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이남자가먹는것

합정 카페 이뮤 베이크샵 글루텐프리 비건 디저트 맛있네

아카홀릭(a.k.aholic) 2022. 3. 29. 00:46
728x90
반응형

 

합정 카페 이뮤 베이크샵

글루텐프리 비건 디저트 맛있네

 

오늘은 얼마전에

혜윰님과 다녀온

합정 카페 이뮤 베이크샵에 대해서

가볍게 포스팅하도록 하겠다.

 

최근 들어서

비건과 글루텐프리가

사람들 사이에서 인기가 있던데

이게 또 커다란 문화 정착으로

나도 경험해보고 싶었고

혜윰님과 만나서 일하는 날,

합정역 근처에

아주 예쁜 곳이 있길래 찾아가봤지.ㅋㅋ

 

그럼 주인공 소개도 했으니

얼른 본론으로 넘어가서 이야기해보자.

본론으로 고!고!

http://kko.to/54U0azIow

 

이뮤베이크샵

서울 마포구 양화로6길 57-13

map.kakao.com

 

먼저,

합정 카페 이뮤 베이크샵의 위치를

지도에 표시해 첨부하니

그 위치를 참고하면 되겠다.

 

[위치]

도로명 주소

서울 마포구 양화로6길 57-13 2층 202호

지번 주소

서울 마포구 서교동 396-61 2층 202호

 

우리야 지도로 체크하고

전철역 합정역에서 만나 걸어갔다.

그리고 홍대 ,합정, 망원

이동네는 지도만 슥보면

나는 바로 위치 각나오는 곳이기에

동네 마실인데 뭐~

어렵지 않게 방문할 수 있었다.

 

 

그렇게 지도에 표시된 곳에 도착하면

위 사진처럼 깔끔한 간판과 함께

합정 카페 이뮤 베이크샵이 위치하고 있다.

2층이니 살짝 고개를 위로~ㅎㅎ

그럼 카페 앞에 도착했으니

카페의 기본적인 정보도 정리해서

함께 공유하도록 하겠다.

 

[영업시간]

금,토,일

13:00 - 19:00

월-목

정기휴무

*매월 영업일 인스타그램 공지

 

[연락처]

0507-1366-7665

 

[기타 사항]

포장,

무선 인터넷,

국민지원금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immu_bake_shop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이정도로 정리할 수 있겠고

더 자세한 사항은

위 연락처로 문의하거나

위 인스타그램으로 접속하면

필요정보를 더 많이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이 베이크 샵에 대해서

간단한 설명도 있었는데~

이뮤 베이크샵은

전문 파티셰가 운영하는

베이크 샵이면서 베이킹 클래스라고 한다.

국내산 재료를 사용하는 것과 함께

₩첨가물,보존료 없이 건강하고 맛있는 베이킹,

비건/글루텐프리/노밀가루 디저트.

이게 핵심 포인트이겠다.

 

그리고 이런 디저트는

네이버 스토어에서도 구매 가능하고

판매일 같은 내용은

인스타그램에 별도 공지한다고~

 

이정도만 정리하면

전반적인 감성을 참고할 수 있겠다.ㅋㅋ

이정도로 알아보고 얼른 카페 안으로 이동~

 

 

그렇계 혜윰님과

합정 카페 이뮤 베이크샵에 들어와서

적당한 자리에 착석.

다음은 메뉴판!

메뉴, 가격, 구성 등을 참고하면 되겠다.

 

이날 우리가 주문한 메뉴는

따아,

아아,

그리고 디저트 메뉴 중에

비건, 글리텐프리 메뉴!

베리베리 초콜릿케이크를 주문했다.

 

메뉴는 어떤게 좋은지~

처음 접해보는 아이템이라

사장님께 문의했고

인기 있는 친구를 추천받아서

초코~또 좋아하지.

그래서 주문한 것이다.ㅋㅋㅋㅋ

https://youtu.be/hraQA7GEIWM

 

그럼 가게를 구경하기에 앞서서

전반적인 느낌을 전달하기 위한

간단한 영상을 첨부한다.

 

방문 당시

사장님께 양해를 구했고

(허락 받았다ㅋㅋㅋ)

간단히 촬여해서 편집했다.

전반적인 느낌 가볍게 참고하자.

가볍게 짦은 영상.ㅋㅋㅋ

https://www.youtube.com/holictv

 

holic

wassup! Holic입니다. 내 갬성으로 내 이야기를 기록하는 공간.

www.youtube.com

 

위 영상을 시청하고

오늘의 주인공인 이뮤 베이크샵에 대해서

그 느낌 참고하는데 도움이 되었다면

구독&좋아요&알림설정

구독해주시면

채널은 운영하는 나에게

큰 보람과 힘이 될 것이다.

 

내 채널은

인기나 조회수를 위한

자극적, 인위적 영상을 업로딩하지 않고

내가 살면서 접하는 다양한 경험들을

나만의 감성으로 소소하게 공유하고 있다.

나와 결이 비슷한 분들은

함께 구독하시고 소통해주셔도 영광이다.

꾸준히 운영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그럼계속해서~

그렇게 메뉴를 주문하고

음식을 기다리면서 잠시

합정 카페 이뮤 베이크샵 구경.

