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Life

디어프 릴렉스 무릎보호대 쑥과 발열이 인상적이다

아카홀릭(a.k.aholic) 2022. 12. 18. 22:31
728x90
반응형

 

디어프 릴렉스 무릎보호대

쑥과 발열이 인상적이다

 

오늘은 내가 야무지게 사용 중인

디어프 릴렉스 무릎보호대에 대해

가볍게 포스팅하도록 하겠다.

 

아는 독자분들은 알고 있겠지만

나는 얼마전 교통사고를 당하고

무릎과 허벅지 쪽,

그리고 종아리 뒤쪽 등에

봉합수술을 하고 치료를 받고 있다.

그렇게 치료를 받으면서

상태가 호전되고

살살 재활개념으로 운동하면서

보호대를 착용하고 싶었는데

이번에 취재하면서 사용할 수 있어서

얼른 착용하고 지내고 있지.

 

그럼 주인공 소개도 했으니

얼른 본론으로 넘어가보자.

본론으로 고!고!

 

 

짠.

위에 보이는 제품인

택배를 받고 얼른 오픈해서 만나본

디어프 릴렉스 무릎보호대의 모습이다.

파우치가 있어서

보관 휴대하기도 편하겠더라고?!

 

 

그렇게 보고 바로 언박싱!

디어프 릴렉스 무릎보호대를 바로 만나봤다.

 

 

짠.

전형적인 무릎보호대의 디자인.

도톰한 원단에 쫀쫀하게 생겼다.

통기성이 좋은

대나무 숲 섬유라고 한다.

직접 착용해본 느낌으로

답답하거나 거북함이 없이

오래 착용해도 괜찮았다.

 

 

그리고 디타일 컷.

마감도 깔끔하게 2중으로 되어있고

까끌거리지 않아서

피부 트러블도 없더라고~

 

위 디자인을 봐서 알겠지만

양방향 착용 가능한 보호대이다.

오른쪽, 왼쪽,

위, 아래 방향에 구애받지 않고

필요한 부분에 착용하면 된다.

 

 

그리고

디어프 릴렉스 무릎보호대의 특징으로

쑥 분자의 열전사 기술이 적용,

위에 보이는 패치 부분들이

자가 발열을 도모한다고 한다.

그래서 착용한 부분이

따땃하게 유지되더라고?

원단이 도톰한 것도 있고

발열이 보온되는 느낌?

확실히 착용한 부분이 따습지.ㅋㅋㅋ

 

 

그리고 쫀쫀한 정도.

나는 하체가 튼실한 편이다.

운동 한창할 때가 26인치 정도였으니

살찐 지금은 그 이상일 듯.ㅋㅋㅋ

그래서 왠만한 무릎보호대들은

그 탄성이 강할 수록

자꾸 흘러내려서

무릎 보호가 잘 안되고 불편했는데

디어프 릴렉스 무릎보호대는

수용복 같은 쫀쫀한 탕성이 아니라

옷 시보리보다 좀 더 쫀쫀한,

그런 느낌의 탄성감이라

그래도 보호해서 잡아주는 느낌이더라.

 

 

위 사진을 보면

내가 다친 다리 중에

(양다리 모두 다쳤다.ㅠ)

오른쪽 앞 허벅지 찢어진 부분이다.

여기도 깊고 크게 찢어져서

봉합수수을 했는데,

그쪽 근육이 손실되어서

이렇게 무릎보호대를 착용한다.

전체적으로 무릎을 싹 커버하고

운동도 다녀왔지 :)

 

 

짠.

풋살장.

지인들과 삼삼오오 차는 풋살인데

심하게 하진 못하고

재활하는 느낌으로 살살 하고 있다.

의사선생님께서도

무릎을 계속 써서

수술이후 굳어버린 관절도 써주고

근처 근육도 자극을 줘야

회복하는데 좋다고 하셔서 다니고 있지 :)

 

 

그렇게

디어프 릴렉스 무릎보호대를 착용하고

지인들과 살살 경기하는 모습.

 

날이 추우니까

살살 발열느낌이랑 보온느낌이나는

무릎보호대 있으니까

더 좋긴하더라고.ㅎㅎㅎ

 

 

그리고 운동할 때 뿐만 아니라

이렇게 평소에도 착용하는 모습.

혜윰님과 만나서 다니는데

위 사진처럼 무릎보호대를 착용했다.

무릎 근처를 잡아주니

활동하는데 지지받아서 좋더라고~

그래서 일상생활에서도 사용하고 있다.

 

그리고 위 영상을 보면

내가 착용하고 움직이는 모습의 영상이다.

일상생활에서 사용하는 모습을

참고할 수 있는 영상.

친구를 만나서 카페를 갈 때도

이렇게 따습게 지지하면서 다닌다.ㅋㅋ

편해.ㅋㅋㅋ

 

 

위 영상과 사진들 처럼

디어프 릴렉스 무릎보호대를 착용하고

바지를 입으면 착용감이 편하더라.

이런 밴딩형식 말고

벨크로 스트랩 쫙쫙 붙이는 것은

너무 부피가 커서 불편하던데

이건 활동할 때 좀 더 편하더라고~

중간에 한번씩 잘 체크만해주면

오래오래 잘 사용할 수 있을 듯.ㅋㅋ

만족하면서 사용 중.ㅋㅋㅋ

 

그럼 나는 포스팅을 이렇게 마무리하고

더 관심있는 분들은

하단에 상세페이지 링크를 첨부하니

여기서 참고하면 되겠다.

나는 다음 시간에 또 다른이야기로

부지런히 찾아오도록 하겠다.

https://www.dear-f.co.kr/product/%EB%94%94%EC%96%B4%ED%94%84-%EB%A6%B4%EB%A0%89%EC%8A%A4-%EB%AC%B4%EB%A6%8E%EB%B3%B4%ED%98%B8%EB%8C%80/16/category/1/display/2/

 

디어프 릴렉스 무릎보호대

구성 - [필수] 옵션을 선택해 주세요 --------------------1-1. 스킨[단품]1-2. 블랙[단품]2-1. 스킨[1+1] (+14,000원)2-2. 블랙[1+1] (+14,000원)2-3. 스킨+블랙[1+1] (+14,000원)3-1. 스킨[2+2] (+41,000원)3-2. 블랙[2+2] (+41,000

www.dear-f.co.kr

 

#디어프릴렉스무릎보호대

#쑥무릎보호대

#발열무릎보호대

#디어프

#무릎보호대

#운동

#생활

#건강

#발열

#쑥

#보호대

#교통사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