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Life

나무액자 우드팹으로 점수따기 마음에 드는 무드등포토액자

아카홀릭(a.k.aholic) 2019. 1. 27. 15:05
728x90
반응형

나무액자 우드팹으로 점수따기

마음에 드는 무드등포토액자


오늘은

과거와 이어지는 콘텐츠!

기억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2019 새해를 맞아서

진행하고 있는 콘텐츠!

2019 효도콘텐츠~

그 이야기를 이어나가면서

이번 콘텐츠에 주연이 된

제품도 함께 이야기해보겠다.

제품이라고 해야하나?

나는 이번에 조공품이었다.ㅋㅋㅋ

주인공은

우드팹 나무액자들로

무드등 기능도 있는

귀요미 인테리어 제품이다.

그럼 긴말하지 말고

부지런히 본론으로 고!고!

먼저,

나무액자 우드팹의 모습과

2019 새해 효도 콘텐츠

혜윰님께 조공바치는 모습이 담긴

영상을 위체 첨부하니

참고용으로 시청해도 좋겠다.

제품의 모습도 소개하고

직접 혜윰님을 만나서

전달하는 모습을 가볍게 담았다.

2019년도 새해가 되었으니

조금 더 달라지는 모습으로

만들어본 선물 콘텐츠.ㅋㅋ


https://www.youtube.com/holictv


나무액자 우드팹의

조공바치기 콘텐츠 외에도

다른 다양한 이야기들은

위 링크를 통해서

네이버TV나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꾸준하게 업데이트되고

성실하고 열정을 가지고

운영하고 있는 채널이니

영상이 도움이 되셨거나

함께 이야기들을 공유하고

소통하고 싶으신 분들은

"구독&좋아요"

구독해주시고

함께 소통하면 좋겠다.

소소한 재미와 정이 있는

채널을 만들어가고있다.

열심히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럼 계속해서~

내가 혜윰님께 조공한

나무액자 우드팹을

가볍게 소개해보려고 한다.




우선 위의 사진은 영상에서도 보이는

나무액자 포장상태이다.

그냥 박스에 띡 들어있는 것이 아니라.

사진처럼 이쁜 박스에 담겨있다.

포장 디자인이 괜찮아서

선물하기도 편하겠다.

영상에서 보면 혜윰님께

나무액자 우드팹을 전달하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으니 그건 패스하고~

제품 오픈해서 혜윰님꼐 허락을 받고

하나씩 꺼내서 구경해보자.ㅋㅋ

나무액자는 총 3가지가 있었는데

우드팹은 더 많은 종류가 있을 듯!

나는 3가지만 준비해봤다.

그럼 구경 시작.

나무액자 우드팹 첫번째.

순록모양을한 액자이다.

추가 정보를 드리자면,

혜윰님이 가장 마음에 들어했던~

내가봐도 참 귀엽게 생긴 액자였다.

위 사진은 순록 나무액자의

제품안내서(설명서)이다.

나무액자 우드팹 순록의 구성품이다.

전체 모습이 이렇고~

디테일도 가볍게 알아보자.



순록 나무액자가있고

역시서!

우드팹 액자를 설명해줘야지.

이 나무액자는 위 사진처럼

포토액자의 역할이 있지만

여기에 하나 더!

바로 무드등의 기능도있다.

그래서 위 사진처럼

순록 나무포토액자와 함께

무드등 연결을 하는 케이블과

스위치 버튼이 있다.

그럼 당연히

무드등의 모습도 확인해봐야지~

이렇게 위 사진처럼

전원 스위치를 나무액자에 연결하고

그뒤로 전원 케이블을 연결하여

콘텐트에 연결하면 된다.

그럼 위 사진의 모습처럼 된다.




무드등을 확인하기 전에

순록 액자를 얘기하자면

나무를 소재로 했기 때문에 묵직하고

손을 만지는 촉감이 좋다.

싸구려 합판으로 짜내는 디자인이 아니고

진짜 묵직한 마누로 만들어서

고급스러워 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순록의 모습도 귀엽고~

크기는 영상으로 참고하시면 알겠지만

그렇게 작은 사이즈가 아니다!

이 정도로 가볍게 설명하고

무드등과 사진을 확인해보자.

스위치를 눌러 나무액자 우드팹 순록의

무드등을 켜봤다.

위 사진처럼 밝게 빛난다.

불빛은 액자의 사진부분에서 발광하고

우리가 여행다니면서 찍었던

홀릭이랑 혜윰이랑 사진을 담아놨다.

사진에 보이는 곳은 간절곶.

새해를 맞아서 다녀왔던 곳이다.

뭐이런 느낌의 귀여운 액자이다.


다른 제품들도 확인해보자!

