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Life

롯데월드몰 회전목마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

아카홀릭(a.k.aholic) 2022. 11. 26. 04:49
728x90
반응형

 

롯데월드몰 회전목마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

 

오늘은 얼마전

혜윰님과 함께 잠실에 방문하면서

한참을 구경하고 즐겼던

롯데월드몰 회전목마에 대해

가볍게 포스팅 하도록 하겠다.

 

얼마전,

촬영하면서~ 데이트하면서~

설치하고 있는 모습을 봤는데

어느덧 설치되고

성황리에 정상영업(?) 중이더라고?ㅋㅋ

그래서 크리스마스 분위기도 즐기며

한동안 촬영하고 눈에 담고 왔지.ㅋㅋ

오늘은 그 이야기.

 

그럼 주인공 소개도 했으니

얼른 본론으로 넘어가서 이야기하자.

본론으로 고!고!

http://kko.to/_ZkwApPnVn

 

롯데월드타워&롯데월드몰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00

map.kakao.com

 

먼저,

회전목마가사 있는 롯데월드몰의 위치를

지도에 표시해 위에 첨부하니

그 위치를 참고하면 된다.

 

[위치]

도로명 주소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00 롯데월드몰

지번 주소

서울 송파구 신천동 29 롯데월드몰

 

우선 롯데월드몰 뒤편,

광장에 설치되어 있으니

몰을 찾아오는 것을 중심으로 하면 되겠다.

잠실역에 연결되어 있고

근처 석촌호수도 있으니

금방에서 찾는건 어렵지 않을 듯.

아 맞네,

롯데월드 타워보면

당연히 쉽게 찾아올 듯.ㅋㅋㅋㅋ

 

 

우리는 저녁을 먹고

슬슬 산책하면서

석촌호수를 걸을까 했더니

롯데월드몰 회전목마가 설치완료되었더라고?

그럼 그거 구경하러가자!

그래서 이쪽으로 바로 걸어왔다.

 

역시나 위 사진처럼

회전목마가 돌아가고 있었고

사람들도 삼삼오오 모여있었다.

여담이지만,

사람이 조금인줄 알았는데

식사를 마치는 시간이 되자

엄청난 사람들이..ㄷㄷㅋㅋㅋㅋ

 

 

위치를 보자면

롯데타워와 롯데월드몰이 이어지고

석촌호수쪽에 있는 광장이다.

롯데월드몰 후문쪽이라고 생각하면

찾아가는 것이 그래도 편할 것 깉다.

 

몰 벽면에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끼도록

레이저를 쏘고 있어서

더 알아보기 쉽더라~

 

 

일단 그렇게

롯데월드몰 회전목마에 도착했으니

사람이 더 모이기 전에 촬영한

혜윰님 촬영.ㅋㅋㅋ

약간 도촬인 듯 아닌 듯.ㅋㅋㅋ

개인적으로 마음에 드는 컷.

 

 

그리고 이 회전목마는 어떻게 탈 수 있는가~

알아보고 싶어서 찾아봣는데

롯데월드몰에서 3만원 이상을 사용한 영수증.

그 영수증일 지참하고 방문.

(아마 당일 영수증이겠지?)

그렇게 지참하고 위 내용처럼

운영시간,

12:00 ~ 22:00에 방문.

탑승기준에 맞춰서 영수증 확인하고

들어가서 회전목마를 즐기면 된다.

 

보니까 아가들은 보호자랑 동행.

그리고 어린이, 학생 들은

그 정도에 따라서 목마에 올라타더라~

당연히 성인들도 즐길 수 있고!

 

 

잠시 롯데월드몰 회전목마 옆에 서서

회전목마가 멈춘 타이밍.

이 분위기를 담고 싶어서

몇 장 담기도 했다.

 

벌써 크리스마스가 코앞이네~

한 살 또 먹는다~

 

 

그렇게 나도 촬영하지만

혜윰님도 촬영하고 있기에

도촬하다 걸렸다.ㅋㅋㅋ

혜윰님께서 웃긴듯 웃더라.

 

기본적으로 뒤에서 촬영하기엔

역시나 역광이라 예쁘지 않아

나는 측광을 선택해서 촬영했고

그래서 위 사진처럼 담을 수 있었다.

 

촬영하는 입장에선

측광, 역광 다 재밌긴 해~

 

 

그리고 개인적으로

회전목마 근처로 위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LED를 감고있는 작은 트리들이 있는데

이와 함께 담는게 더 좋더라.

