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Life

아이패드 10세대 프로 구경하고 파워디지털에서 구매했어요

아카홀릭(a.k.aholic) 2022. 12. 17. 04:25
728x90
반응형

 

아이패드 10세대 프로 구경하고

파워디지털에서 구매했어요

 

오늘은 얼마 전에

혜윰님과 함께

아이패드프로를 구매한 이야기를

가볍게 포스팅하도록 하겠다.

용산 아이파크몰에

태블릿 전문점인 파워디지컬이 있는데

이곳에서 아이패드 10세대,

아이패드 프로 등을 구경하고

상담받으면서 구매했지.

지인에세 선물하려고 알아봤는데

여기서 잘 산 것 같네.ㅋㅋㅋ

 

그럼 주인공 소개도 했으니

얼른 본론으로 넘어가보자.

본론으로 고!고!

 

http://kko.to/As1t7_f5GB

 

파워디지털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23길 55

map.kakao.com

 

먼저,

용산 파워디지털의 위치를

지도에 표시해 위에 첨부하니

그 위치를 참고하면 된다.

 

[위치]

도로명 주소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23길 55

아이파크몰 리빙관3층 178, 179호

지번 주소

서울 용산구 한강로3가 40-999

아이파크몰 리빙관3층 178, 179호

 

전철역 용산역에서

바로 이어진 아이파크몰에 위치하고 있어

찾아가는 위치는 편하더라고~

 

 

그렇게 지도에 표시된 곳에 도착하면

아이파크몰 에스컬레이터 바로 앞에

위 사진처럼 파워디지털이 위치하고 있다.

그럼 샵 앞에 도착했으니

이곳의 기본적인 정보도 정리해서

함께 공유하도록 하겠다.

 

[영업시간]

매일

11:00 - 20:00

 

[연락처]

0507-1394-2290

 

[기타사항]

제로페이

 

이 정도로 정리할 수 있겠고

더 자세한 문의 사항은

위 연락처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을 것이다.

이정도 알아보고 가게 안으로 이동~

 

 

우리가 방문했을 당시

다른 손님이 있어서

잠시 가게를 구경하면서 기다렸다.

전시되어있는 다른 제품들 구경했다.

아이패드, 갤럭시탭 등의

다양한 테블릿 모델들도 있고

에어팟 같은 이어폰과

완전 충전기와 같은 악세사리까지

다양하게 진열되어있더라고~

 

 

그렇게 구경하다가

먼저 왔던 손님이 돌아가고

이제 우리차례~

사장님과 간단한 인사를 마치고

(오랜만에 뵈서.ㅎㅎ)

아이패드 쪽을 먼저 구경했다.

 

이번에 새로 나오기도 하고

프로 제품을 생각하고 있어서

먼저 그 제품들부터 봤다.

 

위에 보이는 친구가

아이패드 프로라인이다.

두 모델의 차이는 인치차이.

11인치(4세대), 12.9인치(6세대)

 

 

그리고 이번에 출시한

아이패드 10세대.

컬러별로 모두 있는 것 같더라고?!

재고 찾는 분들은 참고하면 좋을 듯.

 

 

우리는 기본적으로 아이패드 프로를 보고 있었고

아이패드 10세대는 새로 나왔다길래

그냥 궁금해서 구경해본 것이었다.ㅋㅋ

 

 

그리고 상담해주시면서

아이패드류를 싹 보여주시기도 했다.

아이패드 프로와 팬슬,

그리고 에어팟 이어폰 등

아, 그리고 키보드도.

우리는 스마트 키보드는

본인이 살 수있도록

기회를 남겨놨다..ㅋㅋㅋㅋㅋ

 

 

그리고 뿐만 아니라

삼성 갤럭시라인들.

상섬 갤럭시탭 S8부터

넓직한 S7Fe,

그리고 아담하게 S6 등..

역시나 갤럭시 버즈 이어폰까지~

다양한 제품들도 있더라고.

 

나는 갤럭시 라인도 좋은데

사용자가 내가 아니라서

혜윰님과 고민하다가

아이패드 프로로 픽.

혜윰님은 아이패드 10세대가 어떻냐고

새로 나온 제품이니까

더 오래 사용할 수 있지 않을까?

이런 의견을 내기도 했지만

그래도 넓직하게 작업하기엔

프로가 좋을 것 같아서

프로로 선택했다.ㅋㅋㅋㅋ

(역시 내고집인가..ㄷㄷㅋㅋ)

 

 

그렇게 아이패드 프로를 선택하고

사장님께 언박싱 요청.

어차피 구매할거라서

사용법이나 구동법,

그리고 뽑기운이 괜찮은지

직접 확인하고 싶어서 요청드렸지.

 

요청하고 잠시 기다리면서

애플 A/S규정 안내도 체크.

매장이 아니라

애플 서비스센터를 이용해야하고

언박싱한 제품은

매장에서는 교환 및 환불 진행이 안되니

이 점도 체크하면 되겠다.

 

 

그렇게 잠시 기다렸다가

새 제품을 받아서

아이패드 프로 언박싱!

 

 

언박싱하고 전원 켜고

직접 영접한 모습은

위 영상을 참고하면 되겠다.

처음 만져보는 새제품이라 설렘.ㅋㅋ

내것도 아닌데.ㅋㅋㅋㅋㅋ

 

 

그렇게 아이패드를 켜고 보니

첫화면으로 인사말이

나라 마다 다른 언어로 보인던데

그게 참 인상적이더라고.ㅋㅋ

내가 사용하는 패드보다

더 선명하고 성능도 좋고~

누가 받아도 좋아할 선물인 것 같다.

 

 

그리고 제품을 켜서 이것저것 확인하면서

직원분께서도 설명해주시고

뽑기운이 좋은지 나쁜지~

(결국 불량 확인차원)

그런 것보고 다시 잘 포장해서 넣었다.

선물해야하니까 다시 예쁘게.ㅋㅋㅋ

 

사장님께서 내 태블릿을 보시고는

새제품도 괜찮은데

중고제품도 직접 체크하시고

매입,매매 하니까

필요하시면 말씀하시라고~

맞아 중고도 A급이면 좋지 :)

 

 

그렇게 혜윰님과 함께

귀한 아이패드 프로를 들고 돌아왔다.

지출이야 좀 있지만

그만큼 큰 의미로 선물하는 것이니

받는 분이 좋아했으면 좋겠다.ㅋㅋ

연말, 크리스마스 선물이 될 듯.ㅋㅋㅋ

 

그럼 이렇게 간단히

구매 이야기를 마무리하고

나는 다음 시간에 또 다른 이야기로

부지런히 찾아오도록 하겠다.

 

#아아패드프로

#아이패드10세대

#용산

#파워디지털

#아이패드

#에어팟

#갤럭시탭

#태블릿

#필름

#충전기

#갤럭시버즈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