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Life

무선스피커에 무드등까지 아이몰 슈만 무드등 블루투스 휴대용 스피커

아카홀릭(a.k.aholic) 2022. 12. 5. 16:31
728x90
반응형

무선스피커에 무드등까지

아이몰 슈만 무드등 블루투스 휴대용 스피커

 

오늘은

무드등이면서 무선스피커,

아이몰 슈만 무드등 블루투스 휴대용 스피커에 대해

가볍게 포스팅하도록 하겠다.

 

사이즈도 크지 않고

스피커 성능도 좋고

무드등의 분위기까지 더하니

야무진 제품이더라고?

이번에 리뷰하면서 사용해볼 수 있어

얼른 세팅하고 사용해봤다.ㅎㅎ

 

그럼 주인공 소개도 했으니

얼른 본론으로 넘어가보자.

본론으로 고!고!

 

 

짠.

위에 보이는 친구가

오늘의 주인공인 무선스피커

아이몰 슈만 무드등 블루투스 휴대용 스피커이다.

받아서 바로 언박싱하는 모습.ㅋㅋㅋ

얼른 언박싱해고

제품을 만나보자고!

 

 

먼저 제품 구성.

먼저 충전 케이블고 억스잭.

아이몰 슈만 무드등 블루투스 휴대용 스피커는

무선스피커이면서

유선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유선 케이블 가능!

그래서 이때 사용하는 억스잭도 구성되어있다.

바로 사용하면 되기에 개이득!

 

그리고 충전 케이블은

C타입이다.

C타입 제품들이 많으니

이것도 편하게 사용가능하지.ㅋㅋ

 

 

그리고 사용설명서.

아이몰 슈만 무드등 블루투스 휴대용 스피커는

블루투스 연결도 해야하고

무드등 사용도 해야하니

그 사용법을 숙지해야한다.

설명서가 그림과 함께

간단한 한국어로 설명되어있어

한 번 정도 정독하면

쉽게 숙지할 수 있었다.ㅋㅋㅋㅋ

 

 

그리고 짠.

메인 주인공인 슈만 무선스피커.

뭔가 동그랗고 깔끔한 디자인.

익숙한 디자인이라 이쁘게 생겼다.

 

 

제품의 디테일을 스윽 보면

먼저 스피커 상단부.

스피커가 금속 진동막으로 디자인 되어

사운드가 더 풍부하고 웅장해진다고 한다.

플라스틱을 사용하는 스피커는

그 퀄리티가 더 떨어진다고 하니

이 부분도 포인트이겠다.

 

 

그리고 하단 부는

투명 케이스를 지나 설정 버튼들.

전원버튼과 재생, +,_버튼,

그리고 조명을 바꾸는 버튼이 있고

그 반대편에는

억스잭, 충전단자, TF카드 슬롯이 있다.

 

버튼은 길게 누르고,

짧게 누르고에 따라서

그 설정이 다른데

 

전원버튼

짧게 : 없음

길게 : 전원 ON/OFF

 

-버튼

짧게 : 이전곡 재생

길게 : 음량 감소

 

+버튼

짧게 : 다음 곡 재생

길게 : 음량 증가

 

재생버튼

짧게 : 재생/일시정지

길게 : 블루투스 해제

 

무드등 버튼

짧게 : 무드등 색상변경

길게 : 라이트 ON/OFF

 

이렇게 사용할 수 있다.

 

 

그리고 전체적인 디자인을 보면서

얼른 사용하려고 가지고 나왔다.ㅋㅋ

무선스피커라서 휴대하기 좋지~

가방에 쏙 들어가니

백팩에 태블릿이랑 뭐랑

간단히 작업할 것들 가지고

새벽에 24시 카페로 나왔다.

 

 

그리고 바로 사용하기 전에

첫 사용시 완충하고 사용하는 것이 좋다는

상세페이지 안내가 있어서

완충 싹하고 사용했지.ㅋㅋㅋㅋ

 

기본적으로 충전 스팩은 다음과 같다.

C타입 충전,

DC5V / 1~2A,

약 8시간 충전하고

사용시간은 약 6~10시간.

