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이남자가먹는것

남가좌동맛집 미소그릴 한돈다이닝 명지대 찐텐 갈비맛집

아카홀릭(a.k.aholic) 2022. 11. 10. 09:11
728x90
반응형

 

남가좌동맛집 미소그릴 한돈다이닝

명지대 찐텐 갈비맛집

 

오늘은 바로 얼마전

친구들과 식사하러 함께 방문한

남가좌동맛집

미소그릴 한돈다이닝에 대해서

가볍게 포스팅하도록 하겠다.

 

이날은 주말로

친구들과 풋살을 하고 왔다.

물론,

나는 재활을 목적으로

의사선생님 말씀대로 살살하면서

무릎과 허벅지를 사용해주는 느낌~

 

여튼 그렇게 식사는

역시 고기를 먹어줘야지.

땀을 쪽 뺐으니~

취재하면서 그렇게 다녀온 것.ㅋㅋㅋ

 

그럼 주인공 소개도 했으니

얼른 본론으로 넘어가보자.

본론으로 고!고!

 

http://kko.to/HWmpHmSSlU

 

미소그릴

서울 서대문구 명지대길 83

map.kakao.com

 

먼저,

남가좌동맛집 미소그릴 한돈다이닝의 위치를

지도에 표시해 위에 첨부하니

그 위치를 참고하면 된다.

 

[위치]

도로명 주소

서울 서대문구 명지대길 83

지번 주소

서울 서대문구 남가좌동 3-2

 

나야 멀지 않은 동네이니

지도를 보고 편하게 방문할 수 있었다.

충암고와 명지대를 잇는 길에 있고

옆 큰길에 버스정류장도 있어서

방문하는 것이 크게 어렵지 않다.

명지대, 명지전문대, 충암고

이 트라이앵글을 고려해서 방문하면 된다.

 

우리는 새절역에서 버스를 타고

몇 정거장 쪼르르 환승해서

편하게 방문할 수 있었다.

 

 

그렇게 지도에 표시된 곳에 도착하면

위 사진처럼 넓직하고 큰 간판과 함께

남가좌동맛집 미소그릴 한돈다이닝이 위치한다.

그럼 가게 앞에 도착했으니

이곳의 기본적인 정보도 정리해서

함께 공유하도록 하겠다.

 

[영업시간]

월,화

정기휴무

 

수,목,금

16:30 - 22:00

 

토,일

11:30 - 22:00

 

*매주 월요일 포장만 가능

 

[연락처]

0507-1344-1355

 

[기타사항]

제로페이,

단체석,

주차,

포장,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이정도로 정리할 수 있겠고

더 자세한 문의 사항은

위 연락처로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을 것이다.

 

 

그렇게 가게로 들어와서 다음은

남가좌동맛집 미소그릴 한돈다이닝의 메뉴판.

메뉴, 가격, 구성을 참고하면 된다.

 

이날 우리가 주문한 메뉴는

우린 남자3인 기준으로

3인 트리플 세트를 주문했다.

 

수제돼지갈비,두툼삼겹살

(합 4인분 교차주문 가능)

치즈폭탄 계란찜,

제주도스타일 해물된장찌개,

냉면(물/비빔 중에 물)

이렇게 주문했다.

 

 

그렇게 주문하고

음식을 기다리면서

미소그릴 한돈다이닝 가게 구경.

구경하면서 인상적인 점도 공유하자고.ㅋㅋ

 

우선 여긴 수제돼지갈비가 있고

하루 한정 수량을 판매한다고 한다.

아마 매일 숙성된 갈비의 량이

한정적이기 때문에

이렇게 고정된 수량만 판매하는 것 같다.

오~직접 숙성시키는 갈비~ㅋㅋㅋ

 

그리고 입구에

고기집 탈취제 포인트.ㅋㅋ

 

갈비 포장판매도 하기에

놀러갈 때 챙겨도 좋을 것 같더라고.

이거 체크.

