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이남자가먹는것

증산 브런치 카페 꼬망딸레부 혜윰님과 함께 브런치

아카홀릭(a.k.aholic) 2022. 5. 15. 22:03
728x90
반응형

 

증산 브런치 카페 꼬망딸레부

혜윰님과 함께 브런치

 

오늘은 조금 지났지만

날이 좋던 어느날

혜윰님과 함께 다녀왔던

증산 브런치 카페 꼬망딸레부에 대해

가볍게 포스팅 하도록 하겠다.

 

여담으로

이후에도 친구들이랑 한번 더 가서

커피도 마시고 수다 떨기도 했었지.ㅋㅋㅋ

 

여튼 주인공 소개도 했으니

얼른 본론으로 넘어가서 이야기하자.

본론으로 고!고!

 

http://kko.to/bkd66tQY1

 

꼬망딸레부

서울 서대문구 불광천길 202

map.kakao.com

 

먼저,

증산 브런치 카페 꼬망딸레부의 위치를

지도에 표시해 첨부하니

그 위치를 참고하면 된다.

 

[위치]

도로명 주소

서울 서대문구 불광천길 202 1층

지번 주소

서울 서대문구 북가좌동 343-7

 

이날 우리는 팔팔이를 가지고

살살살 이동하면서

괜찮아 보이는 카페에 가자고

고르고 골라서 방문한 곳이다.

이쪽 라인으로 카페도 많고 하니까~

최근에는 더 많이 생겼더라.

 

 

그렇게 지도에 표시된 곳에 도착하면

위 사진처럼 작은 입간판,

녹색 외장 인테리어와 함께

증산 브런치 카페 꼬망딸레부가 위치한다.

그럼 카페 앞에 도착했으니

카페의 기본적인 정보도 정리해서

함께 공유하도록 하겠다.

 

[연락처]

0507-1445-3940

 

[영업시간]

평일

11:00~19:00

18:00 라스트오더

주말

11:00~20:00

19:00 라스트오더

휴무일

월요일,화요일

 

월(5/16) 휴무

화(5/17) 휴무

05/23-05/24 휴무

*정기휴무(월)외에 유동적인 휴무 있음(공지참고)

 

[기타사항]

포장,

무선 인터넷,

제로페이,

국민지원금

 

이정도로 정리할 수 있겠고

더 자세한 사항은

위 연락처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을 것이다.

얼른 카페안으로 이동~

 

 

그렇게 카페오 들어와서 다음은

꼬망딸레부의 메뉴판.

메뉴, 가격, 구성 등을 참고하면 되겠다.

 

이날 주문한 메뉴는

에브리데이 블랙퍼스트,

아이스 아메리카노 2잔.

이렇게 주문했다.

 

 

그리고 잠시 기다리면서

증산 브런치 카페 꼬망딸레부 내부 느낌.

손님이 상당히 많았는데

로테이션이 돌면서 짬이 나길래

얼른 사진으로 몇장 담았다.ㅋㅋ

 

차량이 빠지고 팔팔이 주차한 모습도

깨알같이 보이네.ㅋㅋㅋ

 

가게 느낌참고하시고~

 

 

그렇게 기다렸다 나온

증산 카페 꼬망딸레부 브런치.

점심먹기 애매~한 상황에

딱 만만하고 괜찮은 아이템이었다.ㅋㅋ

 

맛이야

적당한 간에 알맞은 구성.

누가봐도 브런치였고

가게 분위기가 깔끔하니

전반적으로 산뜻한 느낌을 받았다.

 

막입은 나는

뭔 먹어도 잘 먹지만

분위기가 다했다.ㅋㅋㅋ

그리고 앞에 혜윰님 앉아계시니

충분히 좋은 날이었어.ㅋㅋㅋㅋ

 

 

그렇게 혜윰님과

간단히 타이핑 좀 하면서

증산 브런치 카페 꼬망딸레부에서

브런치에 커피도 즐기면서

수다고 좀 섞으면서

좋은 시간을 가지고 왔다.ㅋㅋㅋ

 

이후에 한 번 더 방문했고

또 언젠가 방문할 수도 있겠지.

위치를 알고있으니.ㅋㅋ

그럼 리스트업 되었으니

다른 것들도 즐겨보면서 해야지 :)

 

그럼 이렇게 포스팅을 마무리하고

다음 시간에 또 다른 이야기로

부지런히 찾아오도록 하겠다.

 

#증산역카페

#증산카페

#증산브런치

#꼬망딸레부

#브런치

#증산브런치카페

#블광천브런치카페

#분위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