최대 약 10시간 사용할 수 있으니

한 번 완충하면

밖에서 양껏 사용할 수 있을 듯.

 

 

그리고 사용하기에 앞서

슈만 스피커 블루투스 연결을 해놨는데

나는 휴대폰과 먼저 연결했다.

연결하는 방법은 위 사진 순서로 진행하고

그 내용은 다음과 같다.

 

전원 버튼을 길게 꾸욱 누르면

전원이 켜지고 (또는 꺼진다)

그럼 빨간불 파란불 깜빡거리는데

그게 페어링을 진행하는 모습이다.

블루투스 연결하려는 디자이스에서

블루투스 설정 > JY-02 선택 > 연결

이 순서로 블루투스 연결하면 된다.

연결방법도 편하네~

연결되면 소리와 함께 불빛이

깜빡이다가 파란 불빛으로 유지.

이거 체크해도 되겠다.

 

참고로

슈만 스피커의 블루투스는

블루투스 5.0 버전이다.

 

 

그렇게 블루투스 연결을 하면서

전원을 켰으니

아이몰 슈만 무드등 블루투스 휴대용 스피커의

무드등의 느낌도 체크해봤다.

모두 컬러가 4가지 색상이고

인테리어에 맞게 컬러를 변경할 수 있다.

 

아래 간단하게

무드등의 모습, 사용하는 모습 등의

참고 영상을 첨부했으니

관심있는 분들은 아래서 더 체크하시고

기본적인 컬러감은 위 사진으로 참고 :)

 

 

그럼 그렇게 완충했고

블루투스 연결도 알아봤고

본격적으로 무드등 세팅하고

슈만 무선스피커를 사용해볼까나~?ㅋㅋㅋ

 

 

짠.

위에 첨부한 영상이

아까 언급한 그 영상이다.ㅎㅎ

 

슈만 블루투스 스피커를 켜면서

무드등의 종류와 느낌,

그리고 이날 직접 내가 사용한 모습까지

간단하게 영상으로 편집해봤다.

길지 않은 영상이니

관심있는 분들은 시청하면

제품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되겠다.

 

그렇게 시기적으로

아주 야무지게 잘 이용했지.ㅋㅋㅋ

 

 

위 영상을 보면 알겠지만

월드컵 시즌에

재밌는 축구 경기들이 새벽 늦게 해서

24시 카페에서 억스잭을 연결,

노트북 to 슈만 무선스피커로

더 생생한 중계를 즐겼다.

스피커가 예쁜것도 예쁜데

소리가 훨씬 풍부하게 나와주니까

축구 중계보는데도 너무 재밌더라.ㅋㅋㅋ

이건 캠핑장이나 어디 놀러 갈 때도

챙기면 좋을 것 같아.ㅋㅋㅋㅋ

 

상세페이지를 참고하니

20만원대 스피커와 비교해도

밀리지 않는 스펙이라고 하니

가성비도 좋아보인다.

오 야무지게 잘 써야지 :)

 

그럼 이렇게 마무리하면서

더 관심잇는 분들을 위해

아래 상세페이지 링크를 첨부한다.

여기더 더 체크해보시길~

나는 다음 시간에 또 다른 이야기로

부지런히 찾아오도록 하겠다.

https://i-m-all.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1428&utm_source=ringble&utm_medium=blog&utm_campaign=%EC%8A%88%EB%A7%8C&utm_content=221116

 

슈만 무드등 블루투스 휴대용 스피커 - 아이몰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SHIPPING TO : 가나(GHANA) SHIPPING TO : 가봉(GABON) SHIPPING TO : 가이아나(GUYANA) SHIPPING TO : 감비아(GAMBIA) SHIPPING TO : 과테말라(GUATEMALA) SHIPPING TO : 그레나다(GRENADA) SHIPPI

i-m-all.com

 

#무선스피커

#인테리어스피커

#휴대용스피커

#블루투스스피커

#스피커

#IT

#슈만

#아이몰

#블투스피커

#무드등

#무드등스피커

#인테리어

#소품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