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이남자가먹는것

강릉 회포장 아쿠아딜리버리에서 가성비 있게 잘 먹었다

아카홀릭(a.k.aholic) 2023. 5. 6. 02:03
728x90
반응형

 

강릉 회포장 아쿠아딜리버리에서

가성비 있게 잘 먹었다

 

오늘은 얼마전

친구들과 함께했던

홀릭이랑헤윰이랑 국내여행!

강릉편!ㅋㅋㅋ

강릉에서 회포장해서

친구들이랑 먹었는데

그 이야기를 가볍게 포스팅하겠다.

강릉 회포장은

혜윰님께서 찾아서

친구들이랑 얼마나 먹을지 정하고

구매를 하면서 협찬도 받았다.

장소는 강릉 아쿠아딜리버리 회포장.

 

그럼 주인공 소개도 했으니

얼른 본론으로 넘어가보자.

본론으로 고!고!

http://kko.to/J5leyYvkI-

 

아쿠아딜리버리

강원 강릉시 원대로 15

map.kakao.com

 

먼저,

강릉 회포장 아쿠아딜리버리의 위치를

지도에 표시해 위에 첨부하니

그 위치를 참고하면 된다.

 

[위치]

도로명 주소

강원 강릉시 원대로 15 1층

지번 주소

강원 강릉시 교동 1741 1층

 

우리는 강릉 중앙시장에서

먹고싶은 음식들을 구매하고

차로 여기로 이동,

여기서 추가 포장하고 숙소로 들어갔다.

중앙시장을 기준으로

살짝 떨어져있어서

차량으로 이동하는 것이 편했다.

 

 

그렇게 지도에 표시된 곳에 도착하면

위 사진처럼 간판과 함게

강릉 회포장 센터.

아쿠아딜리버리가 위치한다.

그럼 가게 앞에 도착했으니

기본적인 정보도 정리해서

함께 공유하도록 하겠다.

 

[영업시간]

매일

11:00 - 23:00

라스트오더

22:50

 

[연락처]

0507-1385-2049

 

[기타사항]

지역화폐(지류,카드,모바일),

주차,

포장,

배달,

예약,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이정도로 정리할 수 있겠고

더 자세한 문의 사항은

위 연락처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을 것이다.

 

 

그렇게 안으로 들어가서

키오스크를 확인했다.

강릉 아쿠아딜리버리는

여기서 이렇게 주문해서

회포장을 할 수도 있고

배달 어플이나 배달 문의로

근처는 배달도 가능한 것 같더라고!?

(어플도 있을 것 같은 분위기)

상호도 괜히 딜리버리가 아니지~

 

 

그 옆에는

키오스크가 조금 어렵다면

이렇게 메뉴판도 참고할 수 있더라.

이날 우리가 픽한 메뉴는

강릉 계절바다 모둠회(중),

겨울 방어회 (중).

그리고 리뷰 이벤트나 추가로

서비스 조금 더 받았다 :)

 

 

내 유툽 채널을 참고하면

강릉 회포장 아쿠아딜리버리에서

회뜨는 모습이 있다.

주문을 받고 사장님께서

직접 회를 떠서 포장해주신다.

 

방문했을 당시

손님이 계속 오더라고?

그래도 가격이 합리적이라서 그런가?

포장, 배달 계속 있었다.

사장님이 혼자하셔서

바쁘고 정신이 없어보였지만

그래도 차근차근 기다리니

어느덧 우리 포장이 나왔다.

 

위 사진들은

그렇게 포장을 기다리면서

수족관에 있는 친구들 몇 컷.ㅋㅋ

 

우리 모듬회에 방어회라서

종류가 많다보니.ㅋㅋㅋ

감사합니다~

그리고 얼른 숙소로 이동~

 

 

숙소로 이동해서

강릉 아쿠아딜리버리에서 포장해온 회 오픈.

회를 바로 떠와서 회도 촉촉하니

그 양도 푸짐하더라고?!

아~ 수산시장에서 뜨는거랑

비슷하다고 해야하나?

그것보다 좀 더 많은가?

여튼,

서비스로 받은 것도 그렇고

추가한 것도 그렇고

너무 너무 잘 먹었다.

 

유툽 채널영상에서도

잘먹는...

https://youtu.be/H2OCZD-uc18

 

자꾸 영상 영상 말만하니

그냥 영상을 첨부했다.ㅎㅎ

이번 홀릭이랑헤윰이랑 여행의 2편.

포장해온 회를 먹는 모습과

중앙시장, 아쿠아딜리버리에서

회포장하는 모습 등

간단히 참고할 수 있는 영상이다.

 

관심있는 분들은

가볍게 시청하시길~

시청하시고 영상이 마음에 들었다면

"구독&좋아요&알림설정"

구독해주시고

함께 소통해주시면

채널을 운영하는 나에게

큰 보람과 힘이 될 것이다.

 

꾸준히 운영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그렇게

강릉 회포장 아쿠아딜리버리에서

혜윰님이 캐리해주시고

추가로 우리가 회 야무지게 포장해서

너무 좋은 저녁시간이었다.

 

숙소에서

이것저것 포장해서

야무지게 먹을 것이라면

숙소로 이동하면서

이렇게 포장해먹는 것도 좋은 듯.

 

그럼 이렇게 포스팅을 마무리하고

다음 시간에 또 다른 이야기로

부지런히 찾아오도록 하겠다.

여행은 언제나 옳다.

 

#홀릭이랑혜윰이랑

#여행

#국내여행

#강릉

#강릉여행

#강릉회포장

#아쿠아딜리버리

#가성비

#방어회

#모둠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