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이남자가먹는것

연남동 생연어덮밥 맛집 한술식당 프리미엄 연남점

아카홀릭(a.k.aholic) 2023. 11. 16. 22:02
728x90
반응형

연남동 생연어덮밥 맛집

한술식당 프리미엄 연남점

 

오늘은 바로 얼마전

혜윰님과 함께 방문했던

연남동 생연어덮밥 맛집

한술식당 프리미엄 연남점에 대해

가볍게 포스팅 하도록 하겠다.

 

인터넷으로 검색해보니

고추장 한우 대창 덮밥이 시그니처로

혼밥이나 식사로 좋아보이더라고?

혜윰님은 또 곱창, 막창

잘 드시고 좋아하니까~

홍내 나가는 김에

촬영 리뷰도 하고 식사도 할 수 있어

얼른 함께 다녀왔지 :)

오늘은 그 이야기.

 

그럼 주인공 소개도 했으니

얼른 본론으로 넘어가보자.

본론으로 고!고!

https://kko.to/T-nKhEyKpi

 

한술식당

서울 마포구 성미산로 190-3

map.kakao.com

먼저,

한술식당 프리미엄 연남점의 위치를

지도에 표시해 위에 첨부하니

그 위치를 참고하면 된다.

 

[위치]

도로명 주소

서울 마포구 성미산로 190-3

지번 주소

서울 마포구 연남동 227-24

 

홍대에서 연남지나 연희로 넘어가면

동진시장이 있는데

그 동네에 위치하고 있다.

골목길이 어렵다면

동진시장 테일러커피가 있는

골목으로 접근해서 가면

어렵지 않게 방문할 수 있을 것이다.

나야 동네라서 어렵지 않게 방문 :)

그렇게 지도에 표시된 곳에 도착하면

위 사진처럼 분위기 있는 간판과 함께

연남동 한술식당 프리미엄 연남점이 위치한다.

그럼 가게 앞에 도착했으니

가게에 대한 기본적인 정보도 정리해서

함께 공유하도록 하겠다.

 

[영업시간]

화-토

11:30 - 21:00

라스트오더

20:30

 

정기휴무

 

[연락처]

0507-1448-6970

 

[기타사항]

제로페이,

포장,

무선 인터넷

 

이 정도로 정리할 수 있겠고

더 자세한 문의사항은

위 연락처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인터넷으로 검색해보니

한식에 일식 스타일을 접목한

퓨전 음식집으로

붕어빵장사부터 시작하여,

청년키움식당을 거쳐

3평남짓의 작은 가게에서 시작한

그런 스토리가 있는 가게라고 한다.

와...이 부분 인상적.

그렇게 가게로 들어와서

적당한 자리에 착석.

착석하니 바로 물을 주시면서

메뉴판을 확인할 수 있었다.

위 사진들인

연남동 생연어덮밥 맛집

한술식당 프리미엄 연남점의 메뉴판.

메뉴, 가격, 구성 등을 참고하면 된다.

 

이날 우리가 픽한 메뉴는

일단 생연어덮밥.

(제목에서 처럼 내가 먹고싶어서.ㅋㅋ)

그리고 혜윰님은

고추장 한우 대창 덮밥.

시그니처이면서 맛깔라보여서~

사이드로 고구마고로케도 추가.ㅋㅋ

그렇게 음식을 기다리면서

테이블 앞에 보였던

네이버 영수증 이벤트.

음료같은거 소소하게 챙기는 센스.ㅋㅋ

그리고 덮밥 맛있게 먹는법을

위 사진처럼 안내하고 있는데

역시 우리가 픽한

생연어덮밥과 고추장 한우 대창 덮밥이

중심으로 설명되어 있더라고.ㅋㅋ

개이득.ㅋㅋㅋ

 

72시간 이상 저온 숙성,

마리네이드 한 고기.

일반 쌀보다 1.3배 밥알이 큰 신동진쌀,

수제로 만드는 특제소스,

사장님 개발 양배추 피클.

이런 깨안 포인트들도 체크했다.

그리고 가게 내부의 모습.

기본적으로 ㄷ자 구조로

큰 닷지 테이블이 있고

한켠에는 4인 정도가 앉을 수 있는

일반 테이블도 있었다.

 

식사 시간이라 손님들이 군데군데 있어서

손님들이 나가거나

안보이는 쪽으로 촬영했다.

가게 느낌만 참고하시길 :)

그렇게 잠시 기다린 후

드디어 나온 우리의 픽.

우선 내가 맛보려고

고추장 한우 대창 덮밥을 받아왔지.

먼저,

고추장 한우 대창 덮밥.

한우 대창을 특제소스에

72시간 숙성시킨 덮밥인 듯!

그리고 함께 곁들일 수 있는

수란이 있다는 것도 특징이다.

간이 강하면 간도 잡아주고

부드러운 풍미도 더해주고

거기에 단백질이잖아!ㅋㅋ

이 수란 하나도 덮밥 퀄리티 확 올라가지~

 

그리고 양배추 절임도 있고~

국으로 된장국도 있다.

이건 나는 내 메인 메뉴인

생연어덮밥에 있는 것을 마셨지~

그리고 내가 몇입 먹어본

한술식당 프리미엄 연남점

고추장 한우 대창 덮밥 맛은?

시그니처는 시그니처네~

고추장이라고 해서

완전 꼬불느낌은 아니고

불향을 먹인 숯불양념향.

그리고 대창은 쫄깃쫄깃하고

신선한 재료들과 함께 먹으니

이것도 별미더라고?!

 

영상으로도 그 느낌 참고!

맛있더라~

그리고 내가 픽한 생연어덮밥

덮밥 전체를 생연어가 덮고 있고~

함께 곁들이는 양파와 와사비.

그리고 덮밥소스와 양배추절임.

된장국도 함께 구성하고 있다.

한술식당 프리미엄 연남점

생연어덮밥의 맛은?

우선 연어향이 은은하게 깊은 연어회.

거기에 단짠 느낌으로

덮밥소스와 함께 밥을 먹다보니

연어회와는 또 다른 느낌.

 

그리고 실제로

혜윰님도 연어덮밥을 좋아해서

내꺼 몇번 드셨지.ㅋㅋㅋㅋ

서로 그렇게 공유하는게

또 맛나지 :)

 

연남동 생연어덮밥 맛집으로

가성비 좋다고 생각해도 충분할 듯.

혼밥하러 와도 되겠어.

어차피 닷지로 앉을 수 있으니.

그리고 거의 동시에 나온

고구마 고로케.

인상적인게 고구마 무스처럼

속이 짙은 노란계열일 거라 생각했는데

자색고구마 무스갬성인가?

짙은 보라계열 컬러더라고?!

맛도 고구마향이라 좋던데~

내가 4개 먹었나보다.

혜윰님은 2개 절대 사수.ㅋㅋㅋ

그렇게

한술식당 프리미엄 연남점에서

시그니처 덮밥들로

맛있게 식사하고 돌아왔다.

연남동 생연어덮밥 맛집을 찾거나

여기 한우 대창 덮밥의

고추장 양념 맛이 궁금한 분들은

부담없이 다녀와도 좋겠다.

우리는 만족했고

따로 재방문하기로 약속했다.

 

그럼 이렇게 포스팅을 마무리하고

다음 시간에 또 다른 이야기로

부지런히 찾아오도록 하겠다.

 

#연남동생연어덮밥맛집

#홍대맛집

#연남동맛집

#한술식당

#한술식당프리미엄연남점

#덮밥

#연남동혼밥

#연남동밥집

#점심

#생연어덮밥

#고추장한우대창덮밥

#고구마고로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