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Life

게이밍마우스 제닉스 STORM X G4 이걸로 게임준비 끝

아카홀릭(a.k.aholic) 2019. 1. 21. 18:20
728x90
반응형

게이밍마우스 제닉스 STORM X G4

이걸로 게임준비 끝

오늘은

얼마 전에 포스팅했던

게이밍 기어들의 이어지는

게이밍마우스 이야기이다.

얼마 전에

제닉스 게이밍마우스패드를

포스티했었다.

거기에 세트로 얹어서!

제닉스 게이밍마우스!

STROM X G4

게이밍 마우스가

오늘의 주인공이다!

함께 알아보는데

앞에서 주저리~주저리~

무슨 말이 그렇게

필요하겠는가?

바로 이야기 속으로 고!고!

가장 먼저,

게이밍마우스

제닉스 STORM X G4를

언박싱하고 사용하는

모습이 담긴 영상을

위에 첨부하니

참고용으로 부담없이

시청하면 될 것이다.




빠르게 언박싱하고

바로 연결해서

게임하면서 사용해 본 영상이다.

어려울 것 없는 내용이라

후딱 시청하면

제품을 이애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a.k.a holic 유툽 바로가기


게이밍마우스

제닉스 STORM X G4의

이야기 외에도

다양하고 많은 이야기들이

내 유툽 채널이나

네이버TV 채널에 많으니

위 링크를 통해서

시청할 수 도있다.


꾸준하게 관리되괴

다양한 이야기들이

업로딩 되기때문에

"구독&좋아요"

해주시고 이야기들을

함께 소통하셔도 좋을 것 같다.

많은 분들과 소통하기 위해

열심히하고있습니다.

구독해주시고

앞으로 함께

많은 이야기 공유하면서

재밌고 성실하게

채널 만들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그럼 영상을 시청했으니

계속해서~

게이밍마우스

제닉스 STORM X G4의

이야기를 글과 사진을 통해

포스팅 해보도록하겠다.


우선 언박싱 전에

찍어본 G4 사진.

박스가 뭔가 이쁘다~?

이런 디자인도

괜찮구나~ 생각되더라~




제닉스 STORM X G4의

포장을 살짝 살펴보자면~

위 사진처럼

제품의 기본적인 모습과

특징들을 앞면과 옆면.

그리고 뒷면에서

가볍게 확인할 수 있었다.


제품의 특징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는 점은

제품 포장에 괜찮은 점!

그게 전부가 아니다!

포장 앞면을 오픈하면

게이밍마우스

제닉스 STORM X G4의

모습을 위 사진처럼

바로 확인할 수 있다.

비밀의 방이라도 열듯~

제품의 모습을

한눈에 볼 수 있다는 점.

그것도 이미지가 아닌

실제 제품 모습이라는 점.

이 점은 괜찮더라.


매장에서 구경하기도

괜찮을 포장 디자인이었다.

그렇게 확인하고

쿨~하게 언박싱!

우리 스타일 아니까.ㅋㅋ

그렇게 언박싱하고

오픈한 제닉스 STORM X G4!


그리고 위 사진을 보고

아시는 분들은 아실 것이다.ㅋㅋ

얼마 전에 제닉스 제품으로

게이밍마우스패드를 가벽게

소개했던 적이 있었다.

그 마우스패드가 똭!

게이밍마우스와 함께

세트로 구성되었다!

드디에 제닉스 세트가 완성.ㅋㅋ

사실 헤드폰도 제닉스고~

키보드도 제닉스제품이 있는데

일단은!

차차 소개배호도록하겠다.


그럼~

제품의 디테일을 보면서

제품에대해서 알아보자.

게이밍마우스

제닉스 STORM X G4의

USB연결 케이블부터~


패브릭재질로 만들어진 케이블로

꼬임을 방지하고

내구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요즘 게이밍기어는

이런 소재를 많이 사용한다.




그리고 1.8m의 길이를

원하는 길이로 조절하도록

함께 구성된 스트랩.

요런 디테일도 확인하고

다음 디테일로 패스~

그리고 게이밍마우스

제닉스 STORM X G4의

본체를 조금 확인해보자.


스탠다드 7번튼의 모습.

영상에서도 1부터 7까지

직접 세면서 확인했다.

기본적으로 6버튼에서

파이어 버튼이 하나 더 있다.


