통로로 방문할 수 있어서

접근이 매우 용이한 편이다.

 

 

그렇게 지도에 표시된 곳에 도착하면

위 사진처럼 간판과 함께

용산 태블릿샵 파워디지털이 위치한다.

샵에 도착했으니

이곳의 기본적인 정보도 정리해서

함께 공유하도록 하겠다.

 

[영업시간]

평일

11:00 - 20:00

금요일, 토요일

11:00 - 20:30

[연락처]

050713942290

[기타 사항]

국민지원금

 

이정도로 정리할 수 있고

더 자세한 사항은

위 연락처로 문의하거나

하단에 첨부한 명함으로 연락하면

안내받을 수 잇을 것이다.

 

 

그리고 이쪽 안쪽에 들어오면

모든 샵들이 비슷비슷한 거 같아서

초행길에는 어려울 수 있는데,

일단

용산 아이파크몰 3층에 도착하면

건물 중간쪽에 있는 에스컬레이터를 찾는다.

그렇게 에스컬레이터에 도착하면

주변을 둘러보면

위 사진처럼 파워디지털 간판을 찾는다.

그럼 바로 쉽게 찾을 수 있다.

 

위 사진들을 대조하면서

방문하면 어렵진 않을 듯.

그래도 어려우면 연락해서 문의를..ㅋㅋ

 

 

우리가 방문했을 때

손님 1팀이 상담받고 있어서

잠시 기다릴까 하면서

직원분과 인사를 나누고 앞쪽을 살짝 구매했다.

 

용산 파워디지털에 오면

항상 다양한 제품에 눈 돌아간다.

 

아~내가 아이폰이었으면

아이패드에 더 관심을 가졌을텐데..ㅋㅋ

나는 안드로이드 기반을 찾게되더라.ㅋㅋ

혜윰님은 아이폰이라

아이패드를 더 선호하고 찾고~

아 물론,

여기에는 갤럭시탭라인업들도

전부 재고를 가지고 있다.ㅋㅋㅋ

 

 

오늘은 전체적인 아이패드를 보러왔다.

역시 혜윰님이 더 포커싱 맞춘 방문이었으니~

다양한 아이패드 라인업을 보는데

또 갤럭시쪽도 내가 관심있어서

사장님께 문의드리고

제품군들만 스윽 보고 설명 들었다.

 

위 사진처럼

대부분의 재고가 있으니

구매를 희망하거나

재고유무를 확인할 때

전화 연락으로 물어보고

구매하는 경우도 많다고 하시더라~

 

 

혜윰님께서 가장 고려하는

아이패드프로 라인업.

컬러별로 재고도 있고~

 

혜윰님께서는

이 이아패드프로와 애플 팬슬로

전공을 살려서 그림을 그릳고

이것을 캐릭터화 해서

뭔가를 해보고 싶으신 것 같더라고~

요즘 그렇게 많이들 하신다고.ㅎㅎ

 

가끔 카페에서

패드로 작업하시는 분들 보는데

오호 세상 참 좋아진 것 같다.

구현도 잘 되고 좋더라.

 

그리고 옆에 샘플이 있어서

잠시 구경하고 왔는데,

사장님께서 덧붙여서 설명하시길

중고 보상판매도 가능하다고 한다.

 

물론,

상품성이 있는지

정상작동부터 외관 등

확실한 제품을 업체가 체크하고

매입해서 판매하는 것이라

일반 중고장터에서 구입해서

불미스러운 일이 발행하는 문제를

사전에 방지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겠다.

 

나도 처음에 무심코

중고매물 중에서

원하는 태블릿을 보면서

(요즘도 종종 보고 있다)

보통 가격대 형성보다

더 저렴하게 파는데

컨디션은 더 좋아하보이는 매물이 있으면

무작정 좋아보이고 사고싶었는데,

보이지 않는 부품 바꿔치기같은

문제가 있다는 것을 알고는

조금 비판적으로 바라보게 되었다.

 

그런거 있잖아..

미개봉 새제품이라고 했는데

막상 가서 보니까

비닐은 뜯어져있고

왜 개봉된 상태냐고 물어보면,

박스만 열어보고 안 썼다고...

알고보면 부품 교체한 것이고.

이게 뉴스에도 나올 정도로 문제였다고 하네?

조심스럽게 생각하게 되더라고.

 

나도 언젠가 태블릿을 구매하겠지만

아직도 새제품을 구매할지

아니면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중고를 구매할지 고민하고

어떤 제품을 살지 고민하지만

이렇게 중고시장에 특징을 파악하니

좀 더 안전한 보상판매나

완전 새제품을 선택하게 될 것 같다.

 

말이 조금 길어졌는데

여튼 파워디지털에서 보상판매도 한다니

더 궁금한 분들은 문의해보시길 :)

나는 이정도로 인지했다.ㅋㅋ

 

 

그리고 프로보다 조금 작은 느낌의

아이패드에어 라인업.

