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이남자가먹는것

구산역 맛집 굽모닝닭오리숯불바베큐 친구추천 방문기

아카홀릭(a.k.aholic) 2023. 4. 23. 12:29
728x90
반응형

 

구산역 맛집 굽모닝닭오리숯불바베큐

친구추천 방문기

 

오늘은 얼마전

친구들과 함께 방문했던

구산역 맛집

굽모닝닭오리숯불바베큐에 대해

가볍게 방문기 포스팅을 하겠다.

 

친구 결혼 이후

친구가 함께 밥 먹자고 주선한 자리로

다른 친구가 여길 추천해서

함께 방문하게 되었다.

 

그럼 주인공 소개도 했으니

얼른 본론으로 넘어가보자.

본론으로 고!고!

 

http://kko.to/jwQpLKbL_C

 

굽모닝 닭오리숯불바베큐

서울 은평구 연서로17길 45-1

map.kakao.com

 

먼저,

구산역 맛집

굽모닝닭오리숯불바베큐의 위치를

지도에 표시해 위에 첨부하니

그 위치를 참고하면 된다.

 

[위치]

도로명 주소

서울 은평구 연서로17길 45-1

지번 주소

서울 은평구 갈현동 498-7

 

우리는 친구네 동네라 찾아가는게

그렇게 어렵지 않았다.

구산역에서 걸어갈 수 있는 거리 :)

 

 

그렇게 지도에 표시된 곳에 도착하면

위 사진처럼 클래식한 간판,

눈에 튀는 컬러로 구산역 맛집

굽모닝닭오리숯불바베큐가 위치한다.

 

가게에 도착해서

기본적인 정보를 정리해보려고

인터넷을 참고했는데

따로 정보가 없더라고?

 

[기타사항]

제로페이

 

이정도만 참고할 수 있었다.

그렇게 가게 안으로 이동~

 

 

가게 안으로 들어가서

적당한 자리에 착석.

그리고 다음은 메뉴판.

메뉴, 가격, 구성 등을 참고하면 된다.

 

이날 우리가 주문한 메뉴는

세트메뉴로 세트2,

숯불바베큐, 모듬튀김, 계란탕을 주문했다.

가성비 보소.

순발 바베큐는 순살 소금 바베큐랑

순살 한식 바베큐로 주문했다.

맵찔이가 있으니까~ㅋㅋ

 

그리고 이후에

후라이드 치킨도 하나 추가했다.

많이도 먹었네.ㅋㅋㅋ

맥주는 알아서 많이~

 

 

그렇게 주문하고 음식을 기다리면서

구산역 맛집 굽모닝닭오리숯불바베큐 구경.

손님들이 좀 있어서

구석구석을 구경할 수 없었고

구석에 앉아서 바라본 가게 전경이다.

가게의 기본적인 느낌을 참고하면 된다.

 

 

그리고 본격적으로 먹방.ㅋㅋ

일단 기본 반찬인데.

강냉이.

마카로니 강냉이지?!

이게 나오는데

리필을 셀프로 가져오더라고?

그래서 친구놈이 저렇게 가지고 왔다.

남자 5~6명이서

맥주랑 먹으면 금방 먹긴하는데

엄청나게 가져오더라고.ㅋㅋ

물론 남기진 않았다.

 

 

그리고 곧 나온 반찬들.

클래식한 샐러드에 절임무.

숯불바베큐에 충분하지.ㅋㅋ

클래식한 갬성.

 

 

가장 먼저 나왔던 계란탕.

계란찜이라고 보면 될 듯.

술안주로도 괜찮지~

 

 

그리고 이어서 나온 모듬튀김.

세트 메뉴는 이런게 좋구만~

우리가 호프집에서 볼 수 있는

김마리, 감튀, 꼬마만두 등

익숙한 조합의 튀김이다.

이렇게도 식자재 납품이 있을껄?

야무지게 잘 먹었지.ㅋㅋ

 

 

그리고 드디어 나온 메인.

세트의 메인은 역시 바베큐지~

보니 순살 바베큐에

김치 조금 올라가고 밥 조금 올라가고

그 옆에 떡까지 살짝 올라가더라고?!

구성 괜찮은데?!

 

 

그리고 찍어 먹을 수 있는

허니머스타드 소스와 소금장.

살짝 찍어먹으면 단맛이 올라오는

그런 마법같은 소스들.ㅋㅋㅋ

 

 

그럼,

굽모닝닭오리숯불바베큐,

순살 소금 바베큐의 맛은?

겉은 살짝 바삭하고

속을 완전 촉촉한 살코기.

기름 빠진 고기라서 부담없는~

그런 맛난 바베큐였다.

 

 

그리고 이어서 나온

순살 한식 바베큐.

소금 바베큐와 같은 구성인데

그 위에 소스가 뿌려진 느낌이다.

 

완전 따끈 따끈해서

조심조심 먹어야하는데

달달한 소스라서 먹을만하더라.ㅋㅋ

 

 

그리고 추가로 주문했던 후라이드.

순살 아니고 뼈있는 치킨으로 했는데

요것도 감튀랑 같이나와서

클래식한 느낌이라 좋더라고.ㅋㅋ

맥주 잘 당기는 닭고기들이었어~

 

닭이 엄청 크거나 하진 않아도

클래식한 바베큐도 있고

후라이드도 괜찮았고

가격도 너무 착하고 합리적이라

구산역 맛집으로 기억된다.

여긴 종종가도 괜찮을 그런 곳.ㅋㅋ

 

 

그렇게 깔끔하게 먹방클리어하면서

만족스럽게 포스팅도 마무리.

 

다음 시간에 또 다른 이야기로

부지런히 찾아오도록 하겠다.

여기 친구추천 나쁘지 않았어.

굿굿.

 

#구산역맛집

#굽모닝닭오리숯불바베큐

#숯불바베큐

#통닭

#치킨

#친구

#맛집

#먹방

#맛집추천

#가성비

#클래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