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이남자가먹는것

부산 빵집 학원전으로 유명한 ops 옵스베이커리 방문

아카홀릭(a.k.aholic) 2024. 4. 18. 17:08
728x90
반응형

 

부산 빵집 학원전으로 유명한

ops 옵스베이커리 방문

 

오늘은 지난 시간에 이어

홀릭이랑혜윰이랑 국내여행

부산편의 이야기이다.

부산 빵집 중에

학원전으로 유명한 ops,

옵스베이커리에 방문했는데 그 이야기!

그럼 주인공 소개도 했으니 얼른 본론으로 고!고!

https://kko.to/fKU5979GXY

 

옵스

부산 해운대구 중동1로 31

map.kakao.com

 

먼저,

부산 빵집 ops 옵스베이커리의 위치를

지도에 표시해 위에 첨부하니

그 위치를 참고하면 된다.

 

[위치]

도로명 주소

부산 해운대구 중동1로 31

지번 주소

부산 해운대구 중1동 1394-82

 

해운대 해수욕장이나

해운대역에서 걸어갈 수 있는 위치이고

해운대 전통시장 방문하면서

구경하고 함께 방문하면 좋은 듯.ㅎㅎ

 

 

그렇게 지도에 표시된 곳에 도착하면

위 사진처럼 큰간판과 함께

부산 빵집 ops 옵스베이커리가 위치한다.

그럼 베이커리에 도착했으니

이곳의 기본적인 정보도 정리해서

함께 공유하도록 하겠다.

 

[영업시간]

08:00 - 22:00

 

[연락처]

051-747-6886

 

[기타사항]

TV방송정보

생방송오늘저녁 554회, 빵

 

이 정도로 정리할 수 있겠고

더 자세한 문의 사항은

위 연락처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을 것이다.

내가 이곳을 알게된 것은

여행관련 정보를 모으고 추천도 받으면서

학원전이라는 빵이 유명하다고 하더라고?

엥 이름이 뭐이래?

이러면서 알게되어서 방문한 것.

혜윰님 빵순이 즐겨야하니까ㅋㅋㅋㅋㅋ

 

 

그렇게 들어와서 보니

가게 안쪽에 이렇게 안내판이 있더라.

ops 아뜰리에 베스트7.

인기 메뉴들인 것 같더라고~

 

슈크림,

애플파이,

당근케익,

푸딩데니쉬,

크림치즈데니쉬,

치즈만주,

명란바게트

 

이게 인기 메뉴라고 하더라고?

여기 학인전은 없던데

오케이 일단 여기서 당기는 거~

이때 슈크림 딱 생각났고ㅋㅋㅋ

 

 

가게를 살짝 둘러보면서

아가 봤던 인기메뉴들과 다른 빵들을 봤는데

달달~한 향이 가게 안을 다 덮고 있어서

안 먹을 수 없겠더라고.ㅋㅋㅋㅋ

https://youtu.be/hQrZe655pXM?si=sPsRpVhvGO-ADl9x

 

그러면서 가볍게 영상도 첨부.

여행 좋아하시는 분들이나

부산여행, 옵스 베이커리 등의

여행 정보 느낌이 궁금한 분들은

참고용으로 시청해도 좋을 것 같다.

 

막 자극적인 여행보다

잔잔한 힐링이 되는 여행,

사진과 추억 이야기 하나에

기쁨을 갖는 여행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우리 여행의 스타일과 맞으실 듯.ㅎㅎ

 

그렇게 시청하고 위 영상이 도움이 되었거나

게속 이어지는 여행이야기를 공유받고

함께 소통하실 분들은

구독&좋아요&알림설정

구독해주시면 채널을 운영하는 나에게

큰 보람과 힘이 될 것이다.

 

꾸준히 운영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그럼 그렇게 계속해서

ops 옵스베이커리에서 봤던 아이템들.

파이도 인기 많은 것 같더라고

한쪽에 잔뜩 있었다.

 

 

이것도 그 옆에 잔뜩 있었는데 당근케이크.

당근케이크 처음 접했을 때

이상할 것 같았는데

먹어보니까 괜찮더라고.ㅋㅋㅋ

그뒤로 선입견 싸악 걷어내고 호.ㅋㅋㅋ

 

 

그리고 이게 바로 학원전.

ops 옵스베이커리에 유명한 아이템이다.

학원 가기 전에 엄마의 정성으로 느껴지는

계란과 국산 꿀로 만든 구운 과자라고한다.

학원 가기 전에 엄마가 빵 많들어 줬나?

기억이 가물가물하네.ㅋㅋㅋㅋㅋㅋ

 

 

학원 버스느낌의 박스에

선물용으로 포장되어있었는데

학원전은 또 안쪽에 개별 포장으로 되어있어서

하나씩 먹기 괜찮더라고~?

또 상온보관도 가능하다고 하니 나쁘지 않네.

 

전부 구입하면 좀 많아서

이건 10개 세티으고

그 옆으로는 5개 들어있는 것도 있어서

우린 딱 그것만 픽했다.

그리고 슈크림도 픽.ㅋㅋㅋ

이건 위 영상에 나와있고~

 

 

그리고 부산 빵집 ops의 내부 모습.

우리는 마감되기 얼마 안있을 때 방문해서

안쪽이 이렇게 휑~한데

아마 평소에는 가득할 듯.

우리도 포장 잠깐하려고 방문했는데

우리가 들어가고 곧이어

손님이 쭈욱 들어와서 붐볐다.

인기 있는 곳이긴 한가벼~

 

 

그렇게 포장하고 와서

쪼르르 걸어서 해운대 해수욕장.

적당한 곳에 앉아서 힐링하면서 간식.

 

먼저 ops 옵스베이커리 슈크림.

안쪽에 슈크림 가득들었고

겉에는 폭신하게 들어가는 식감.

작은 슈크림이 거대해진 느낌.

우리가 느낄 수 있는 아는 맛 그대로.

 

 

그리고 학원전.

5개 구매해서 나눠먹었는데

기본적으로 버터, 설탕이 많이 들어가서

단내가 나는 것이 강하더라고.

이러니 맛이 없을수가~

내가 일반적으로 생각했던

카스테라보다 더 단단한 택스쳐.

그리고 달고 향 강하고~

사람들이 좋아할만하겠더라고.ㅋㅋㅋ

 

부산 빵집을 다 가본건 아니지만

서울에서도 마찬가지이고~

그냥 가볍에 여행와서 유명하다니

웨이팅 없이 먹으려면 먹을만하더라.

그리고 역시 우유, 커피랑 딱.ㅋㅋㅋㅋ

우린 후식으로 잘먹고 돌아왔다.

 

추천이라면

한개정도씩 사서 먹어보시길~

너무 달면 또 그렇잖아~

 

그럼 이렇게 포스팅을 가볍게 마무리하고

다음 시간에 또 다른 이야기로

부지런히 찾아오도록 하겠다.

 

여행은 언제나 옳다 :)

 

#부산빵집

#베이커리

#빵

#학원전

#카스테라

#옵스

#ops

#옵스베이커리

#해운대빵집

#디저트

#베이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