그리고,

그립감이 상당히 좋던데

양 쪽 엪에

사이드 음각 패턴이 있어

촉촉하고 쫀쫀한 그립감이 있다.

개인적으로

이전 게이밍 마우스들 보다

그립감은 더 좋은 것 같더라.

그리고 앞서 말한

파이어키도 확인해봤다.

처음 보는 내용이라

인터넷을 통해서 확인하고

독자분들을 위해 공유한다.


이렇게 열심하는 블투버 :)

구독 해주실거죠?ㅋㅋ


여튼~

게이밍마우스

제닉스 STORM X G4에서

확인할 수 있는 파이어키는

한 번 클릭으로

최대 3번까지 동시 클릭으로

인식해서 전달해주는

기능이라고 할 수 있다.



빠르게 3번 누르는 것보다

1번 누르면서

3번이 인식되는 것이 더 빠르니

그런 기능이라고 한다.

게임 좀 잘하시는 분들이면

이런 기능도 활용하면

더 좋을 것 같은 기능이었다.

나는 게임 즐겜유저라

이런 기능을 잘 활용해보진

못한 것 같다.ㅋㅋㅋㅋ

그렇게 제품을

가볍게(?) 알아보고

본격적으로!

게이밍마우스

제닉스 STORM X G4를

내 PC에 연결했다.


연결함과 동시에

마우스 전체에

위 사진처럼

은은하게 불빛이 돈다.

이런 심미적인 분위기가

또 많은 사람들이

게이밍기어를 찾는 이유지.

내가 그러니까.ㅋㅋ

제품 이해를 돕기위해

게이밍마우스

제닉스 STORM X G4를

양쪽 측면과 정면에

사진을 찍어서

은은한 불빛을 담았다.


마우스를 한바퀴 감싸는

은은한 불빛이 특징이다.

이 조명 같은 경우는

제닉스 STORM X G4의

전용 소프트웨어로

설정이 가능하다.

총 4가지 모드가 있다.


이런 기능 설명은

조금 아래

사진을 직접 보면서

가볍게 설명하겠다.

게이밍마우스

제닉스 STORM X G4의

은은한 불빛.

그냥 지나칠 수 있을까?


영상에서는 촬영을 해야해서

불을 따로 끄지 못했지만

사진은 얘기가 다르지~

바로 불끄고 촬영!

내가 사용하고 있던

게이밍키보드와 함께

멋드러지는 분위기를 더하는

게이밍마우스

제닉스 STORM X G4.




그리고 살짝 보이는

제닉스 게이밍헤드셋ㅋㅋ

게임하면서 집중할 때

종종 사용하고 있는데

이역시 가성비 굿으로

잘 사용하고 있다.

제닉스 STORM X 세트!ㅋㅋ


이런 분위기와 멋이 나기에

참고하시라고 사진으로 전달~

그리고 언급했었던

게이밍마우스

제닉스 STORM X G4의

설정을 할 수 있는

전용 소프트웨어 사진이다.

제닉스 홈페이지에서

해당 소프트웨어를 설치해서

실행한 후에 스크린샷!


위 프로그램의 모습은

앞에 첨부했던 영상에서

조금 더 확인 가능하다.


정리하자면

이 곳에서

매크로도 설정할 수 있고

조명도 설정할 수 있다.

거기에~

마우스에서도 바로 가능하지만

제닉스 STORM X G4의 특징인

5,000DPI를 5등급으로

설정할 수 있기도 하다.


위 사진은 각 키마다

입력되는 값을 확인하고

설정할 수 있는 페이지이다.

이런 소프트웨어를 통해서

사용자에 스타일에 맞는

게이밍마우스로 탄생되는 것이다.


이제는 이어폰, 마우스~

맞춤으로 셋팅 가능하다니

참 대단한 것 같다.

이렇게~

게이밍마우스

제닉스 STORM X G4에대해

영상과 사진, 글을 통해

가볍게(?) 알아봤다.


영상과 포스팅을

모두 구독하셨다면

아마 기본적으로

제품의 이해는

어느정도 충분하셨을 것 같다.


심미적인 부분.

다양한 기능과 내구성.

그리고 가성비.

이런 점이 매력적이었던

게이밍기어였다.

다음 시간에는 또다른

다양한 이야기로

찾아뵙도록 하겠다.

게이밍 기어가 있으면

계속해서 이어가는 걸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