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이남자가먹는것

부평 디저트카페 아이엠도넛 부개점 예쁘고 맛있던 구운도넛과 커피

아카홀릭(a.k.aholic) 2022. 9. 29. 23:24
728x90
반응형

 

부평 디저트카페 아이엠도넛 부개점

예쁘고 맛있던 구운도넛과 커피

 

오늘은 얼마전

지인을 만나기 위해

부천지나 부평을 방문하면서 방문했던

부평 디저트카페

아이엠도넛 부개점의 이야기를

가볍게 포스팅하도록 하겠다.

 

혼자 타지로 가게 되면

이렇게 간단히 식사대용으로

(간식이라고 해도 무방)

커피와 함께 디저트 먹곤하는데

여기가 괜찮아보여서 얼른 들어갔었지.ㅋㅋ

 

그럼 주인공 소개도 했으니

얼른 본론으로 넘어가보자.

본론으로 고!고!

 

http://kko.to/RnhPmWWAA

 

아이엠도넛

인천 부평구 길주남로 175

map.kakao.com

 

먼저,

부평 디저트카페 아이엠도넛 부개점의 위치를

지도에 표시해 첨부하니

그위치를 참고하면 되겠다.

 

[위치]

도로명 주소

인천 부평구 길주남로 175

상가동 1층 102호 (부개동, 상우신명보람아파트)

지번주소

인친 부평구 부개동 497-1

상가동 1층 102호 (부개동, 상우신명보람아파트)

 

전철역 삼산체육관 역에서

걸어서 갈 정도로 가깝게 위치하고 있고

나는 여기에 있는

상동호수공원을 거닐면서 방문했다 :)

 

 

그렇게 지도에 표시된 곳에 도착하면

위 사진처럼 예쁜 컬러감의 간판과 함께

부평 디저트카페 아이엠도넛 부개점가 위치한다.

그럼 카페 앞에 도착했으니

기본적인 정보도 정리해서

함께 공유하도록 하겠다.

 

[영업시간]

매일

11:00 - 21:00

 

정기 휴무

매달 2, 4번째 금요일

 

*도넛 소진시 마감

 

[연락처]

032-528-2887

 

[기타사항]

포장,

배달,

예약

 

이정도로 정리할 수 있겠고

더 자세한 문의사항은

위 연락처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이곳의 특징으로는

오븐에 구운 도넛이 있는 곳으로

담백한 도넛에

다양한 토핑으로 만들어지고,

매일 조금씩 다른 라인업이 있어

SNS에 소개하고 있다고 한다.

(나도 들어가봤고 하단에 링크 투척ㅋㅋ)

 

그리고 원하는 도넛 종류를 선택해서

픽업예약도 가능하고

단체예약도 가능하다고 하니

근처에서 모임이 있거나

어디 학교, 학원 등

이런 곳에서도 충분히 가능하겠다.

 

이정도 알아보고

얼른 가게 안으로 이동!

 

 

그렇게 카페 안에 들어가서

매장에서 식사해도 되는지 확인.

(테이크아웃 전문점일까봐)

가능하다고해서 적당한 자리에 착석.

다음은

부평 디저트카페 아이엠도넛 부개점의 메뉴판.

메뉴, 가격, 구성 등을 참고하면 된다.

 

다양한 도넛이 있어서

하단에 참고할 수 있도록 했고

음료도 다양하게 있었다.

가격도 상당히 착하더라.

와...우리동네 무인 카페보다도 저렴한 듯?!

 

이날 내가 주문한 메뉴는

오레오도넛,

우유생크림도넛,

아이엠도넛,

아메리카노 아이스1잔.

이렇게 주문했고

아이엠도넛은 포장했다.

 

먹어보고 맛있어서

하나 추가로 포장한 개념.ㅋㅋ

 

 

그렇게 주문하면

금방 도넛을 담아주시는데,

음료도 빨리 나오더라고?!ㅋㅋㅋ

그틈에 잠깐 기다리면서 가게 느낌.

비비드 컬러라고 표현하는게 맞지?

인테리어와 포장박스도

비비드 컬러 갬성으로 에쁘더라고?!