 

 

그리고 넓직한 가게 안은

입식, 좌식 자석이 있더라.

가족들 외식도 괜찮고

우리처럼 식사하러 방문도 괘찮겠다.

그리고 학교들 근처이니

개총, 종총 같은

모임에도 식사로 괜찮을 듯.ㅋㅋ

 

 

그리고 이거 가마솥밥처럼

뭐 만드는 기계 아닌가?

계란찜도 이걸로 만들 수 있나?

인상적이라 한 컷.ㅋㅋ

 

 

그리고 식사하면서 봤던 내용인데

남가좌동맛집 미소그릴 한돈다이닝의

갈비를 만드는 과정과

그 특징을 표현한 안내판이었다.

 

국내산 1등급 돼지갈비를

직접 확인하고 매입,

10년 경력 육가공 기술자들이

직접 포를 뜨고 비법 소스로 양념.

4320분동안 3번의 온도 변화를 거쳐

저온 숙성한 갈비라고 한다.

 

상당한 시간과 정성이 들어가고

그래서 내가 찐텐 갈비라고 언급했다.

 

사장님은 우리를 알 수 없지만

나는 가게도 운영했었다.

돼지고기도 있었지.

고기집 알바도 해봤었고~

이렇다 저렇다 하면서

이쪽에 경험치가 적지 않다.

갈비.

그냥 시판양념에 쬐금 더해서

양념하는 경우도 많고

완재품으로 나온 갈비를

추가로 가미해서 판매하는 경우도 많다.

그리고 숙성기간과 한정수량.

위 메뉴판에서 가격 체크하고

아래 갈비 모습 참고하면

오 여기 괜찮다.

찐 갈비 만드시는구나~

이렇게 생각하게 되더라고.

인상적인 포이트라 체크.

 

 

그렇게 구경하고 이제 본격적으로

먹방으로 넘어가자고!ㅋㅋㅋ

남가좌동맛집 미소그릴 한돈다이닝의 기본찬.

개인적으로 저기 게장 맛있더라!

그리고 여긴 양파절임도

연꽃처럼 예쁘게 해놓으셨고

샐러드도 찐~하니 맛나더라.

 

여담으로

샐러드는 맛있어서 리필해버렸다.ㅋㅋ

 

 

그리고

제주도스타일 해물된장찌개.

시원한 국물로 즐기는 메뉴인데

그냥 된장찌개와는

들어가는 재료가 다르니

확실히 시원한 맛이 있더라.

 

땀 쭉빼고 왔는데

시원하게 이거 좋더라고.ㅋㅋ

 

 

그리고 검은깨가 듬뿍 들어간 죽.

먹방에 포문을 여는

에피타이저같은 음식인가본데

이것도 고소~하니

인상적이더라고?!

약간 코스 요리 느낌을 받았다.ㅋㅋㅋ

맛남.ㅋㅋㅋㅋ

 

 

그리고 세트 구성인

치즈폭탄 계란찜.

특히 한 친구가 좋아하던 메뉴.

부글부글 넘쳐흐르는 데

친구가 바닥까지 긁어먹더라.ㅋㅋ

보들보들~

 

 

그리고 우리 트리플세트는

삼겹살 2, 수제 돼지갈비2

이렇게 각 2인분씩 주문했는데

위에 보이는 친구가

남가좌동맛집

미소그릴 한돈다이닝의 갬성,

수제돼지갈비의 모습이다.

 

딱 봐도

시판으로 만드는 갈비가 아니라

진짜 직접 잰 생갈비 모습이다.

우린 삼겹살부터 구워먹고

그 이후에 갈비를 먹기로 했으니

여기 잠시 대기!

 

 

그리고 삼겹살을

초벌을 구워서 나오기에

각 자리에서 기호에 맞게

더 구워 먹으면 된다.

위 영상은

우리가 막 고기를 받아서

조금 더 굽는 모습이다.

