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Life

포켓몬카드숍 용산 아이파크몰점 직영점 그랜드오픈 방문

아카홀릭(a.k.aholic) 2023. 8. 11. 15:12
728x90
반응형

 

포켓몬카드숍 용산 아이파크몰점

직영점 그랜드오픈 방문

 

오늘은 바로 어제 방문했던

용산 아이파크몰에 오픈한

포켓몬카드숍 직영점에 대해서

가볍게 포스팅하도록 하겠다.

 

포켓몬을 좋아하는 분들이면

(나와 같은 1세대분들)

또 포켓몬카드 컬렉하고

게임도 즐기는 분들이면

확실히 관심이 가는 매장이다.ㅋㅋ

나도 우연히 용산 촬영갈 때 봐서

바로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들어갔지.ㅋㅋ

 

그럼 주인공 소개도 했으니

얼른 본론으로 넘어가보자.

본론으로 고!고!

 

http://kko.to/bGC02YQdOQ

 

아이파크몰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23길 55

map.kakao.com

 

먼저,

포켓몬카드숍 용산 아이파크몰점의 위치를

지도에 표시해 위에 첨부하니

그 위치를 참고하면 된다.

 

[위치]

도로명 주소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23길 55

용산아이파크몰 8층

지번주소

서울 용산구 한강로3가 40-999

용산아이파크몰 8층

 

용산역에 연결된 아이파크몰에 있어

방문하기가 매우 편하다.

다만 아이파크몰 내부에서

8층으로 올라갈 수 있는 라인이

(에스컬레이터 기준으로)

몰 6층에 있는 건담베이스

근처 에스컬레이터만 있는 것 같으니

이점만 참고하면 될 것 같다.

 

우린 건담베이스도 이날 들려서

둘 다 다녀왔지 :)

 

 

그렇게 용산아이파크몰 8층.

바로 올라오니 눈에 들어오더라.ㅋㅋ

포켓몬카드숍 용산 아이파크몰점.

 

숍에 도착한 김에

여기 기본적인 정보도 정리하고 싶었는데

특별하게 정리할 정보가 없더라고.

아직 업데이트가 안 된 듯.

 

영업시간은

오후 8시 40~50분쯤 마감인 듯.

정확히는 몰이 9시쯤 마감하니까

그전에 청소하고 뭐하고 매장 문 닫으면

그쯤일 것 같더라.

우리도 8시쯤 도착해서

잠깐 들려서 구경하고 돌아왔다.

 

 

여튼 그렇게 숍 앞에서 구겨해보니

다양한 카드들이 프로텍터에 담겨서

입구 옆으로 진열되어있었다.

오~카드숍이라

그 테마 확실하네~

이런 생각하고 안으로 이동.

 

 

 

그렇게 숍 안으로 이동하니

거대한 리자몽이 딱 있더라고?!ㅋㅋ

사이즈가 상당히 커서

진짜 멋드러지더라.ㅋㅋㅋ

 

 

 

가게 마감시간 확인하고

얼른 구경하기 시작했다.

20분정도만 보고 와야지~하고.ㅎㅎ

 

먼저 왼쪽 벽면에는

스타팅맴버들이랑

관련 카드백들이 있더라고!?

9세대 친구들.

나는 1,2세대니까

완전 할아버지이긴 한데.ㅋㅋㅋ

그래도 오며가며 얼굴은 봤던 얘들.ㅋㅋ

 

 

그리고 그 옆으로는

펄기아,기라티나,디아루가

내가 이후에 등장한 포켓몬들인데

이 친구들 인기 역시 엄청났지?ㅎㅎ

그 인형들과 카드팩들.

 

 

대부분 카드팩인데

한쪽으로는 봉제인형들도 있더라.

피카츄 할로윈 스타일 인형이 인상적이고

더 작은 사이즈 인형들은

가방에 달고 다미녀 좋겠더라고.ㅋㅋ

 

집에도 이미 포켓몬 인형이 많아서

혜윰님께서 락을 걸었다.

그래서 구매하진 못했다..ㅋㅋㅋㅋ

 

 

그리고 포켓몬카드숍이기에

사이즈에 맞는 프로텍터들이나

악세사리들도 있었으니

관련 취미 있는 분들은 참고.ㅎㅎ

 

 

그리고 계산대 뒤쪽으로

커다란 쇼케이스에

컬러별로 카드들이 전시되어있더라.

카드별로 스텟이나 순서가 아닌

컬러로 정열해놓은 걸까?

뭔가 다양하더라고.ㅋㅋ

 

그리고 오픈한지 얼마 안된

아주 따끈따끈한 곳이라

피카츄 모양으로 화한도 있더라.

귀엽게 잘 만들었더라.ㅋㅋㅋ

오픈 추카추카.

 

 

그리고 그 옆으로는

넓직한 공간이 있었는데

마감시간 근처라 정리되어있더라.

아무래도 여기서

포켓몬카드를 가지고

카드게임을 할 수 있는 공간이겠지?!

 

 

옆에 안내판 보니까

포켓모 카드 게임 구매시

프로모 카드팩 증정하고

(선착순 100명)

8월 19일 토요일에는

오픈 토너먼트가 진행.

8월 26일 토요일에는

스타트 덱 100 토너먼트.

이런 행사를 진행하더라고.

 

이게 카드팩 종류가 다양한데,

댁 종류별로 포켓몬이나

옵션 아이템 카드들이 다르겠지?

 

나는 포켓몬카드는 모왔어도

카드게임을 많이 해보진 않았다.

어렸을 때 깨작깨작 정도?!

이게 컬랙해서 비싸게 파는

그런 시장이 있는 것도 알지만

카드게임으로 덱빌딩해서

나만의 덱으로 플레이하는,

약간 하스스톤 갬성이겠지!?

오 이런 것도 참고하면 좋겠다.

위 공간이 이런 대회를 여는 공간일 듯.

 

 

그리고 벽면에는

리자몽과 피카츄 장식.

오 이 디자인 알지.ㅋㅋ

 

그리고 151마리 포켓몬 실루엣들이

큰 화면 옆에 있더라고.

나랑 혜윰님이 아는 1세대 친구들.

좋아하는 잠만보도 보이고~ㅎㅎ

 

 

아까 내가 건담베이스 방문했다고 했잖아?

거기서 오랜만에

포켓몬프라를 구매했지.ㅋㅋ

근데 신기하게도 파이리를 샀는데

포켓몬카드숍 용산 아이파크몰점에

리자몽이 있는거야.ㅋㅋㅋㅋ

오 무슨 인연이가~

 

아무래도 리자몽 인기가 높아서

여기 메인으로 둔거 같은데

나도 파이를 갯했으니 인증샷.ㅋㅋ

집에 리자몽 프라도 있긴하다우~ㅋㅋㅋ

 

 

그렇게 구경하고 나오면서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한 컷.ㅋㅋ

새로 오픈했다고 해서

얼른 가볍게 다녀왔다.

포켓몬카드숍이 용산에 들어왔으니

컬랙터분들이나 매니아 분들.

카드게임하는 분들도

참고해서 방문해보시길.ㅎㅎ

대회도 있다니까 참여해보고~

 

나는 용산 올 때마다

스을쩍 방문해봐야겠다.ㅋㅋ

그럼 이렇게 포스팅을 마무리하고

다음 시간에 또 다른 이야기로

부지런히 찾아오도록 하겠다.

핏 피카츄~~

 

#포켓몬스터

#포켓몬카드

#포켓몬카드숍

#용산

#용산아이파크몰

#카드게임

#취미

#카드

#컬랙션

#애니메이션

#키덜트

#포켓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