밖에서 큰 도넛 모형으로

인상적이게 보기도 했는데

내부가 더 예쁜 것 같더라.ㅋㅋ

 

 

그리고 팁으로

아이엠도넛 부개점은 쿠폰도 있더라.

아무래도 여기 근처를 보니까

큰 주거지역이던데,

근처 사는 손님들은 이 쿠폰을 활용해서

무료 아이메리카노나 도넛을 갯하면 좋을 듯.

나는 지나가는 나그네라서 패스했지만

독자분들으 참고하시길 :)

 

 

그리고 메인이되는

아이엠도넛 부개점의 도넛들.

기름에 튀긴 도넛이 아니라

오븐에 구워서 만드는 도넛이라고 한다.

 

 

내가 이곳을 그냥 카페가 아니라

부평 디저트카페라고 생각한 것도

역시 상호와 같게

기본 도넛 디저트가 메인이라서~

종류도 얼핏봐서도 15~20가지가 넘는다.

 

주문하면서 뭐 먹지~하면서

사장님께 추천메뉴가 무엇인지,

어떤 메뉴가 잘 나가는지,

이런 내용을 물어봤는데

친절하게 잘 알려주시더라고~

(감사합니다.ㅋㅋㅋㅋ)

그러면서 이곳의 특징을 더 알게되었다.

 

 

구운 도넛이면서

사장님께서도 도넛을 매일 먹는다고.ㅋㅋ

빵을 좋아하셨던 사장님께서

카페를 오픈하시면서

함께 디저트카페로

맛있는 도넛을 함께 하시려고

다양한 도넛을 드셨다고 한다.

그러면서 찾고 찾아서 다다른 것이

기름으로 튀기지 않아

시간이 지나도

그 맛이 변한느 것이 적고

기본적으로 담백한 도넛에

달달한 재로들이 (토핑) 더해져서

깔끔하게 당기는 도넛.

그런 도넛이 이곳의 스타일이라고 한다.

 

위 전시된 도넛은

매일 매일 그날 만드는 도넛으로

인기 있는 메뉴들은

신선하고 더 맛있도록

일단 1차 생산해서 판매하고

다 판매되면 얼른 다신 만들어서 판매하신다고~

그렇게 이날 준비된 재료가 모두 소진되면

솔드아웃이기 때문에

인기있는 제품들은 얼른 픽업하는게 팁.ㅋㅋ

 

그래서 우유생크림도넛을 추천받아

먼저 픽했던 것이다.ㅋㅋㅋ

역시 사장님 추천이 확실하지~

 

위 사진들 참고하면

아이들도 좋아할 캐릭터 느낌이랑

내가 좋아할 클래식에 포인트 있는

(오레오 도넛 같은)

그런 도넛들도 있고

에쁜 디자인들이라 구미가 당긴다.ㅋㅋ

사장님은 모르시겠지만

사실 나도 빵순이.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런 파티용품? 굿즈?

이런것도 있으니

나와 혜윰님처럼

생일에 거대한 케익하는게 아니라

소소하게 할수도 있겠다.

한적한 곳에 둘이만 앉아서

도넛에 초 딱 올리고

약간 청춘영화 갬성으로.ㅋㅋㅋ

또 내가 산적 외모여도

이런거 좋아하지.ㅋㅋㅋㅋ

여기 피크닉 박스처럼

박스포장도 있으니

활용하기 나름이인 포인트.ㅋㅋ

 

 

그리고 주문하면 바로 구우주는 소금빵과 함께

소보로슈, 뚱카롱, 미니케이크도 있더라.

오!

미니케이크도 있으면

아까 말한 청춘갬성 더 확실하네!?ㅋㅋ

 

만약에 여기 도넛처럼

구운 갬성으로 만들어진 케익이면

어른들도 티와 함께 괜찮겠다.

기름에 튀긴 그런 도넛은

당장 먹으면 맛있지만

포장해서 가져가 집에서 먹으면

이미 기름이 나와 스며들어서

눅눅하고 느끼하잖아.ㅠ

 

이런 다양한 디저트 있었다.

그래서 부평 디저트카페 :)

 

 

그리고 내가 앉았던 자리 옆에

이렇게 도넛을 들고 있는 귀여운 인형.

