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이남자가먹는것

포항 영일대 대형 카페 헤이안 HEYAN 오션뷰 디저트 그리고 휴식

아카홀릭(a.k.aholic) 2023. 9. 29. 20:09
728x90
반응형

 

포항 영일대 대형 카페 헤이안

HEYAN 오션뷰 디저트 그리고 휴식

 

오늘은 지난 시간에 이어

홀릭이랑혜윰이랑 국내여행,

포항편의 이야기를 계속하겠다.

 

포항 영일대에서 저녁을 마치고

잠시 쉬는 시간이 있어서

어디서 커피 한잔 홀짝할까~?

이렇게 주변을 보니

대형 카페이면서 괜찮아 보이길래

인터넷도 슬쩍 검사.ㅋㅋㅋㅋ

오 유명한 곳인것 같더라고?

그래서 함께 다녀왔지.ㅋㅋ

포항 영일대 대형 카페 헤이안!

 

그럼 주인공 소개도 했으니

얼른 본론으로 넘어가보자.

본론으로 고!고!

https://kko.to/eBSNlpCyEm

 

헤이안

경북 포항시 북구 해안로 219

map.kakao.com

 

먼저,

포항 영일대 대형 카페 헤이안의 위치를

지도에 표시해 위에 첨부하니

그 위치를 참고하면 된다.

 

[위치]

도로명 주소

경북 포항시 북구 해안로 219

지번 주소

경북 포항시 북구 두호동 156

 

우리는 경북관광 왕중왕에 오른

포항의 여행을 직접 취재하고

그 이야기를 담는 팸투어로 방문해서

차량으로 함께 편하게 이동했고

영일대에서는 식당에서

쪼르르 걸어서 방문했다 :)

 

 

 

그렇게 지도에 표시된 곳에 도착하면

위 사진처럼 큰 건물에

HEYAN이라는 간판과 함께

포항 영일대 대형 카페 헤이안이 위치한다.

그럼 카페 앞에 도착했으니

이곳의 기본적인 정보도 정리해서

함께 공유하도록 하겠다.

 

[영업시간]

매일

10:00 - 24:00

 

[연락처]

054-252-0200

 

[기타사항]

주차,

포장,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이 정도로 정리할 수 있겠고

더 자세한 문의사항은

위 연락처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을 것이다.

https://youtu.be/ol6dJHphtNs?si=rT-X0d_jFbofLdTV

 

그렇게 카페에 들어가면서

가볍게 영상하나 첨부!

이날 혜윰님과 함께했던

홀릭이랑혜윰이랑 국내여행,

포항편 영상을 첨부한다.

 

헤이안 카페에 커피를 마시는 모습이나

바로 이전에 저녁을 먹었던 맛집,

또는 포항의 핫플레이스 등을

가볍게 녹인 영상으로

포항 여행을 참고로 시청하면

괜찮을 것 같아서 첨부 :)

관심있는 분들은 시청하시길.

 

그렇게 시청하고

위 영상이 마음에 들었거나

계속 이어지는 다양한 이야기를

공유하고 소통하실 분들은

구독&좋아요&알림설정

구독해주시면

채널은 운영하는 나에게

큰 보람과 힘이 될 것이다.

 

꾸준히 운영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그럼 계속해서

포항 영일대 대형 카페 헤이안 입장.

메뉴로는 아메라카노 아이스로 2잔.

날이 습하고 땀이 비오듯해서

아아는 필수였다.

그리고 식후였잖아~ㅋㅋㅋ

6,000원 2잔.

 

그리고 음료를 받아서

2층으로 올라가려고

1층에서 구경을 해봤는데~

HEYAN은 베이커리 카페로

많은 베이커리가 있더라고?

배만 부르지 않았다면

디저트로 몇개 먹었으면 좋았을 것을.

 

옆쪽에 오븐도 있고

베이킹도 직접 하고 그러는 것 같더라.

 

 

그리고 HEYAN 1층.

진열장 넘어 옆으로는

이렇게 넓은 홀도 있다.

화이트와 식물로 분위기 깨끗하더라고?!

 

 

그리고 2층으로 올라가는 옆에는

이렇게 HEYAN 사진 스폿.

2층에도 비슷하게 있던에

오 괜찮네?

사진으로 담아서 공유해야지~

이렇게 하는데 혜윰님 등장.ㅋㅋ

바로 우리도 인증샷 담았다.ㅋㅋㅋㅋ

 

 

그리고 음료를 받아서

2층으로 이동~

포항 영일대 대형 카페 헤이안 2층의 모습이다.

다행히? 방문했을 당시

손님이 많지 않은 시간대라서

조금 여유롭게 촬영할 수 있었는데

넓기도 넓고 시원하기도 시원하고

1층과 테마도 맞아떨어졌다.

 

그리고 2층은

테라스 공간도 있어서

에어컨 바람이 싫고

바닷바람이 좋은 분들은

테라스에 앉을 수도 있었다.

 

그리고 우리도 영상에서처럼

통창이 바로 보이는

앞쪽으로 자리를 잡고 앉았다.

방문하는 손님들을 보니

역시 이 창가가 1티어 자리인듯.ㅋㅋ

 

 

그리고 커피.

우리는 주로 아아를 마시니까~

아아는 가격이 저렴하진 않지?

근데 또 이런 대형카페에

인테리어도 좋고 하니까 괜찮았고,

커피는 강배전.

쓴커피의 느낌.

그래 얼음에 녹여서 마시면 된다.ㅎㅎ

 

보통 체인이나 대형카페는

강배전으로 많이들 하지.

드립을 많이 먹다니 이렇게 마시면

콱 한국임을 실감하지.ㅋㅋ

 

그래서 이렇게 시원한 곳에서

쌉싸롬함 커피.

그리고 식후.

좋은 휴식이었다.ㅋㅋㅋㅋ

카페 분위기가 좋아서 만족.

 

아마 가격이 쌇 수 없는게

관광지라 사람들 많이 오는데

2잔 시켜놓고 하루 종일 죽치면

가게 입장에선 손해가 크니가

그정도 받아도 된다고 이해하는 편.

그리니 만족.ㅋㅋ

 

 

그렇게 위 영상과 위 사진의 뷰.

열일대 오션뷰를 즐기면서

포항 영일대 대형 카페 헤이안에서

충분히 휴식을 취하고 나왔다.

또 다음 코스를 가야하니까~ㅎㅎ

 

요 옆쪽에는

새로 생긴 신상 카페도 있다고 하니

거기도 궁금하고 그렇네~!?

 

여튼,

그렇게 잘 다녀왔고

이렇게 가볍게 포스팅 마무리.

다음 시간에 또 다른 이야기로

부지런히 찾아오도록 하겠다.

 

여행은 언제나 옳다.

 

#포항카페

#영일대카페

#포항영일대카페

#포항영일대대형카페

#영일대대형카페

#헤이안

#HEYAN

#오션뷰

#디저트

#베이커리카페

#홀릭이랑혜윰이랑

#카페탐방

#커피트립

#여행

#국내여행

#포항여행

#여행은언제나옳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