물론 집게는 내가 잡았지.ㅋㅋㅋ

 

 

그렇게 좀 더 구워서

딱 먹기 좋은 상태의 삼겹살.

도톰한 정육에

풍부한 육즙.

그리고 잘 구워진 정도가

남가좌동맛집 미소그릴 한돈다이닝의

고기 컨디션을 잘 보여준다.

 

우리 가게와는 자른 갬성인데

이것도 맛이 좋았지 :)

 

 

그렇게 삼겹살 먹고나서 다음 이어지는

수제돼지갈비 굽기.

사진으로 딱 봐도

생갈비 사악 약념에 재서

깨끗한 색감의 육색이다.

 

근처에 모래내 시장이 있다.

지금은 2대로 넘어갔지만

초대 사장님이 있던

그 유명한 매래내 갈비가 있는데

여기 갈비도 직접 재서 만드는 갈비.

그 갈비부터 접해왔던 나는

직접 잰 갈비.

그리고 위 사진처럼 깨끗한 갈비를 좋아한다.

특히 아버지가 선호하셔서

그렇게 많이 접했었지.

 

그런 의미로 인상적이더라.

오~진짜 재는 갈비네.

손 많이 가는 일인데..ㄷㄷ

 

 

그럼 갈비 맛은?

갈비가 무조건 달달하면 노맛이다.

많이 먹을 수 없기도하고~

입에서 끈덕하게 오래 남는다.

 

미소그릴 한돈다이닝의 갈비는

적당히 달달함이 있고

다른 반찬과 곁들여도 될 정도로

적당한 짠 맛을 가지고 있었다.

갈비도 역시 드라이하지 않고

쫀득하니 괜찮았고~

 

개인적으로 삼겹보다 갈비가

더 내 기호에 맞아서 좋더라고!

그래서 찐뗀 갈비맛집이라고 생각.

 

 

그렇게 갈비를 먹으면서

역시 고기집에는 냉면이 국룰.

시원~하고 물냉면 받아서

친구들이랑 입가심으로

한 그릇씩 앞접시로 나눠 먹었다.

냉명 시원하게 좋았어.

 

풋살 다녀와서 땀 뻘뻘 흘렸는데

먹고 바로 아나스타샤~

 

 

그리고 먹방의 마무리는

수제돼지갈비의 뼈.

사이좋게 하나씩 잡고 뜯었네.ㅋㅋ

 

굽기도 좋았지만

갈비가 좋아서

뼈를 발라 먹어도 존맛.

역시 이거 뜯는 맛이 있어~

 

 

그렇게 남가좌동맛집

미소그릴 한돈다이닝에서 먹방 끝.

멀지 않은 곳에

이런 가성비 갈비집이 있었다니.

여긴 따로 갈비 포장만해서 먹어도

충분히 좋을 것 같더라고.

아마 조만간 가족 외식할 때

굳이 나가지 않고

여기서 고기만 사서 먹어도 좋을 듯.

보니까 인터넷 쇼핑도 있더라?

그래서 관심있는 분들은 더 알아보시라고

아래 상세페이지 링크를 첨부하니

여기서 더 참고해보시길.

 

그럼 포스팅을 마무리하고

나는 다음 시간에 또 다른 이야기로

부지런히 찾아오도록 하겠다.

https://bit.ly/3VCUkx2

 

미소그릴 수제 돼지갈비 1kg : 네이버 쇼핑

 

search.shopping.naver.com

 

#응암동맛집

#남가좌동맛집

#북가좌동맛집

#은평구맛집

#명지대맛집

#홍은동맛집

#돼지갈비맛집

#삼겹살맛집

#양념갈비맛집

#가족외식장소

#직장회식장소

#수제돼지갈비

#가성비맛집

#인생갈비

#고깃집

#고기집

#추천맛집

#찐맛집

#대존맛집

#연말모임

#웨이팅맛집

#세절역맛집

#증산역맛집

#응암역맛집

#미소그릴한돈다이닝

#명지대

#갈비맛집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