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이남자가먹는것

연남동맛집 독타운피자 연남점 음악에 취하는 피맥집

아카홀릭(a.k.aholic) 2022. 10. 30. 18:35
728x90
반응형

 

연남동맛집 독타운피자 연남점

음악에 취하는 피맥집

 

오늘은 얼마전

혜윰님과 함께 다녀왔던

연남동맛집 독타운피자 연남점에 대해

가볍게 포스팅하도록 하겠다.

 

일전에 근처에서 피자를 먹었는데

허허....

이건 뭐...

좀 실망스럽더라고?!

분위기도 음식도

뭔가 많이 아쉬웠었지..

우린 어차피 연남동 자주 가는데

그런 생각을 가지던 중

힙한 분위기에 음악, 피자도 좋다는

독타운피자에 방문해서

취재하면서 경험할 수 있기에

어?! 이건 가야지.ㅋㅋ

이렇게 다녀오게 된 것이다.

 

그럼 주인공 소개도했으니

얼른 본론으로 넘어가자.

본론으로 고!고!

 

http://kko.to/JNRde5LwYa

 

독타운피자

서울 마포구 동교로 262

map.kakao.com

 

먼저,

연남동맛집 독타운피자 연남점의 위치를

지도에 표시해 위에 첨부하니

그 위치를 참고하면 된다.

 

[위치]

도로명 주소

서울 마포구 동교로 262 1층

지번 주소

서울 마포구 연남동 228-23

 

전철역 홍대입구역에서

연트럴파크 타고 쭈욱 와도 괜찮고

버스나 다른 교통으로

연남 동진시장쪽으로 와서

찾아가는 것도 괜찮겠다.

나야 동네니까 지도보면 바로 가지..ㅋㅋ

 

 

그렇게 지도에 표시된 곳에 도착하면

위 사진처럼 힙한 분위기로

연남동맛집 독타운피자 연남점이 위치한다.

그럼 가게 앞에 도착했으니

가게의 기본적인 정보도 정리해서

함께 공유하도록 하겠다.

 

[영업 시간]

수-월

15:00 - 24:00

 

정기휴무 

 

[연락처]

0507-1326-4076

 

[기타사항]

단체석,

포장,

무선 인터넷

 

이정도로 정리할 수 있겠고

더 자세한 문의사항은

위 연락처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을 것이다.

 

이정도 알아보고 얼른 안으로 이동!

 

 

그렇게 가게안으로 들어와서

적당한 자리에 착석.

다음은 연남동맛집 독타운피자의 메뉴판.

메뉴, 가격, 구성을 참고하면 된다.

 

이날 우리가 주문한 메뉴는

하프&하프피자,

(살라미 페퍼로니/하와이안 갈릭 쉬림프)

타불리 콘 샐러드,

독타운 라거 2잔.

이렇게 깔끔하게 주문했다.ㅋㅋ

 

메뉴판 뒤에

다양하게 있던 주류도 참고.

유명하고 시그니처 스러운 술들이

다양하게 있더라고~

 

 

그렇게 피자를 주문하고 기다리면서

가게 구경을 스윽 해봤지.

방문당시 손님이 3팀인가 있었는데

그냥 막 촬영할 순 없고

손님들 빠졌을 때 얼른 촬영한 것이다.

이런 느낌의 피맥가게.

https://www.youtube.com/watch?v=smqtLyj4eSQ

 

그렇게 구경하면서

가볍게 영상 투척!

이날 혜윰님과 방문해서 피맥먹고

기가막힌 음악듣고 하는 모습을

가볍게 영상으로 담아봤다.

 

사진으로 약간 부족한 2%를

영상으로 참고하면 될 것 같아서

참고용으로 편집했으니

관심있는 분들은 가볍게 시청하시길 :)

 

그리고 위 영상이

어그로도 없고 깔끔하게

오늘의 주인공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되었다면

"구독&좋아요&알림설정"

구독해주시면

채널을 운영하는 나에게

큰 보람과 힘이 될 것이다.

 

계속 꾸준히 운영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그럼 계속해서

음식을 기다리면서

내 눈으로 봤던 바이브를

사진으로도 가볍게 담으면서

인상적인 이야기도 해보자.

 

먼저,

물을 셀프.

얼음물 시원하게 한잔했지.ㅋㅋ

 

 

그리고 음료.

코크도 시그니처인데

매니아들이 좋아하는 닥터페퍼.

내가 좋아하거든.ㅋㅋㅋㅋ

 

 

그리고 독타운 피자는

캐릭터나 포장부터 잔짜기

모든 디자인을 직접 제작한 것 같더라.

애티튜드가 느껴지는 디자인.

올드스쿨과 뉴스쿨을 뭔가...

인상적이야.ㅋㅋㅋ

 

클래식 같으면서도

요즘 갬성에 뒤쳐지지 않는

힙한 느낌인 것 같다.

