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Life

모락 정전식 터치펜 양쪽 돌려가며 야무지게 사용

아카홀릭(a.k.aholic) 2022. 9. 6. 15:30
728x90
반응형

 

모락 정전식 터치펜

양쪽 돌려가며 야무지게 사용

 

오늘은 태블릿PC를 세팅하고

추가적으로 재밌게 사용중인

모락 정전식 터치펜에 대해서

가볍게 포스팅하도록 하겠다.

 

태블릿PC에도 사용가능하고

스마트폰에도 사용가능하고~

정전식 터치가 인식되는 디스플레이라면

어디든 사용할 수 있는 그런 친구이다.

나는 또 내일

가지고 나가서 야무지게 사용할 계획.ㅋㅋ

 

그럼 주인공 소개도 했으니

얼른 본론으로 넘어가서 이야기하자.

본론으로 고!고!

 

 

짠.

위에 보이는 친구가 오늘의 주인공인

모락 정전식 터치펜의 모습이다.

 

택배를 받아서 얼른 바로 사용하려고

카페로 나가는 길에 바로 챙겼지.ㅋㅋ

 

모락 투포인트 정전식 초미세 터치펜.

바로 태블릿PC 가지고 함께 언박싱!

이때가 가장 기분이 좋더라.ㅋㅋㅋㅋ

쇼핑중독의 갬성.

 

 

그렇게 터치팬을 언박싱하고

기본적인 디자인을 보면서

제품의 특징도 살짝 체크!

 

컬러는

블랙,화이트,그레이,로즈골드

이렇게 4가지가 잇는데

나는 깔끔하게 화이트 :)

 

초미세팁과 섬유볼

펜의 양쪽에 각각 디자인 되어있어서

세심하게 작업하는 부분과

넓직하게 작업하는 부분 등

기호와 상황에 맞게 사용할 수 있다.

그 모습은 하단에 있다 :)

 

 

그렇게 모락 정전식 터치펜을 보면서

혜윰님도 스윽 보시고 오 이거 무뭐야?

응 정전식 터치펜이래~

그럼 그림 그릴 수도 있나?

응 그렇지!

우리 회의같은 거 할 때

이걸로 표시하면서 하려고 구축했지~

 

오 그럼 그려보자!

이렇게해서 어플 켜서

바로 펜을 이용했다.ㅋㅋㅋㅋ

그림은 혜윰님이 또 한 그림하시니까~

 

 

혜윰님께서 간간히 그림그릴 때

언박싱했더 박스를 들여다 보니

 

초미세팁과 섬유볼.

이게 모두 여분으로 더 있더라고.

고장날일이 크게 없어보이지만

문제가 생기더라도

여분 펜촉이 있으니 안심.

반영구적으로 오래쓰겠구만~ㅋㅋ

 

 

그러는 도중에 혜윰님 그리는 모습.

초미세팁으로 그리는데

어플에 두께 조절도 있으니

이 촉으로도 위 사진처럼

다양한 질감표현도 가능하다.ㅋㅋㅋ

 

 

그리고 사용해보려고

모락 정전식 터치펜을 뒤집어서

섬유볼 촉도 사용해봤다.

태블릿PC에서 스마트폰으로 넘겨서~

스마트폰도 사용 쌉가능하니까.ㅋㅋ

 

 

나는 그림에 재능이 없기에

모락 정전식 터치펜으로

위 아래 돌려가면서

위 모습처럼 사용을 해봤지.

인식도 잘되고 터치도 잘 되더라고.ㅋㅋ

이걸로 하스스톤파면 깔끔하겠네.ㅋㅋ

 

 

내가 이래저래 하는동안

모락 정전식 터치펜으롷

혜윤님이 끄적끄적.ㅋㅋㅋㅋ

스티커를 꺼꾸로 보면서 그렸다는데

귀엽게 잘드렸더라.ㅋㅋㅋ

이미지 저장했더니

헤윰님이 지우라더라.ㅋㅋㅋㅋㅋ

 

앞으로 혜윰님과

기획이나 연출 회의할 때

야무지게 사용해야지.ㅋㅋㅋ

그리고 가끔 그림도 그려봐야지

잘 못그리긴 하지만~ㅋㅋ

여튼 그렇게 잘 사용하고 있다.

 

그럼 이정도로 가볍게 마무리하고

더 관심있는 분들은

하단에 상세페이지 링크를 첨부하니

이를 통해서 더 체크하시길.

다음 시간에 또 다른 이야기로

부지런히 찾아오도록 하겠다.

https://smartstore.naver.com/thesmart/products/6507378375

 

모락 투포인트 정전식 초미세 터치펜 MR-TP-03 : morac

스마트한 모바일 라이프 모락 morac 과 함께!

smartstore.naver.com

 

#모락터치펜

#초미세터치펜

#정전식터치펜

#터치펜

#스마트폰

#태블릿PC

#갤탭

#아이패드

#IT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