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이남자가먹는것

진주맛집 황포냉면 방문후기 시원한 물냉,비빔냉면,특미냉면!

아카홀릭(a.k.aholic) 2018. 4. 27. 17:00
728x90
반응형

진주맛집 황포냉면 방문후기

시원한 물냉,비빔냉면,특미냉면!


오늘은 얼마전 국내 여행을 다녀오면서 방문한 맛집의 방문후기를 포스팅하겠다.

국내여행으로 거제-영통-여수 루트로 다녀왔는데, 그때 방문했던 맛집.

진주맛집으로 진주시민에게도 인기 많다는 황포냉면이 오늘의 주인공이다.

인기 있는 맛집이라는 소문을 듣고 열심히 찾아갔으니 포스팅으로 남겨봐야지.



우선 진주맛집 황포냉면의 위치를 지도에 표시했다.

도로명 주소 : 경상남도 진주시 호탄길34번길 10

지번 주소 : 경상남도 진주시 호탄동 639-1


나는 단체로 이동했고 차로 이동했기에 운전기사님이 안내해주셨다.

차로에서 한블럭 안쪽에 위치하고 있었다.



진주맛집 황포냉면의 가게앞 모습이다.

오래된 건물이 눈에 바로 들어온다.


<영업시간>

매일 11:00 - 20:00


<연락처>

055-762-7433


주차장도 가게 앞에 마당이 넓게 있지만 손님이 많다.

참고하시길



진주맛집 황포냉면의 메뉴판 사진이다.

물냉면, 비빔냉면, 특미냉면이 대표적인 메뉴인것 같다.

한우소머리수육, 소고기욱전, 손만두도 있다.


이날 주문한 메뉴는 특미냉면과 소고기육전이다.


가게안은 여행객은 물론 전주시민들로 북적북적였다.



먼저 진주맛집 황포냉면의 소고기육전사진이다.

얇은 소고기와 부침이 특징이다.

삼삼하고 고소한 식감을 가지고 있었다.


잘먹는 사람들은 각 1냉면하고 앞에 소고기육전 하나씩 두더라.

나도 그거 따라한거다.ㅋㅋㅋㅋ

소고기육전이 양이 많거나 가격이 저렴하진 않다.



진주맛집 황포냉면의 특미냉면이다.

특미냉면은 물냉면과 비빔냉면의 중간정도라고 생각하면 된다.

황태포가 들어있고 달달하면서 시원한, 그리고 살짝 매콤한 맛이 특징이다.


그리고 면의 식감이 인상적이다.

메밀면인데 찰진 식감이 신기해 직원분께 문의해봤다.

메밀과 전분가루를 섞어서 만든 면이라고한다.

생각보다 식감이 상당히 오래 기억된다.ㅋㅋ



진주맛집 황포냉면의 푸짐한 특미냉면과 소고기육적을 먹으니 배가 가득 찼다.

왠만한 성인 남성이 먹는 것보다 조금 더 잘먹는 나인데 양은 인정할만큼 많았다.

더운날 아주 시원하고 매콤달달한 황포냉면 한그릇을 하니 좋더라.

진주에 내가 얼마나 자주 올 수 있을지는 아직 모르지만, 맛있고 괜찮았던 맛집이었다.

맛집 인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