 

 

그리고 올드스쿨뮤직이

식사하면서 계속 나오는데

이거 진짜 칭찬해~

진짜 가게들 비교하는 편이 아닌데

지난 피자집보다 훨씬 내 갬성.

가게 분위기, 조명, 음악.

그리고 인테리어 소품들도

깔끔 떨어지니 좋더라.

 

신청곡도 가능하고

다양한 음악장르도 가능하다고~

오~~

힙합을 좋아하거나

그루브 좋아하는 분들은

여기서 쾌적하게 즐기면 딱일 듯.

 

 

그리고 아까 메뉴판에 있던 주류가

이렇게 스윽 진열되어있기도 하더라.

단체회식 같은 거 하면

그냥 맥주가 아니라

이런 위스키,칵테일도 먹을 수 있잖아?

그런 주류가 구축된 곳이었다.

 

아참!

그리고 우리는 가볍게

향을 즐기려고 라거를 주문했는데

흑맥주도 있다고 하니

요것도 참고.ㅋㅋㅋ

 

 

위 사진들과 영상으로

독자분들도 기본적으로

독타운피자 연남점의 갬성을 느꼈을 것이다.

그럼 슬슬 피자를 영접해야지.ㅋㅋ

 

일단 인상적인것 하나 더.

포크 나이프에 피자라고 새겨져있더라.

이거 너무 매력적이었어.ㅋㅋㅋ

 

 

그리고 테이블에 역시

핫소스와 파마산치즈등

피자에 곁들이는 소스들도 있고~

 

 

타이밍 맞춰서 나온

독타운 라거 2잔.

 

잔 디자인도 독타운스럽고

맛역시 독타운스럽고~

바이젠을 선호하는 나에게

독타운 라거도 맛 괜찮더라고~

탄산만 드럽게 쎈

그런 맥주가 아니니 참고.ㅋㅋ

 

 

그리고 본격적으로

연남동맛집 독타운피자 연남점 먹방.ㅋㅋ

 

먼저 사이드메뉴였던

타불리 콘 샐러드.

 

 

직원분 안내에 맞춰서

아래 위 잘 섞어서 먹었는데

와 이거 맛있더라고?

혜윰님이 픽하셨는데

진짜 좋은 선택이었던 것 겉다.

이탈리안 파슬리?

이거 향 익숙하면서도 이국적이고

콘샐러드에 진짜 잘 어울렸다.

요거 인정.ㅋㅋㅋㅋ

 

 

그리고 우리의 메인인

독타운피자 하프&하프피자

(살라미 페퍼로니/하와이안 갈릭 쉬림프)

 

 

하프&하프야 다들 알고

역시 나는 페러로니를 픽했고

혜윰님은 오랜만에 하아와인안.

 

하와이안은 캐바캐인데

우리는 호.

다양한 장르를 즐겨야지.ㅋㅋ

달달한 파인애플 과즙을 즐기는 것도

은근 괜찮은데 말이지~

 

 

여기서부터는

아무래도 치즈나 이런 토핑 갬성때문에

영상이 더 이해하기 좋을 것 같은데

일단 페퍼로니 그득하니

치즈도 죽죽 늘어지고

눈으로 봐도 괘찮은 피자.

역시나 맛도 괜찮은 피자.ㅋㅋㅋ

 

 

그리고 캐바캐의 하와이안피자.

연남동맛집 독타운피자의 하와이안은

그냥 파인애플만 아니라

쉬림프, 새우와 함께

갈릭소스로 마무리해서

다양한 향으로 조합.

오로지 단 피자는 아니었기에

더 좋았던 것 같다.

혜윰님 특히나 좋아하셨어.ㅋㅋㅋ

오랜만이시라고~

 

 

그렇게 다체롭고 깔끔한 피자와

향에 넘김 좋은 라거.

그리고 올드스쿨 노래로

(이게 진짜 찐이지)

분위기 즐기면서 맛저녁했다.

 

어정쩡한 곳 가느니

여기서 진짜 음악 즐기고

편하게 먹고 가는게 내스타일인 듯.

어치파 먹을거면 음악과 함께~ㅋㅋㅋ

(이런걸 취향저녁이라고 하지)

 

 

그렇게 오늘은

연남동맛집 독타운피자 연남점에 대해

가볍게 포스팅해봤다.

멀지 않은 곳이기도 하고

우리가 종종 가는 동네라서

여긴 재방문 또 할 것 같다.

 

위에 문구로 마무리해본다.

삶은 피자와 함께 더 낫다.

인정.ㅋㅋ

아 맥주도.ㅋㅋㅋㅋ

 

그럼 이렇게 마무리하고

다음 시간에 또 다른 이야기로

부지런히 찾아오도록 하겠다.

 

#연남동맛집

#연남동피자

#연남동피자맛집

#독타운피자

#피자

#맥주

#피맥

#하프앤하프

#하와이안

#페러로니

#콘샐러드

#라거

#홀릭이랑혜윰이랑

#먹방

#맛집추천

#올드스쿨

#분위기

#뉴스쿨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