너도 도넛 좋아하니?ㅋㅋ

 

 

그리고 따로 포장 부탁한 도넛을 제외하고

내가 주문했던 도넛들이 나왔다.ㅋㅋ

촬영은 당연히

사장님께 촬영해도 되는지

허락을 받고 자리를 살짝 옮겨서

이뻐보이는 곳에서 촬영한 것.ㅋㅋ

 

그리고 먹기 바로 직전

도넛의 깨끗한 모습이랑

(구운 도넛의 매력포인트)

각 도넛의 단면 느낌을 위해

영상으로 가볍게 담아봤다.

참고용으로 신청해도 좋을 듯 :)

 

 

그리고 계속해서

얼른 먹방시작!

날이 더운데 좀 걸어서 그런가

당도 딸리고(늙었어..ㅋㅋㅋ)

아아가 너무 당기더라.ㅋㅋㅋㅋㅋ

 

오레오 메뉴들 엄청 좋아한다.

도넛은 당연하고

아이스크림부터해서 그냥 과자도.

이 달달한 오레오 가루가

도넛을 가득 덮고 있더라.

도넛 가운데는 오레오 조각도.ㅋㅋ

 

단면을 스윽 잘라보니

기름진거 1도 안보이는

촉촉한 도넛의 모습이었다.

맛도 충분히 달달하면서

오레오 가루들이 바삭바삭 씹혀서

역시 아아에 잘 어울려.ㅋㅋ

단짠단짠조합!

좋은 선택이었다.ㅋㅋㅋ

 

 

그리고 부평 디저트카페

아이엠도넛 부개점의 시그니처 중 하나.

우유생크림 도넛.

이게 도넛인가 케이크인가

너무 예쁘더라고?

 

 

단면을 보려고 자르면서

나이프를 스윽 넣었는데

와,

아까 오레오도넛과는

완전 다른 빵이더라고?

경도 자체가 다르고...

표현하자면,

부드럽고 탱탱하다고 해야하나?

웰시코기 식빵 만지는 것처럼

탱글탱글 부드러운~

그런 느낌이었다.ㅋㅋ

 

진짜 개인적인 느낌으론

이건 촉촉한 케이크에 가깝다고~

이것도 커피에 기가막히다.

 

사진도 이쁘게 나오고

좋은 디저트였다.ㅋㅋ

 

 

그렇게 달달하니 예쁘고 맛있는 도넛으로,

그리고 더웠던 오후 시원한 아아로

당충전하고 힐링하고 돌아왔다.

 

여담으로 이곳에 오픈한지

그렇게 오래되지 않은 신상 카페인데

벌써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더라.

내가 있는 동안에도 손님 몇분을 봤네~

내가 카페에 있는 동안

많이 판매된 도넛을

오후 손님들을 위해

주방 안쪽에서 열심히 만드시더라.ㅋㅋ

 

내가 부평 디저트카페

아이엠도넛 부개점의 모든 도넛을

다 먹어보고 느낀 것은 아니다.

그 다양한 메뉴중에

2~3가지 먹어보고 즐겨봤는데,

동네에 이런 도넛가게있으면

충분히 즐기기 좋을 것 같다.

 

아까 말했던 피크닉박스 스타일로

포장하고 혜윰님과 한강 나들이.

아아도 저렴하게 캔포장해서~

너무 좋은 데이트이겠는데?!

마침 내가 이날 걸었던 호수공원 옆이니

여기 즐기면서 콜라보~

아 좋은데.ㅋㅋㅋㅋㅋㅋ

 

이 시간에 또 당 떨어지니

도넛 더 먹고싶구만~

참아야지.ㅋㅋㅋㅋ

 

그럼 이렇게 만족스럽게 포스팅 마무리하고

아까 언급했던 이곳 인스타링크 첨부!

관심있는 분들은 들어가서 구경해보시고

나는 다음 시간에 또 다른 이야기로

부지런히 찾아오도록 하겠다!

https://www.instagram.com/iamdonut__bugaee/?igshid=YmMyMTA2M2Y%3D%EF%BB%BF 

 

#부평디저트카페

#부평카페

#인천

#아이엠도넛부개점

#도넛

#디저트

#카페

#아아

#아메리카노

#피크닉

#가성비

#구운도넛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