다음 나무액자 우드팹의 동물은

귀여운 코끼리이다.

개이적으로 나는 이친구가

귀엽다고 생각했다.

그건 아래 사진들로 확인해보고

우선은 이 역시,

제품안내서(설명서)가 있다.

제품마다 하나씩 있으니 좋다.

그럼 계속해서 사진으로~

나무액자 우드팹 꼬끼리액자도

구성품은 순록액자와 동일하다.

무드등 스위치~

전원케이블~

그리고 코끼리 포토나무액자.

동일한 구성이니

디테일하게 설명하지 않고

프리하개 패스하겠다.ㅋㅋ

나무액자 우드팹 꼬끼리에 있는 사진도

간절곶에서 해를 바라보면서 찍은 사진.

코끼리 액자가 디자인 적으로

사진이 돋보이게하는 것 같아서 좋더라.

그리고 코끼리 코나 발 등의 디자인이

강하지 않고 유하게 빠져서 마음에 든다.

그럼 무드등도 켜서 확인해보자!


나무액자 우드팹 꼬끼리의 무드등 연결!

위 사진처럼 코끼리 몸통.

(사진이 들어있는 부분)

여기서 불빛이 발산된다.

너무 어둡지 않기도 하지만

그렇다고 눈 아플정도로 밝지 않아서 괜찮다.


집에 무드등이 없다면

무드등으로 활용해도 좋을 것 같고

꼭 무드등이 아니여도 액자로 사용.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좋을 것 같다.

우리처럼 함께한 사진을 담아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한다면~

아니 조공(?)을 바친다면

생각날 때마다 기억하면서

의미있는 애장품이 될 것 같다.


이런 디자인 카페에서

자주보면서 탐나는 그런 제품이다.ㅋㅋ

나처럼 사진 좋아하고

느낌 아시는 분이라면

아실만한 그런 느낌?ㅋㅋ

그리고 마지막으로 준비한

3번째 나무액자 우드팹 팬더!

팬더는 지금 내가 액자로 사용하고 있다.

종종 내 채널 영상에보 보이는~

책상 책장에 올려놓고

심심할 때마다 올려보곤 한다.ㅋㅋ

여튼~

앞서 순록과 꼬끼리애자와 동일하게

제품안내서가 있으니

가볍게 확인하고 패스.

팬서 나무액자의 구성도

위 친구들고 동일하다.

팬더액자와 무드든 케이블,스위치.

같은 말 반복하면서 글 길게 쓸필요없으니

이렇게 확인하고 패스.

넘어가면서 팬더 나무액자 특징.

위에 다른 액자들은 기본적인

사진사이즈이지만

팬더액자의 사진 사이즈는 조금작다.

그래서 따로 사이즈에 맞게

사진을 인화하던가 잘라내는 것이 좋다.




나는 제품을 준비하면서

우드팹쪽에 미리 연락하여

사이즈에 맞는 사진들을 준비할 수 있었다.


위 사진은

혜윰님과 함께 통영에가서

함께 방문했던 동피랑마을!

동피랑벽화마을에서 찍은 사진이다.

날씨도 좋고 기분도 좋던 여행.

그 기억이 아직도 새록새록하네~

나무액자 우드팹 팬더의 무드등을 확인하기위해

또 부지런히 연결해서 전원 ON!

무드등 케이블들은

모두 공유할 수 있는 것이고

사용 팁으로는 다른 제품들은

동물의 엉덩이 쪽에 케이블을 연결하지만

팬더액자의 경우는

위 사진들 처럼 뒤쪽에 연결한다.

케이블 정리가 조금 더 편한 듯!

이건 직접 사용해본 사람의 팁이니

참고하셔도 좋을 것 같다.



이렇게 나무액자 우드팹 동물친구들을

가볍게 소개해봤다.

혜윰님께 조공을 바치면서

혜윰님은 이쁜 순록을 선택하셨고

나는 팬더를 사용하고 있다.

남는 코끼리는 함께 상의하여

어머니께 드려서 어머니가 사용하고 계신다.


너무 튀지 않는 동물디자인으로

소중한 추억을 가질 수 있고

무드등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이 우드팸액자들의 큰 특징이겠다.

그렇기 때문에 마음에들어

2019 새해 효도 콘텐츠!

혜윰님께 조공바치기에 선택된 것.ㅋㅋ


집 인테리어 소품이나 선물용으로

괜찮은 아이템은 찾고 계신분이나

카페같은 장소에 분위기를 살려줄

괜찮은 아이템을 찾고 계신다면

우드팹 나무액자를 위 포스팅, 영상과 함께

참고하셔도 좋을 것 같다.


그럼 나는 다음시간에

또 다른 이야기와 함께

찾아오도록하겠다.


728x90
반응형