이정도만 되도 나에겐 충분한 사이즈,

 

일단 사이즈만 봤을 때는

나는 이정도 싸이즈가 딱 좋더라고.ㅋㅋ

 

4세대 기준으로 성능이면

내가 사용하는 용도에서는

넘치다 못해 과분하지.ㅋㅋ

 

 

그리고 좀 더 작고 미니미한 귀여움의

아이패드 미니.

 

성능이야 이녀석도 물론 좋은데

사이즈만 8인치로

휴대에 더 편한 사이즈로 작아진 느낌.

이것도 나쁘진 않는데

이미 커다란 폰을 사용하다보니

굳이 애매한 사이즈 말고

아예 10인치 이상이 좋더라고.

물론 이건 내 개인적인 생각.ㅋㅋ

 

그리고 함께 물려사용하는

팬슬이나 키보드 포리오.

악세서리도 다 있다구~

 

 

그리고 갤럭시탭 라인업들.

S8의 라인업부터

S7,A7 등 다양하게 구성되어있다.

 

안드로이드 기반을 선호하다보니

일단 갤럭시 S7fe를 보고 있는데~

흠 아주 침이 질질나는데

일단 스윽 대기타본다.ㅋㅋㅋ

 

혹여 중고 보상판매 매물 물어봐서

가격 괜찮으면 그걸 가지고 와도 좋고 :)

다음에 방문하면 걸어놓던가 해볼까?ㅋㅋ

 

 

그리고 이어폰라인들도 싹 있다.

에어팟 1세대, 2세대, 3세대

갤럭시 버즈 2, 프로, 리브

이게 물론 최신이 더 좋겠지만

자신의 귀에 맞고

사용하는데 문제가 없는 건

또 개인마다 차이가 있어서

맞춰서 사용한다고 하더라고~

아참,

이 제품은 중고 보상판매하는지

그건 또 모르겠네?

다음에 방문하면 물어봐야겠다.

궁금하신 분들은

연락처로 문의해보시길 :)

 

요즘 많이들 사용하니까

보상판매가 가능하다면

매물도 많지 않을까라고 추측해본다.

 

 

그리고 악세서리 중에도

태블릿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아까 이어폰도 봤으니까~

보호 필름도 있고

아까 전시되어있는 것드 구경해보니

보이스 녹음기도 있고

충전케이블이나 충전기도 있고

다양하게 있으니

필요하면 함께 구매해도 좋겠다.

 

아이패드 중고 보상판매하러 가서

악세서리는 새제품으로 가져오는

그런 느낌이 될 듯?ㅋㅋㅋ

 

여담으로 혜윰님은

그...아이폰에 유선 이이폰

연결할 수 있게하는 어뎁터?

그거 구매하신다고 하는 것 같더라.

다음번에 방문하면 문의해봐야지.

 

 

그리고

아이패드 중고 보상판매와 함께

새제품 구매했을 때

A/S 규정 안내에 대한 내용도 있다.

 

위 내용을 읽어보면 되는데

기본적으로 제품의 하자는

제조사 쪽에서 관리를 해줄 것이고

본인의 실수로 인한 파손 등은

책임이 본인에게 있다는 내용,

그리고 사설업체나 개인이

직접 제품을 열어서 수리하는 것은

그 책임이 본인에게 있는 점 등

기본적으로 알고 있는 내용들이

쭈욱 있어서 읽어보면 되겠다.

 

 

그렇게 제품들 쭈욱 구경하면서

아이패드 중고 보상판매와 매물.

그리고 근황토크 등

친절하신 사장님과 상담받고

더 갖고 싶다는 생각과 함께

침 질질 흘리면서 돌아왔다.

 

지금 내가 필드모니터를 구매하느라

나름대로 출혈이 있어서

참고 또 참고 있는데

조만간 올라가지 않을까 싶다.

또 몰라

이젠 필드모니터에서

또 다른 장비를 구축할 수도..ㅎ

 

여튼,

중고이든 새제품이든

구매하게 되면

파워디지털 사장님께

매물이나 제품 등을

좀 더 디테일하게 문의해야지 :)

잘 해주시겠지~

또 취재도하고 하는데.ㅋㅋㅋ

 

나와 같은 이슈로

업체를 찾는 분들이 있다면

위에 명항을 참고하여

연락해서 문의해보면

사장님께서 친절하게 안내해주실 것이다.

나는 용산갈 때 혜윰님과 또 연락드릴 듯.

 

그럼 이렇게 포스팅을 마무리하고

나는 다음시간에 또 다른 이야기로

부지런히 찾아오도록 하겠다.

 

 

*이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지원받고

솔직하게 포스팅된 포스팅입니다.

 

#아애패드

#갤럭시탭

#중고

#보상판매

#파워디지털

#용산

#IT

#에어팟

#갤럭시버즈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