 

오픈 시간 거의 맞춰서

점심 먹고 바로 이동해서 방문한 것이라

사람이 없고

아마도...우리가 개시손님(?)이여서

아주 야무지게 구경할 수 있어 좋았다.

 

영상과 함께 보면

전체적으로 깔끔한 분위기,

엄~청 큰 카페는 아니지만

베이크샵으로

가볍게 디저트와 함께

음료도 마실 수 있는 공간이 있다.

그건 위 사진, 영상 참고하시고~

 

 

그리고 나름 예쁜 인테리어가 좋아서

사진 습작 몇장 찍어서 같이 첨부.

이런 갬성의 카페이다.

 

보니까

토요일, 일요일은 인기 많아서 박터지고

금요일 쪽이 그래도 한가한 것 같다.

(우리가 금요일에 방문했지)

 

전략적 방문 추천해본다.

여유있어서 우리는 너무 좋았다.

시간도 점심시간 살짝 넘어서.ㅎㅎ

 

 

그리고 케이크와 조합할 수 있는

아이템들도 위 사진처럼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

 

 

그리고 카페 바로 정면.

깔끔한 분위기에 이쁘길래

사진으로도 담아봤다.ㅋㅋ

 

우리 음식 준비하는 사장님모습도

허락받고 담았지.ㅋㅋ

영상에서도 간단히 보인다~

 

 

그리고 이 메인자리에

아주 예쁘게 메뉴판?

전시 디스플레이?

여기를 보면

이뮤 베이크샵의 베이크들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비건과 논비건으로 나눠서 진열되어있고

글루텐프리도 표시되어있다.

쉐프님과 아까 상담을 받았었는데

이거 하나하나 모두

수제로 직접 만드신다고 하더라고.

 

뭐?

레이딩핑거?

빵의 한 종류로

티라미수에 들어가는 친구인데

이런 것 역시 직접 제작하시고

여담으로 우리가 주문한 빵은

두부를 이용한 글루텐 프리 케이크인데

말하지 않으면

두부가 들어갔는지

맛도 모느낄 정도라고~

오 신기하다 신기해~

 

 

그럼 이렇게~

우리가 주문하지 않았던

다른 케이크 들도 스윽 구경.ㅎㅎ

이쁘긴 오지게 이쁘네!

 

 

그렇게 구경하고 받은

합정 카페 이뮤 베이크샵

아아, 뜨아, 베리베리 초콜릿케이크.

단아하게 담긴게 너무 귀엽다.ㅋㅋ

 

 

그리고 함께 나온 카드에

이렇게 설명이 잘 되어있더라.

쭈욱 읽어보면 되는데~

 

이뮤 베이크샵의 제품은

국내산 현미가루와 통밀,

아몬드가루, 비정제당,

무첨가두유, 유기농 코코넛 오일 등

우리 몸에 건강한 재료로

하나한 정성껏 만들고 있다고 한다.

 

7무!

우유, 버터, 계란, 흰밀가루,

흰설탕, 방부제, 색소

(이게 없다고 한다)

 

구매 당일 섭취를 권장하고

케이크류는 2~3일 내 섭취.

구운 과자나 빵은

온라인 배송받으면

냉동 2주 내 섭취.

 

설명이 싹 되어있어서 편하네.

오~ 좋아좋아.

 

 

그리고 앞에도 언급했는데

글루텐프리와 비건인

베리베리 초콜릿케이크는

빵부분도 두부로 만들었다고?

말하기 전까지 진짜 몰랐다.

그냥 촉촉한 빵 같더라고.ㅋㅋㅋ

 

초코는 꾸덕꾸덕하고 달달한 초콜릿

어떤 말 하는 것인지

초코 좋아하시는 분들은 알 것이다.

아 쌉쌀한 커피와

단쓰단쓰로 너무 잘 어울리더라.

 

유기농 재료로 만들어서

이 가격에 이 퀄리티면

다른 곳에서 비슷한 가격으로 먹는 것보다

여기가 훨씬 가성비로도 좋은 것 같더라.

 

좋은 사람들 모였을 때

케이크 주문해서 먹는 것도

의미 있을 것 같고 좋더라.ㅋㅋㅋ

우리는 만족!

처음 시도해보는 베이크샵인데

아주 성공적이었네.ㅋㅋㅋㅋ

 

 

그렇게 혜윰님과

분위기 깔끔한 이뮤 베이크샵에서

건강하고 맛있는 케이크와

빠질 수 없는 커피와 함께

수다, 힐링하고 돌아왔다.

 

가보고 싶은 카페도 많고

담고 싶은 카페도 많지만

(혜윰님 취미라서 자주 하지~나도 좋고~)

오랜만에 합정 카페에서

잇한곳 찾아서 좋네.ㅋㅋㅋ

 

관심있는 분들은 참고해서

한 번 다녀오시는 것도 좋을 듯~

그럼 이렇게 포스팅하고

다음 시간에 또 다른 이야기로

부지런히 찾아오도록 하겠다.

 

#합정카페

#상수카페

#이뮤베이크샵

#베이크샵

#글루텐프리

#비건

#디저트

#케이크

#커피

#취미

#카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