빛도 그렇고

전체적인 분위기도 그렇고~

그래서 한 장 담아봤다.ㅋㅋㅋ

https://www.youtube.com/watch?v=hWqVbE2uaBE

 

그렇게 사진도 촬영했지만

역시 롯데월드몰 회전목마가

빙글빙글 돌아가는 느낌이 좋으니

역시 영상만한게 없잖아?ㅋㅋㅋ

간단히 영상을 촬영해봤다.

그리고 아래 사진으로 첨부하겠지만

회전목마 옆에

거대한 크리스마스 트리도 있으니

그 느낌도 간단히 담아봤지.

 

캐롤도 잔잔히 들리도록 해서

나도 종종 이 영상으로

당시 분위기 느껴볼라고~

 

관심있는 분들은 시청하시고

영상이 괜찮았다면

구독&좋아요&알림설정

구독해주시면

채널을 운영하는 나에게

큰 보람과 힘이 될 것이다.

 

꾸준히 운영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그렇게 계속해서~

영상에서도 보였던 트리.

거대하긴 거대하더라.ㅋㅋ

근래에 봤던 트리 중에

가장 큰 친구였던 것 같다.ㅋㅋㅋ

 

 

크리스마스 분위기도 좋아서

트리에 온 김에 혜윰님 컷.ㅋㅋ

 

여담으로

여기서 만났던 가족.

작은 아기와 강아지.

그리고 부모님.

영상에 회전목마 앞에서

기념사진 촬영하던 가족인데.ㅋㅋ

여기서 만났는데 시선강탈.

아장아장 아가가

목줄로 강아지를 잡고 있는데

포메라이안으로 보이는 강아지도

또 가만~히 있더라고.ㅋㅋ

그 강야지도 사람 좋아해서

내가 여기서 촬영하는데

이뻐해달라고 막 안기던데.ㅋㅋ

아 귀여웠다.

 

그리고 학생으로 보이는

여자 2명의 젋은 친구들.

혜윰님에게

자기들 촬영해달라고 요청했는데

혜윰님도 흔쾌히 촬영해주고

둘이서 우정샷찍는데

요즘 유행하는 포즈라고해서

한명은 볼하트(반쪽 하트),

한명은 다른 포즈 하더라고?!

그런게 유행이야?

신가하다.

알쏭달쏭 무지개 세상.ㅋㅋㅋ

여튼 그런 일이 있었는데

사진 촬영 요청했던 학생이

너무 착하고 서글서글하고 이쁘더라.

보는 우리가 귀여웠어.ㅋㅋㅋ

사랑받을 캐릭터였다.

헤윰님이 찍어준 사진이

그들에게 좋은 추억이 되었길. :)

 

그 학생이 대충 찍어달라고 했는데

(너무 감사하다고 거듭 인사하면서)

또 우리는 직업병이라

대충찍어주는 법이 없지.

아마 만족했을 것이여~ㅋㅋㅋ

 

 

그렇게 롯데월드몰 회전목마를 보다가

잠깐 멈추고

다음 손님들을 받는 타이밍.

그때 잠시 빈 목마를 촬영.

 

내가 좋아하는 앵글로

좋아하는 느낌으로 담아봤다.

약간 외로워 보이는?

누군가를 기다리는?

그런 느낌이 나는 것 같아서 좋아.ㅋㅋ

 

근데 여기 진짜 사람 많았다.

시간 잘 맞춰서 방문해야할 듯.

촬영하러 온 분들도 많고~

목마타러 온 분들도 많고~

 

 

그렇게 제법 오랜시간

롯데월드몰 회전목마를 구경하고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즐기다

몰 안으로 들어가

잠실역으로 이동,

집으로 잘 돌아왔다.

 

서울에서

또는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이렇게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곳이 있으니

시간 될 때 방문해보면 좋을 듯.

석촌호수, 먹자골목, 롯데월드

심지어 롯데타워와 롯데월드몰.

코스가 유연한 곳이라

데이트 코스도 좋고 여행 코스도 좋고.ㅋㅋ

그래서 이렇게 공유해본다.

 

그럼 이렇게 포스팅을 마무리하고

나는 다음 시간에 또 다른 이야기로

부지런히 찾아오도록 하겠다.

 

#잠실

#석촌호수

#롯데월드

#롯데타워

#롯데월드몰

#회전목마

#크리스마스

#분위기

#국내여행

#가볼만한곳

#데이트

#홀릭이랑혜윰이랑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